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형과의 연애와 비즈니스에서의 성공, 어떻게 ‘최단 기간 안에’ 원하는 목표에 도달할 것인가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이상형과의 연애와 비즈니스에서의 성공, 어떻게 ‘최단 기간 안에’ 원하는 목표에 도달할 것인가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그레이트라이프에서는 ‘실제 변화’를 ‘최단 기간 안에’ 실현하는 반면, 다른 곳에서는 왜 시간이 지나도 제자리 걸음만을 반복하거나 아주 작은 변화조차도 실현하지 못하는가?

 
 

그 이유는 그레이트라이프에서는 ‘과정’과 ‘방법’에 초점을 맞추는 반면, 다른 곳에서는 ‘결과론적 해석’에 초점을 맞추기 때문이다.

 
 

또한, 다른 곳에서는 ‘지엽적인 가지들’이나 ‘잔기술’을 운운하는데 급급한 반면, 그레이트라이프에서는 ‘핵심’과 ‘본질’을 다룬다.

 
 

이로 인해, 다른 곳에서는 10년이 지나도 여전히 방황하기만 하는데 비해, 그레이트라이프에서는 3개월도 채 되지 않아 실제 변화를 실현한다.

 
 

 
 

 
 


 
 

 
 

 
 

바보들은 항상 열심히 한다고 말한다

 
 

 
 

뭘 해도 되는 사람들과, 뭘 해도 안되는 사람들의 결정적인 차이는 무엇일까?

 
 

이것은 보통 ‘능률(efficiency)’의 차이에 기인한다.

 
 

 
 

나는 학교에 다닐 때 단기간에 성적을 올려본 경험이 있다.

 
 

그 때 다른 학생들을 보면서 느낀 점은, 저마다 공부에 접근하는 방식이 천차만별이라는 사실이었다.

 
 

시험 공부는 어디서부터 어떻게 접근하느냐에 따라 결과가 천차만별로 달라질 수 있다.

 
 

 
 

예컨대, 국어, 영어, 수학으로 이루어진 시험이 있다고 가정해보자.

 
 

국어는 거의 항상 만점을 받을 정도로 잘하는 편이고, 영어는 100점 만점에 평균 80점 정도를 받는 보통 수준이며, 수학은 100점 만점에 평균 50점 정도를 받는 하위 수준인 학생이 있다면, 그 학생은 공부 전략을 어떻게 짜야 할까?

 
 

이러한 경우에 전략을 짜는 것은 그다지 어렵지 않다.

 
 

 
 

평상시에 수학 점수를 올리는데 가장 많은 시간을 할애함으로써, 전체 평균 점수를 올릴 수 있다.

 
 

이것이 시간 대비 가장 높은 성적을 올리기 위한 가장 효율적인 방향이다.

 
 

 
 

 
 


 
 

 
 

 
 

실제로, 내가 아무리 많은 시간을 들여서 공부를 해도 좀처럼 성적이 오르지 않는 학생들을 보면서 알게 된 사실은, 그러한 학생들은 거의 언제나 자신이 잘하는 과목만을 반복적으로 학습하려 한다는 점이다.

 
 

그리고 실수 또한 직면하거나 고칠 생각을 하지 않고, 그대로 반복한다.

 
 

 
 

이렇게 굳어진 습관은 사회에 나와서도 크게 달라지지 않는다.

 
 

 
 

연애, 매력 계발에 있어서 시간이 지나도 ‘정체기(sticking points)’를 극복하지 못하는 사람들의 특징은, 자신들의 취약점이 무엇인지 모르고, 그러한 취약점을 개선하기 위해 실제로 노력하지도 않는다는 사실이다.

 
 

 
 

시간이 지나면 나아질 거라는 생각은 대부분 착각에 불과하다.

 
 

실제 변화는 단시간에, 혹은 즉시 이루어질 수도 있다.

 
 

 
 

진짜 문제는 변화를 실현한 뒤에, 그러한 변화를 어떻게 유지할 것인가에 달려 있다.

 
 

그레이트라이프에서는 수많은 사람들이 거의 즉각적으로 인식의 변화를 경험한다.

 
 

그리고 그러한 인식의 변화가 실제 삶의 변화로 드러나기까지는 일정 시간이 소요된다.

 
 

 
 

당신이 성형수술을 받아도 하루 아침에 회복될 수는 없듯이, 교육이나 트레이닝의 효과가 눈에 띄는 수준으로 나타나기까지는 절대적인 시간이 소요된다.

 
 

 
 

 
 


 
 

 
 

 
 

생각보다 전략이 중요하다

 
 

 
 

연애, 매력 계발에 있어서, 대부분의 사람들이 원하는 이성을 만나고, 원하는 관계를 형성할 수 있는가에 대한 관건은, 그들의 실행 능력에 달려 있다.

