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형과의 연애와 비즈니스에서의 성공, ‘차원이 다른 성공과 행복’은 실제로 어떻게 실현되는가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이상형과의 연애와 비즈니스에서의 성공, ‘차원이 다른 성공과 행복’은 실제로 어떻게 실현되는가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성공의 지름길은 실패를 피해가는데 있다

 
 

 
 

빨리 가는 걸 자랑 삼아 말하는 사람들이 있지만, 나는 그런 사람들을 보면 심히 우려스러울 뿐이다.

 
 

빨리 가는 것보다 더 중요한 것은 ‘안전하게 가는 것’이다.

 
 

 
 

워렌 버핏은 1000번의 성공이 있어도 0을 곱하면 결국 0이 된다는 사실, 즉, 위험, 리스크, 실패를 예방하는 준비의 중요성을 역설했다.

 
 

그의 동업자인 찰리 멍거 또한, “나에게 성공하는 방법보다는 죽을 곳을 알려달라. 그러면 나는 그곳을 피해가겠다.”라고 말한 바 있다.

 
 

 
 

빨리 가는 것을 자랑 삼아 말하는 사람들은 대부분 실제로는 서둘러 가고 있는 경우가 많다.

 
 

실제로 빨리 가는 것과 서둘러 가는 것은 전혀 다른 것이다.

 
 

 
 

만반의 준비와 능력을 갖춰 일에서 성공하는 것과 그저 마음만 급한 은행털이의 차이가 무엇일까?

 
 

후자가 전자에 비해 당장의 결과를 더 빨리 실현할 것처럼 보일 수 있지만, 머지 않아 경찰에 붙잡힌다는 사실이 문제이다.

 
 

 
 

성공 결과를 실현하는 일보다 더 중요한 것은, 그러한 성공 결과를 안정적으로 유지, 발전시키는 일이다.

 
 

 
 

그리고 성공 결과를 안정적으로 유지하기 위해서는, 실패를 피해가는 올바른 방향을 이해하고, 이에 대해 철저한 준비를 갖춰야 한다.

 
 

 
 

그러나 실패는 보통 눈에 쉽게 띄지 않는 방식으로 다가오기 때문에, 실패가 코앞에 다가왔다는 사실을 알아차렸을 때에는, 이미 늦은 경우가 많다.

 
 

그러므로 실패에 대한 예방은 평상시에 이루어져야 한다.

 
 

 
 

( 그레이트라이프에서는 실패 예방 차원에서 대부분의 사람들이 간과하는 아주 작은 실수들조차도 섬세하고 정확하게 교정하고 있다.)

 
 

 
 

 
 


 
 

 
 

 
 

그렇다면, 실패에 대한 예방은 어떻게 하는 것이며, 실패의 원인이 되는 요소들에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

 
 

 
 

(큰) 실패의 원인이 되는 요소들은 대표적으로 다음과 같은 것들이다.

 
 

 
 

  • 현실 회피

 
 

  • 시간의 헛된 사용

 
 

  • 변화에 대한 거부감과 정체 상태에 머무르기

 
 

  • 외부와의 단절

 
 

  • 주위 사람들의 시선

 
 

  • 그릇된 추정

 
 

  • 불필요한 외형 중시

 
 

  • 강박 관념

 
 

 
 

이것들은 내가 10년 동안 직, 간접적으로 수많은 실제 사례들을 지켜보고, 경험하며, 깨닫게 된 것들이다.

 
 

하나씩 짚어보겠다.

 
 

 
 

 
 


 
 

 
 

 
 

[현실 회피]

 
 

현실은 피하고 싶다고 해서 피할 수 있는 게 아니다.

 
 

 
 

죽음을 피할 수 있는가?

 
 

아무도 죽음을 피해갈 수 없다.

 
 

 
 

죽음과 마찬가지로, 인생에서는 원한다는 이유만으로 피해갈 수는 없는, 몇가지 중요한 것들이 존재한다.

 
 

 
 

예를 들면, 건강 문제와 같은 것이 있다.

 
 

담배를 끊지 못하는 사람이 있다면 어떨까?

 
 

그 사람이 흡연을 하지 않는 사람에 비해 폐암에 걸릴 확률은 훨씬 높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보통의 경우, 담배를 피우는 사람들은 그 사실을 알면서도 피울 것이다.

 
 

담배가 해롭다는 걸 알면서도, 끊을 수 없기 때문에 계속 피우는 것이다.

