단순히 연애를 하는 것을 넘어, 마음에 드는 이성(실제 이상형)과 ‘쉽게’ 연애를 하는 법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단순히 연애를 하는 것을 넘어, 마음에 드는 이성(실제 이상형)과 ‘쉽게’ 연애를 하는 법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그레이트라이프의 ‘실제 현실에 입각한 연애, 매력 계발 트레이닝’

 
 

오늘날, 트렌드의 흐름과 변화는 너무나도 빨라서, 천천히 오랫동안 준비하기에는 시간이 턱없이 부족하다.

 
 

과거처럼 이론을 차근 차근 배우고 실전에 뛰어드는 방법으로는, 오늘날의 현실에서 더 이상 승산이 없다.

 
 

(물론, 이론을 전혀 모르는 것보다는 아는 것이 낫다.)

 
 

 
 

현재의 치열한 연애 시장에 뛰어들어 살아남고, 적응하며, 나아가 원하는 목표를 실현하기 위해서는, 철저하게 실제 현실에 입각한 트레이닝(훈련)이 필요하다.

 
 

/

 
 

실전을 앞서 경험한 매력 계발 컨설턴트의 살아 있는 지식과 정보, 그리고 노하우를 바탕으로, 같은 실수를 줄일 수 있도록 네트워크를 형성하고, 중요한 내용들은 반복 학습과 훈련을 통해서 그 자체로 매력적인 사람이 될 수 있도록 매력의 자질들을 내재화하며, 필요한 이론과 기술을 현실에 적용하는 과정과 방법을 숙달함으로써, 지속 가능한 매력, 연애에서의 경쟁우위를 갖출 수 있도록 돕는 곳이 바로,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그레이트라이프다.

 
 

그레이트라이프에서는 단 한 사람의 낙오자도 없도록 모든 과정을 꼼꼼하게 관리하고 있으며, 뜬구름 잡는 생각이나 가설이 아닌, 실제 현실에서 직접 체험하도록 동기부여하고, 능률을 극대화하기 위해 가장 실질적인 내용만을 엄선해서 다루고 있다.

 
 

 
 

 
 


 
 

 
 

 
 

획기적인 시간 단축과 시행착오의 최소화

 
 

삼성이라는 세계적인 규모의 대기업을 건설한 이병철 회장은 분자 경영과 분모 경영에 대해 언급한 바 있다.

 
 

 
 

분자 경영이란, 이익을 높이는 경영을 의미한다.

 
 

그리고 분모 경영이란, 비용을 줄이는 경영을 의미한다.

 
 

 
 

기업 경영의 성패는 언제나 어떻게 이익을 높이고 비용을 줄이는가에 달려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연애, 매력 계발을 하고자 하는 사람들 또한 이러한 원칙을 반드시 고려해야만 원하는 목표를 실현할 수 있다.

 
 

막연한 희망이나 준비 없는 용기만을 갖고 뛰어들기에는, 오늘날의 현실이 결코 만만치가 않기 때문이다.

 
 

 
 

‘어떻게 연애 기술 숙달과 매력 계발에 드는 시간과 시행착오를 최소화할 것인가?’

 
 

이 질문은 연애, 매력 계발을 고려하는 중이거나 이미 실천하고 있는 사람들이 항상 지녀야 할 태도이자, 과제이다.

 
 

 
 

‘삶의 질(quality of life)’을 고려하는 수많은 사람들에게 이미 검증되었으며, 연애 기술 숙달과 매력 계발에 소요되는 시간과 시행착오를 획기적으로 줄여주는 그레이트라이프의 퍼스널 트레이닝은, 현존하는 가장 현실적인 접근 방법을 통해, 개개인의 개성을 가장 매력적으로 변화시키고 있다.

 
 

 
 

 
 


 
 

 
 

 
 

실제 성공 결과와 행복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동시에 잡을 수 있는 유일무이한 솔루션

 
 

 
 

어떤 사람이 장래에 성공할 가능성을 가늠하기 위해서는, 그 사람의 재능이나 능력보다도, 인성이나 가치관 등을 눈 여겨 보아야 한다.

 
 

재능은 누구나 계발할 수 있고, 능력도 노력하면 갖출 수 있지만, 인성이나 가치관은 쉽게 모방하거나 바꾸기가 어려운 부분이다.

