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형과의 연애와 비즈니스에서의 성공, 어떻게 원하는 것을 ‘실제로’ 얻는가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이상형과의 연애와 비즈니스에서의 성공, 어떻게 원하는 것을 ‘실제로’ 얻는가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목표 실현 능력이 모든 것을 좌우한다

 
 

 
 

“목표가 없는 것 또한 목표다”라는 말이 있다.

 
 

이 말은, 아무런 구체적인 목표도 세우지 않고 시간을 보낼 경우, 그저 방황하기만 하면서 시간을 흘려 보낼 가능성이 높다는 걸 시사한다.

 
 

이 부분에 대한 몇가지 설문조사 결과가 존재한다.

 
 

 
 

1953년 예일대학 졸업생을 대상으로 목표 수립 여부를 조사한 적이 있다.

 
 

그해 졸업생 중 오직 3%만이 목표를 실제 종이에 적었고, 20년 후 1973년의 추적 조사에서 놀라운 결과가 나왔다.

 
 

목표를 종이에 적은 3%가 나머지 97%보다 높은 수준의 삶을 영위했다는 사실이다.

 
 

 
 

그리고 1979년 하버드 경영대학원 졸업생을 대상으로 목표여부를 조사했다.

 
 

 
 

A군은 목표를 종이에 적은 3%의 사람이고, B군은 목표에 대한 계획만 세운 13%의 사람이다.

 
 

C군은 나중에 세우겠다는 84%의 사람이다.

 
 

 
 

그런데 10년 후, 1989년의 추적조사에서 놀라운 결과가 나왔다.

 
 

 
 

목표를 종이에 적은 3%의 A군이 나머지 97%의 B, C군보다 평균 10배의 연봉을 받고 있었다는 사실이다.

 
 

 
 

목표를 계획만 한 사람은 목표가 없는 사람보다 평균 2배의 연봉을 받고 있었다고 한다.

 
 

이 연구결과는 ‘하버드 경영대학원에서도 가르쳐주지 않는 것’이라는 책으로도 소개되었다.

 
 

 
 

 
 


 
 

 
 

 
 

목표를 세우거나 기록한다고 해서, 지금 당장 목표를 실현할 수 있다는 보장은 없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목표를 실현하기 위해 집중적으로 노력하는 사람과, 그렇지 않은 사람 사이에는 결과의 차이가 필연적으로 나타나게 될 것이다.

 
 

 
 

그레이트라이프에서 퍼스널 트레이닝을 시작하기에 앞서 가장 먼저 시행하고 준비하는 일 또한 목표 설정 및 (그레이트라이프만의) 전략 수립()이다.

 
 

이 과정에서 그레이트라이프의 수강생은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비즈니스 등 인생을 통틀어 실현하고자 하는 목표들과 세부 계획을 구체적으로 설계하고 기록한다.

 
 

 
 

보통의 경우, 대부분의 사람들은 이러한 과정을 실제로 해본 적이 거의 없기 때문에, 비현실적인 목표나 계획을 세우는 경우가 많고, 그것을 실천하는 실행 능력 또한 훈련되어 있지 않다.

 
 

이런 경우, “천리 길도 한 걸음부터”라는 속담을 기억하면서, 아주 작고 기본적인 목표라도 철저히 실행하는 습관을 일찍부터 형성해 나가야 한다.

 
 

목표 실현 능력은 모든 일의 근본이요, 토대이기 때문이다.

 
 

 
 

개인적 성공을 실현하고자 하는 사람이든, 큰 규모의 조직을 운영하고자 하는 사람이든, 모든 일은 자기가 하겠다고 한 일을 해낼 수 있는 능력과 준비, 그리고 실제로 해내는 행동과 마음가짐에서 비롯된다.

 
 

 
 

 
 


 
 

 
 

 
 

그렇다면 그레이트라이프에서는 목표 실현 과정을 어떻게 관리할까?

 
 

 
 

우선, 목표를 제대로 세운 사람과 그렇지 않은 사람 사이에는 상황을 바라보는 시각의 차이가 존재한다.

 
 

 
 

연애, 매력 계발의 성장 과정에 있어서 ‘어프로치(Approaching)’는 필수적인 과정이다.

 
 

그러나 어떤 사람들에게는 이 과정이 그저 힘들고 어려운 일로만 느껴질 것이고, 또 다른 어떤 사람들(목표를 제대로 세운 사람들)에게는 이 과정이 필요한 훈련인 동시에, 적합한 준비를 갖추는 과정으로 다가올 것이다.

 
 

그래서 전자에 해당하는 사람들은 어프로치 과정을 기피하려 할 것이고, 후자에 해당하는 사람들은 어프로치 과정을 문제 해결과 실력 개선의 기회로 바라볼 것이다.