 
 

 
 

하지만 어쨌든 담배를 피운다는 사실이 계속 유지되는 한, 폐암에 걸릴 확률은 여전히 높다.

 
 

 
 

연애와 매력 계발, 그리고 비즈니스에 대한 준비 부재와 무능함은 어떨까?

 
 

연애나 비즈니스에 성공하기 위해서는 매력이나 능력을 계발해야 한다는 사실을 알고 있을 수도 있다.

 
 

 
 

매력이나 능력이 있어야 기회에 보다 더 잘 준비된 사람이 될 수 있고, 준비된 사람이 기회를 성공으로 바꿀 가능성도 높다.

 
 

 
 

 
 


 
 

 
 

 
 

오로지 운에만 베팅을 하기에는 시간과 인생이 너무나도 소중함을 깨달아야 한다.

 
 

 
 

매력이나 능력이 없는 사람들, 준비를 제대로 열심히 하지 않은 사람들은 기회를 발견조차 하지 못할 수도 있다. (대부분 실제로 여기에 해당한다.)

 
 

개인차가 있을 수 있고, 상대적인 부분일 수 있지만, 나는 그런 사람들을 수도 없이 많이 봐왔다.

 
 

 
 

여태껏 준비를 소홀히 해왔던 사람이라면, 지금이라도 기본적인 것들부터 제대로 준비를 해나가야 한다.

 
 

폐암 말기에 처한 사람이 명의의 도움을 통해 기적적으로 회생하게 되었다면, 그 다음부터는 건강 관리를 철저히 해야 하듯이.

 
 

 
 

( 시간과 시행착오를 만회하고 싶은 사람이라면, 그레이트라이프의 도움을 받기 바란다.)

 
 

 
 

 
 


 
 

 
 

 
 

[시간의 헛된 사용]

 
 

사람들은 나에게 시간 관리를 어떻게 하면 잘할 수 있느냐고 물어보지만, 그러한 질문은 대체로 시간 관리의 기본조차 모르고 있는 밑도 끝도 없는 질문인 경우가 대부분이다.

 
 

 
 

서점에 가면 시간 관리에 대한 수많은 서적들이 쏟아져 나와 있지만, 사실 시간 관리는 어떤 한 두가지 방법으로 정해져 있지 않고, 끝이 없는 영역이다.

 
 

당신이 살아 있는 한, 시간 관리에 대한 문제는 끝없이 연구하고 개선해나가야 한다.

 
 

 
 

어떤 회사에서 일을 가장 탁월하게 잘해내는 사람이라 하더라도, 빌 게이츠나 워렌 버핏 같은 사람의 관점에서는 그 사람의 시간 활용이 한없이 비효율적인 것처럼 보일 수 있다.

 
 

(물론 이것은 경제적인 관점에 한해서다.)

 
 

 
 

분야가 달라진다면, 성공한 사람들도 무능한 사람이 될 수 있다.

 
 

예컨대 예술이나 연애, 스포츠와 같은 분야로 본다면, 빌 게이츠나 워렌 버핏 같은 사람도 시간 활용을 제대로 하지 못한다고 볼 수 있는 것이다.

 
 

 
 

이러한 사실로 미루어볼 때, 시간을 헛되지 않게 사용한다는 것은, 얼마나 ‘의미 있게’ 사용하느냐, 그리고 얼마나 ‘효율적으로’ 사용하느냐를 고려할 필요가 있다는 점을 알 수 있다.

 
 

 
 

시간을 의미 있게 사용한다는 것은, 당신의 시간 사용이 당신이 실현하고자 하는 목적에 부합하느냐에 달려 있다.

 
 

그리고 시간을 효율적으로 사용한다는 것은, 당신의 시간 사용이 당신이 실제 현실에서 도달하고자 하는 목적지에 얼마나 빠르고 안전하게 도달할 수 있는 방향으로 이루어지고 있는가에 달려 있다.

 
 

 
 

 
 


 
 

 
 

 
 

그레이트라이프에서는 이러한 부분들을 일반 사람들이 상상하기 어려울 정도로 정교하게 다루고 있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은 시간 관리의 기본 개념조차 간과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여기서는 시간 관리의 기본 개념 정도만을 다룬다.

 
 

 
 

“신속한 자만이 살아남는다”는 말을 들어본 적이 있을 것이다.

 
 

실패를 피해가기 위해서는, 시간의 헛된 사용을 가능한 한 피하고, 시간을 의미 있게, 효율적으로 사용해야 한다.