 
 

 
 

이 세상에 혼자서 할 수 있는 일들은 그다지 많지 않기 때문에, 연애에서도 관계의 기술이 중요하고, 연애 관계, 인간관계를 풀어가는 핵심 열쇠가 바로 관계의 기술을 내면화하는 것이다.

 
 

매력적인 개성을 가진 사람은 시간이 지날수록 필연적으로 연애에서의 성공을 실현하게 될 것이다.

 
 

 
 

더 나아가, 삶에서의 성공과 풍요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실현할 수 있는가에 대한 관건은, 그 사람이 추구하는 ‘핵심 가치(core value)’에 달려 있다.

 
 

 
 

 
 


 
 

 
 

 
 

어떤 사람이 가진 핵심 가치가 무엇인가에 따라, 그 사람이 나아갈 ‘방향’이 좌우되고, 그 방향에 따라 그 사람의 ‘현실’이 달라진다.

 
 

 
 

이러한 측면에서, 그레이트라이프가 퍼스널 트레이닝에서 추구하는 목표는, 매력적인 개성의 계발과, 핵심 가치의 설정 및 실현을 위한 준비를 갖추는 것이다.

 
 

매력적인 개성을 계발하고, 핵심 가치를 실현하기 위한 준비를 갖추다 보면, 연애와 삶에서의 성공, 그리고 행복은 저절로 따라온다는 것이 그레이트라이프의 철학이요, 목적이다.

 
 

 
 

실제로, 그레이트라이프에서는 연애와 비즈니스라는 삶에서 가장 중요한 두가지 축에서의 선순환을 형성 및 유지하기 위한 기발하고 창의적인 접근 방법을 통해, 수강생의 실제 성공 결과와 행복을 실현하는 일을 가장 탁월하게 수행해왔으며, 지금도 멈추지 않고 성장과 발전을 거듭하고 있다.

 
 

 
 

 
 


 

No.1 & Only.1,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전문 브랜드,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웹사이트 &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Websites & Social Network Services)]

 

– 도서(책) 구입 : http://imfglc.co.kr

– 제품(DVD, 비즈니스 컨설팅 프로그램) 구입 : http://imf4.kr

– 서비스(강의, 워크숍, 부트캠프, 1:1 트레이닝 등) 신청 : http://glc7.kr

– 미디어(전자책, 영상 등) 구입 : http://media.imfglc.net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전세계 최고 수준의 고품질, 고품격 콘텐츠)

 

– 웹진 : http://glc7.org

(최신 상품 소개, 지식, 조언, 정보 등)

 

– 블로그 : http://blog.imfglc.net

(전문가 스토리, 칼럼 등)

 

– 커뮤니티(카페) : http://cafe.imfglc.net

(구독자/시청자/수강생 모임, 최신 정보 공유 등)

 

– 밴드 : http://band.imfglc.net

(폐쇄형 비공개 소셜 네트워크 – 링크가 유효하지 않다고 나올 경우, 아래 고객센터로 문의)

 

[고객 상담 센터(Customer Consulting Center)]

 

– 메신저 : imfglc (카카오톡) , bestpua (라인)

– 전화 : 010-4508-5067 (휴대전화 / 문자메시지 가능) , 02-538-1165 (일반전화)

– 이메일 : bestpua@imfglc.com

 

– 365일 24시간 도서, 제품, 서비스 구입/상담/신청/문의 환영 (도서, 제품 주문 시 당일 배송 및 2~3일 안에 빠른 수령 가능)

– 무엇을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에 대해 어려움을 느끼시는 분들을 위한 온, 오프라인 상담 및 컨설팅 서비스 제공

 

– 1:1 트레이닝, VVIP 컨설팅, 학교, 기업 등 외부 출강 문의 환영

– 기업, 언론 등 협력, 제휴, 광고 문의 환영

 

– 사생활이 보장되며 고품격 콘텐츠가 실시간으로 제공되는 프라이빗 멤버십 커뮤니티 가입 신청 환영

–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최신 정보를 다루는 고품격 이메일 뉴스레터 구독 신청 환영

 

Greatlife,

Attraction & Lifestyle Standards,

 

Copyright IMF,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