 
 

 
 

이러한 원리는 비즈니스에서도 마찬가지로 적용된다.

 
 

1인 기업으로 성공하고자 하는 사람은 화술과 대인관계의 기술을 (반드시) 갖출 필요가 있다.

 
 

더 나아가, 대규모 사업에서 성공하고자 하는 사람은 조직을 경영하고 관리하는 능력, 마케팅 캠페인을 수행하는 능력, 상품이나 플랫폼을 설계하고 준비하는 능력 등을 갖춰야 한다.

 
 

이런 과정을 기피하는 사람들은 결코 일에서의 성공을 실현할 수 없을 것이다.

 
 

 
 

그레이트라이프에서는 이러한 과정들을 혼자서 하는 것보다 훨씬 더 쉽고 효율적으로 해낼 수 있도록 돕는다.

 
 

그레이트라이프의 수강생이 된다면, 당신은 그저 원하는 목표를 세우고, 그 목표를 실현하기 위한 과정을 그레이트라이프와 공유하며, 실제로 실행하면 된다.

 
 

그러면 그레이트라이프에서는 당신이 최초에 목표를 세우는 과정과 방법에서부터, 목표를 실현하기 위한 가장 효율적인 노하우와 흔히 접하기 어려운 실제 성공 경험까지도 아낌 없이 전수해드릴 것이다.

 
 

 
 

 
 


 
 

 
 

 
 

연애, 매력 계발에서의 성공이 실제로 실현되는 과정과 방식

 
 

 
 

연애, 매력 계발에서의 성공을 예로 들어보겠다.

 
 

 
 

키가 작고 평범한 외모를 가진 남자가 연애에서의 성공, 즉, 이상형과의 연애를 실현하고자 한다면, 어디서부터 어떻게 접근해야 할까?

 
 

 
 

우리가 사람들과 대화하면서 거의 항상 느끼는 부분은, 대부분의 사람들에게는 연애, 매력 계발에 대한 구체적인 전략이나 대책이 준비되어 있지 않다는 사실이다.

 
 

“연애, 매력 계발에서의 성공을 위해 현재 어떻게 준비하고 있는지”를 물어보면, 대부분의 사람들은 다음과 같은 대답의 유형들에서 크게 벗어나지 않는다.

 
 

 
 

  • 자기계발, 대인관계, 심리학 관련 서적들을 읽고 있다.

 
 

  • 운동을 하고 있다.

 
 

  • 소셜 모임에 참석하고 있다.

 
 

  • 이성 관계에 대해 잘 아는 친구들이나 지인들에게 조언을 구하고 있다.

 
 


 
 

 
 

이런 노력들을 하고 있으면서, ‘이상형’과의 연애가 실제로 이루어질 거라고 믿고 있다.

 
 

혹은, 이상형과의 연애를 실현한다는 목표조차도 결여된 경우가 많다.

 
 

 
 

그저 이대로 시간이 흐르다 보면, 언젠가 더 나아질 거라고 막연히 믿고 있을 뿐이다.

 
 

 
 

워렌 버핏은 “위험은 자기가 무슨 일을 하는지 모르는 데서 온다.”고 말한 바 있다.

 
 

 
 

위의 경우에 해당하는 사람들은 기본적으로 두 가지 접근 방법을 도입할 필요가 있다.

 
 

  • 목표 지향(Goal Oriented)

 
 

  • 동선 설계(Logistics In Real World)

 
 

 
 

 
 


 
 

 
 

 
 

누구나 하고 있는 것들을 그저 되풀이만 하고 있는 사람들은 우선적으로 모든 시간과 노력에 목표지향성을 가져야 한다.

 
 

자신이 어떤 목표를 향해 어떻게 나아가고 있는지, 진행과정을 세밀하게 들여다보고, 가능한 모든 것들을 새롭고 더 나은 방향으로 개선해야 한다.

 
 

 
 

그 다음에 해야 할 일은 자신의 생활(Lifestyle)에 맞는 동선을 설계하는 일이다.

 
 

 
 

앞서 언급한 키가 작은 남자의 예시에서, 키가 작은 평범한 남자가 매력적인 이성을 만나려면 어디로 가야 할까?

 
 

이것은 중요한 질문이다.

 
 

 
 

질문이 곧 방향이며, 올바른 질문을 던지지 못하는 사람들은 대부분 실패한다.

 
 

 
 

키가 작은 남자가 키가 큰 사람들로 득실대는 클럽에 가서 무언가를 해보겠다고 생각하는 건, 그다지 현실적이지 못한 접근이다.