 
 

기본적인 수준의 이론 공부나 운동만 꾸준히 해도 매력적인 이성을 만나는데 필요한 괜찮은 이점을 가질 수 있다.

 
 

 
 

하지만 실행 능력이 제대로 훈련되어 있지 않기 때문에, 기본적인 수준의 이론 공부나 운동조차도 등한시하는 경우가 많다.

 
 

이런 경우에 속하는 사람이라면, 하루라도 일찍 (그레이트라이프의) 퍼스널 트레이닝을 수강할 것을 추천한다.

 
 

 
 

성공 경험이 풍부한 사람(코치)에 의한 퍼스널 트레이닝이 중요하고 필요한 이유는, 효율적이고 효과적인 방법의 전수 외에도, ‘동기부여(Motivation)’라는 중요한 변수가 있기 때문이다.

 
 

아무리 타고난 자질이나 재능이 뛰어난 사람도 스스로를 동기부여 할 수 없다면, 평범한 수준에서 벗어날 수 없다.

 
 

 
 

연애, 매력 계발에 있어서 평범함은 곧 도태요, 죽음을 의미한다.

 
 

연애, 매력 계발의 기본적인 방향은 매력적으로 차별화된 사람이 되는 것이다.

 
 

 
 

 
 


 
 

 
 

 
 

당신이 기본적인 수준에서 더 나아가, 외모, 능력, 배경 등 거의 모든 것들을 두루 갖춘 이상형을 실제로 사귀고 싶다면, 당신은 단순히 노력하거나 실행하는 것 그 이상이 필요하다.

 
 

여기서 말하는 ‘그 이상의 것’이 바로 전략이다.

 
 

 
 

전략을 다른 단어로 바꾸면 ‘방향’이라고 할 수도 있다.

 
 

서울에서 출발해 부산까지 도달하려면 물리적인 방향을 알고, 그 방향으로 나아가야 한다.

 
 

 
 

하지만 현실에서 물리적인 방향보다 중요한 것은 정신적인 방향이다.

 
 

 
 

당신이 매력적인 사람이 되고자 하거나, 연애에 능숙한 사람이 되고자 하거나, 부유한 사람이 되고자 하는 등의 도전적인 목표를 세우고 있다면, 그 목표에 도달하기 위한 정신적인 방향을 이해해야 한다.

 
 

 
 

 
 


 
 

 
 

 
 

보통의 경우, 시험 준비에 실패하는 사람들의 주된 실패 요인은, 어떤 책을 봐야 하는지 몰라서가 아니다.

 
 

책은 반드시 필요하지만, 그것이 전부는 아니다.

 
 

 
 

어떤 책을 봐야 하는지 알고 있어도, 그 책을 완전히 이해하고 숙달하는 과정은 생각보다 쉽거나 만만치가 않다.

 
 

 
 

나는 군대에서 영어 공부를 해본 적이 있다.

 
 

약 700페이지에 달하는 고급 수준의 단어 책을 처음으로 완전히 정독하기까지가 힘들었다.

 
 

어떤 책이든 한 번이라도 제대로 정독하고 나서는, 그 다음부터 반복하는 일은 비교적 수월하다.

 
 

 
 

책을 읽거나 공부를 하는 게 어려운 이유는, 책의 내용이 어려워서라기보다도, 그 책을 읽거나 공부하는 과정에서 자기 자신을 다스리기가 어렵기 때문이다.

 
 

그 과정에서 온갖 잡념이 들 수 있고, 유혹을 이겨내며 집중력을 유지하기가 어렵다.

 
 

 
 

가장 어려운 것은, 날마다 열심히 하는 태도를 지속적으로 견지하는 것, 즉, 지속적인 동기부여다.

 
 

 
 

한 가지 목표를 흔들리지 않고 일관되게 추구하며 견지할 수 있는 사람은 인생에서 반드시 성공할 거라고, 장담할 수 있다.

 
 

그런 우직함이 연애, 매력 계발의 과정에서도 꼭 필요하다.

 
 

 
 

 
 


 
 

 
 

 
 

어리석은 것과 우직한 것은 다르다

 
 

 
 

나는 어리석음을 피하고 우직한 태도를 견지할 필요가 있다는 점을 다시 한 번 강조하고자 한다.

 
 

 
 

어리석음은 보통 한 가지 방법을 단편적으로 추구하는 형태로 나타난다.

 
 

시험 공부를 예로 들면, 국영수를 모두 잘해야 하는 시험에서, 국어를 이미 가장 잘하는데도 국어만 반복하는 식이다.

 
 

 
 

우직함은 자신이 취약한 부분을 피하지 않고 정면으로 맞서며, 이를 극복하기 위한 노력과 태도를 끈질기게 견지하는 품성이다.