 
 

/

 
 

다시 한 번 언급하는 부분이지만, 실패의 원인이 되는 요소들은 자기도 모르게 발생하거나 반복되고 있는 경우가 많다.

 
 

 
 

그레이트라이프의 코칭이 탁월한 이유는, 그러한 생각지도 못한 요소들을 예방하거나 바로잡는데 반드시 필요한 큰 도움을 제공하기 때문이다.

 
 

실제 삶에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 비효율의 몇가지 원인들만 예방하거나 바로잡아도, 그 사람의 삶의 질이 드라마틱하게 변화하는 경우를 수도 없이 보아와서, 이제는 확신을 갖지 않을 수 없는 지경에 이르렀다.

 
 

 
 

나의 수강생 분들께서는 나에게 나와 몇 마디 대화를 나누는 것만으로도 많은 도움이 되었다고 말씀하시는 경우가 많다.

 
 

그 이유 중에 하나가 위에 언급한 내용 때문이다.

 
 

 
 

 
 


 
 

 
 

 
 

그레이트라이프의 퍼스널 트레이닝에서는 수강생 한 사람 한 사람의 삶에 적극적으로 다가가서, 어떤 실수들을 반복하고 있는지, 어떤 잘못된 습관들을 갖고 있는지 등을 면밀하게 파악하고 분석해서, 그러한 실수와 습관들을 최대한 빠르게 바로 잡아나갈 수 있는, 가장 쉽고 구체적인 해결책을 제시한다.

 
 

 
 

당장 눈에 보이는 변화나 결과가 예상되는 쉽고 구체적인 해결책이 눈앞에 주어진다면, 그러한 해결책을 채택해 행동으로 옮기지 않을 이유가 없을 것이다.

 
 

바로 이러한 이유로, 그레이트라이프의 수강생 분들께서는 ‘실제로’ 성공을 실현한다.

 
 

 
 

‘그레이트라이프의 이유 있는 성공들’이 이루어지는 믿기 어려울 정도로 놀라운 방법과 전략들은 앞으로도 계속 소개될 예정이다.

 
 

 
 

 
 


 

No.1 & Only.1,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전문 브랜드,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웹사이트 &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Websites & Social Network Services)]

 

– 도서(책) 구입 : http://imfglc.co.kr

– 제품(DVD, 비즈니스 컨설팅 프로그램) 구입 : http://imf4.kr

– 서비스(강의, 워크숍, 부트캠프, 1:1 트레이닝 등) 신청 : http://glc7.kr

– 미디어(전자책, 영상 등) 구입 : http://media.imfglc.net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전세계 최고 수준의 고품질, 고품격 콘텐츠)

 

– 웹진 : http://glc7.org

(최신 상품 소개, 지식, 조언, 정보 등)

 

– 블로그 : http://blog.imfglc.net

(전문가 스토리, 칼럼 등)

 

– 커뮤니티(카페) : http://cafe.imfglc.net

(구독자/시청자/수강생 모임, 최신 정보 공유 등)

 

– 밴드 : http://band.imfglc.net

(폐쇄형 비공개 소셜 네트워크 – 링크가 유효하지 않다고 나올 경우, 아래 고객센터로 문의)

 

[고객 상담 센터(Customer Consulting Center)]

 

– 메신저 : imfglc (카카오톡) , bestpua (라인)

– 전화 : 010-4508-5067 (휴대전화 / 문자메시지 가능) , 02-538-1165 (일반전화)

– 이메일 : bestpua@imfglc.com

 

– 365일 24시간 도서, 제품, 서비스 구입/상담/신청/문의 환영 (도서, 제품 주문 시 당일 배송 및 2~3일 안에 빠른 수령 가능)

– 무엇을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에 대해 어려움을 느끼시는 분들을 위한 온, 오프라인 상담 및 컨설팅 서비스 제공

 

– 1:1 트레이닝, VVIP 컨설팅, 학교, 기업 등 외부 출강 문의 환영

– 기업, 언론 등 협력, 제휴, 광고 문의 환영

 

– 사생활이 보장되며 고품격 콘텐츠가 실시간으로 제공되는 프라이빗 멤버십 커뮤니티 가입 신청 환영

–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최신 정보를 다루는 고품격 이메일 뉴스레터 구독 신청 환영

 

Greatlife,

Attraction & Lifestyle Standards,

 

Copyright IMF,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