 
 

의욕이나 자신감을 앞세워 가끔 결과를 실현할 수도 있겠지만, 처음부터 계획을 잘 세우면 모든 과정이 더 수월해지고, 손발이 덜 고생하는 법이다.

 
 

 
 

나아가, 잘 세워진 전략은 시간이 지날수록 모든 것을 쉽게 만들어준다.

 
 

 
 

 
 


 
 

 
 

 
 

현실적으로, 자신이 어디에서 매력적인 이성을 만날 수 있는지를 탐색하고, 실제로 가보는 행동과 경험은 필수적인 과정이다.

 
 

적어도 이상형과의 연애를 실제로 실현하고자 하는 사람이라면.

 
 

 
 

다양한 장소와 루트들을 실제로 탐색해보고, 그 중에서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 장소를 선택해, 그 장소에 집중하는 편이 기본적으로 가장 효율적인 접근이다.

 
 

 
 

하지만 자신에게 적합한 장소가 어디인지, 그리고 그 장소에서 성공 결과를 실현하기 위해 어떤 준비들을 어떻게 효율적, 효과적으로 갖출 수 있는지 등에 대해서는 여전히 어려움이 많을 것이다.

 
 

그리고 그 과정과 방법을 머리로는 알고 있다 하더라도 실제로 실천하는 일은 만만치 않을 것이다.

 
 

바로 이러한 이유로, 그레이트라이프와 같은 실제 성공 경험이 풍부한 진짜 전문가의 도움이 필요한 것이다.

 
 

 
 

 
 


 
 

 
 

 
 

그레이트라이프에서는 다양한 사람들이, 다양한 장소와 상황에서, 다양한 성공 결과를 실현하는 과정을 실제로 관리해본 경험이 있으며, 이 과정에서 얻은 방법과 노하우, 그리고 기술은 날마다 진화하고 있다.

 
 

성공적인 어프로치를 위한 가장 체계적인 준비에서부터, 고도의 심리 테크닉, 더 나아가 어디를 가든 매력적으로 눈에 띌 수 있는 탁월한 매력 계발과, 어려운 상대와의 관계에서 주도권을 실현하는 법, 일과 연애의 균형과 같은 불가능해보이는 목표 실현까지, 성공적으로 실현할 수 있도록 도운 경험이 많다(유일하다).

 
 

 
 

그레이트라이프가 아닌 다른 곳에서는 자신이 시도해본 단편적인 경험 정도만을 전달하는 경우가 대부분인 반면, 그레이트라이프에서는 실제 과정을 면밀하게 공유하며 관리하고 있다.

 
 

 
 

“자, 매력적인 이성의 호감을 얻는 방법에는 A, B, C, D와 같은 방법이 있어요.

 
 

순서대로 따라해보세요.”

 
 

 
 

이러한 수준이 그레이트라이프가 아닌 다른 곳에서 이루어지는 교육, 트레이닝의 수준이라면, 그레이트라이프에서는 연애의 기술을 현실에 적용하는 방법을 전수하는 동시에, 지금보다 더 매력적인 사람이 되는 (변화하는) 방법과 방향, 즉, 근본적인 솔루션을 제시한다.

 
 

 
 

 
 


 
 

 
 

 
 

당신이 한달에 한번씩 1년에 총 12번의 파티에 참석한다고 상상해보자.

 
 

그 파티에는 매번 남자 50명, 여자 50명 정도의 인원이 참석한다.

 
 

 
 

당신이 아무런 목표 없이, 아무런 준비 없이 그저 사람들과의 친분만을 목적으로 그 파티에 참석한다면, 의도가 좋아도 당신은 1년이 지나도 아무것도 얻지 못할 가능성이 높다.

 
 

당신이 근본적, 태생적으로 어리석고 못난 사람이어서라기보다는, 다른 사람들이 당신에 비해 더 잘 준비해서 원하는 결과를 실현할 가능성이 더 높기 때문이다.

 
 

 
 

당신은 아는 만큼만 볼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이 파티에 갔는데, 어떤 남자가 대다수 여성들의 관심과 호감을 끌고, 심지어 여자들로부터 적극적인 대시까지 받고 있는 놀라운 광경을 목격했다면, 당신은 그 남자가 무엇 때문에 그렇게 할 수 있었을 거라고 생각하겠는가?

 
 

아마도 다음과 같은 이유(들)에 해당될 거라고 생각할 것이다.

 
 

 
 

  • 저 남자는 외모가 매력적이기 때문에 여자들에게 인기가 있다.

 
 

  • 저 남자는 돈이 많기 때문에 여자들에게 인기가 있다.

 
 

  • 저 남자는 말을 잘하기 때문에, 혹은 유머 감각이 뛰어나기 때문에 인기가 있다.