 
 

싫어하는 과목이 수학이라면, 그러나 반드시 잘해내야 하는 과목 또한 수학이라면, 그러한 수학을 피하지 않고 직면하며, 나아가 극복하는 것이 그 예가 될 수 있다.

 
 

 
 

어떤 사람들은 이러한 과정을 생각하는 것조차 고통스러워하고 힘겨워 할 것이다.

 
 

안타깝지만 그런 사람들의 삶은 나아질 가능성이 낮고, 나아진다 하더라도 오랜 시간이 걸릴 것이며, 속도가 더딜 것이다.

 
 

 
 

 
 


 
 

 
 

 
 

그레이트라이프에서 가장 잘하는 일

 
 

 
 

그레이트라이프에서 가장 잘하는 일들 중 하나는, 사람들이 가진 취약점을 가장 신속하고 정확하게 발견하고, 그러한 취약점을 가능한 한 즐겁게 극복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이다.

 
 

 
 

연애, 매력 계발에 있어서 어려움을 겪는 사람들은 보통 이성과의 대면 접촉 자체를 기피하거나 어려워한다.

 
 

연애를 이미 잘하는 사람들, 매력적인 사람들은 연애 초보들이나 매력이 부족한 사람들의 고충을 이해하지 못한다.

 
 

그저 사람과의 만남, 이성과의 대면 접촉을 즐기라고만 막연하게 말할 뿐이다.

 
 

 
 

하지만 좋은 결과를 실현하는 (구체적인) 방법을 모르는 사람들은 그 과정을 결코 즐길 수 없다.

 
 

연애를 이미 잘하는 사람들이나 매력적인 사람들조차도, 자신들이 상대하기 벅찬 (그러나 매력적인) 이성을 만나거나, 어려운 상황에 직면하면, 안절부절하는 경우가 많다.

 
 

 
 

실력 부진의 이유는 대부분 무지와 아집에서 온다.

 
 

 
 

중요한 것은 자기 자신의 한계를 이해하고, 그 한계를 극복하기 위한 방향으로 실제로 나아가는 것이다.

 
 

익숙한 방법을 계속 되풀이하는 과정만으로는 성장이나 발전을 꾀할 수 없으며, 지금보다 실제로 더 나은 사람이 되어야만 진정한 의미에서 변화를 실현할 수 있다.

 
 

 
 

신세계는 이미 와 있다.

 
 

그것은 그레이트라이프와 함께, 당신 자신의 내면을 계발하는 여정 속에 있다.

 
 

 
 

 
 


 

No.1 & Only.1,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전문 브랜드,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웹사이트 &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Websites & Social Network Services)]

 

– 도서(책) 구입 : http://imfglc.co.kr

– 제품(DVD, 비즈니스 컨설팅 프로그램) 구입 : http://imf4.kr

– 서비스(강의, 워크숍, 부트캠프, 1:1 트레이닝 등) 신청 : http://glc7.kr

– 미디어(전자책, 영상 등) 구입 : http://media.imfglc.net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전세계 최고 수준의 고품질, 고품격 콘텐츠)

 

– 웹진 : http://glc7.org

(최신 상품 소개, 지식, 조언, 정보 등)

 

– 블로그 : http://blog.imfglc.net

(전문가 스토리, 칼럼 등)

 

– 커뮤니티(카페) : http://cafe.imfglc.net

(구독자/시청자/수강생 모임, 최신 정보 공유 등)

 

– 밴드 : http://band.imfglc.net

(폐쇄형 비공개 소셜 네트워크 – 링크가 유효하지 않다고 나올 경우, 아래 고객센터로 문의)

 

[고객 상담 센터(Customer Consulting Center)]

 

– 메신저 : imfglc (카카오톡) , bestpua (라인)

– 전화 : 010-4508-5067 (휴대전화 / 문자메시지 가능) , 02-538-1165 (일반전화)

– 이메일 : bestpua@imfglc.com

 

– 365일 24시간 도서, 제품, 서비스 구입/상담/신청/문의 환영 (도서, 제품 주문 시 당일 배송 및 2~3일 안에 빠른 수령 가능)

– 무엇을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에 대해 어려움을 느끼시는 분들을 위한 온, 오프라인 상담 및 컨설팅 서비스 제공

 

– 1:1 트레이닝, VVIP 컨설팅, 학교, 기업 등 외부 출강 문의 환영

– 기업, 언론 등 협력, 제휴, 광고 문의 환영

 

– 사생활이 보장되며 고품격 콘텐츠가 실시간으로 제공되는 프라이빗 멤버십 커뮤니티 가입 신청 환영

–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최신 정보를 다루는 고품격 이메일 뉴스레터 구독 신청 환영

 

Greatlife,

Attraction & Lifestyle Standards,

 

Copyright IMF,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