 
 


 
 

 
 

당신이 실제 현실이라는 파티에서의 승자(Winner)가 되기 위해서는, 먼저 파티에서 얻고자 하는 결과, 즉, 목표를 설정하고, 그 목표를 실현하기 위한 준비를 제대로 하나씩 갖추어 나가야 한다.

 
 

그리고 그 과정에서, 파티에서 이미 좋은 결과를 실현하고 있는 사람들을 분석하고 모방해, 그 사람들의 장점과 매력을 당신도 갖출 필요가 있다.

 
 

 
 

 
 


 
 

 
 

 
 

빌 게이츠는 “지금 당장 실제로 좋게 만들 수 없다면, 적어도 좋아 보이게 만들어라.”고 충고했다.

 
 

 
 

당신이 연애, 매력 계발에 대해 제대로 아는 게 거의 없는 사람이라면, 인기가 많은 남자의 겉모습부터 눈에 들어올 것이다.

 
 

그 사람의 옷차림이 뭔가 고급스럽고 화려하다고 느낄 것이다.

 
 

 
 

그렇지만 당신이 그 사람의 옷차림을 모방하기 위해 명품 샵이나 백화점에 가본다고 하더라도, 당신의 개성을 가장 매력적으로 연출하기 위한 코디를 섬세하게 선택하기가 생각보다 쉽지 않을 것이다.

 
 

많은 돈을 들여서 기껏 열심히 코디한 옷차림이 다른 사람들의 눈에는 오히려 바보처럼 보이거나 유치하게 보일 수도 있다.

 
 

 
 

남자든, 여자든, 매력적인 사람의 매력을 구성하는 요소들은 생각보다 많고 다양하다.

 
 

거기에는 외모, 성격, 재력과 같은 요소들 외에도 마음가짐, 평상시의 관리, 경험, 관계 기술과 방법의 숙달 등과 같은 요소들이 포함된다.

 
 

 
 

그레이트라이프에서 추구하는 방향은 파티가 거듭될수록, 당신이 기하급수적으로 뛰어난 매력을 갖추고, 탁월한 결과를 실제로 실현하도록 돕는 것이다.

 
 

당신이 그 동안 보지 못했던 것들을 볼 수 있게 도울 것이며, 하지 못했던 것들을 할 수 있게 도울 것이다.

 
 

천국(Paradise)은 바로 당신의 곁에 있다.

 
 

 
 

 
 


 

No.1 & Only.1,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전문 브랜드,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웹사이트 &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Websites & Social Network Services)]

 

– 도서(책) 구입 : http://imfglc.co.kr

– 제품(DVD, 비즈니스 컨설팅 프로그램) 구입 : http://imf4.kr

– 서비스(강의, 워크숍, 부트캠프, 1:1 트레이닝 등) 신청 : http://glc7.kr

– 미디어(전자책, 영상 등) 구입 : http://media.imfglc.net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전세계 최고 수준의 고품질, 고품격 콘텐츠)

 

– 웹진 : http://glc7.org

(최신 상품 소개, 지식, 조언, 정보 등)

 

– 블로그 : http://blog.imfglc.net

(전문가 스토리, 칼럼 등)

 

– 커뮤니티(카페) : http://cafe.imfglc.net

(구독자/시청자/수강생 모임, 최신 정보 공유 등)

 

– 밴드 : http://band.imfglc.net

(폐쇄형 비공개 소셜 네트워크 – 링크가 유효하지 않다고 나올 경우, 아래 고객센터로 문의)

 

[고객 상담 센터(Customer Consulting Center)]

 

– 메신저 : imfglc (카카오톡) , bestpua (라인)

– 전화 : 010-4508-5067 (휴대전화 / 문자메시지 가능) , 02-538-1165 (일반전화)

– 이메일 : bestpua@imfglc.com

 

– 365일 24시간 도서, 제품, 서비스 구입/상담/신청/문의 환영 (도서, 제품 주문 시 당일 배송 및 2~3일 안에 빠른 수령 가능)

– 무엇을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에 대해 어려움을 느끼시는 분들을 위한 온, 오프라인 상담 및 컨설팅 서비스 제공

 

– 1:1 트레이닝, VVIP 컨설팅, 학교, 기업 등 외부 출강 문의 환영

– 기업, 언론 등 협력, 제휴, 광고 문의 환영

 

– 사생활이 보장되며 고품격 콘텐츠가 실시간으로 제공되는 프라이빗 멤버십 커뮤니티 가입 신청 환영

–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최신 정보를 다루는 고품격 이메일 뉴스레터 구독 신청 환영

 

Greatlife,

Attraction & Lifestyle Standards,

 

Copyright IMF,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