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제 이상형과의 연애, 진짜 비즈니스에서의 성공, 가짜들은 절대로 흉내조차 낼 수 없는 것들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실제 이상형과의 연애, 진짜 비즈니스에서의 성공, 가짜들은 절대로 흉내조차 낼 수 없는 것들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진짜(Original)’를 선택해야 하는 이유는, 그것이 더 가치가 있다는 이유 외에도, 성공가능성을 실질적으로 높여주기 때문이다.

 
 

 
 

수험 생활을 예로 들어보자.

 
 

어떻게 공부를 하는지에 대한 방법은 누구나 생각할 수 있다.

 
 

 
 

하지만 누구나 알다시피, 그러한 경쟁에서 아무나 성공하지는 못한다.

 
 

치열한 경쟁으로 이루어진 수험 생활에서 실제로 성공 결과를 거두는 사람은 지속적인 자기 관리에 지속적으로 성공한 사람이다.

 
 

 
 

수험 생활은 하나의 예시일 뿐이고, 연애, 매력 계발, 비즈니스에서도 방법을 아는 것보다 중요한 것은, 지속적인 동기부여와 자기 관리에 성공하는 것이다.

 
 

이것은 오직 그레이트라이프에서만 다루고 있다.

 
 

 
 

 
 


 
 

 
 

 
 

단기 연애와 장기 연애의 근본적 차이

 
 

 
 

소위 말하는 ‘픽업’은 주로 단기 연애를 가리키는 말로 해석될 수 있다.

 
 

 
 

많은 사람들이 오해하고 있는 부분은, 단기 연애를 잘하면 장기 연애도 잘할 수 있을 거라고 생각(착각)하는 점이다.

 
 

하지만 이것은 사실이 아니다.

 
 

 
 

단기 연애에 아무리 뛰어난 사람도 장기 연애에는 지극히 취약할 수 있다.

 
 

 
 

예를 들어보겠다.

 
 

클럽을 좋아하는 20대 중후반의 한 남성이 있다고 상상해보라.

 
 

그 남성의 외모가 준수한 편이라면, 클럽에 ‘그저 자주 다니는 것만으로도’ 이성과의 관계에서 눈에 보이는 결과를 실현할 수 있을지도 모른다.

 
 

 
 

어떻게 다가갈지, 어떻게 말을 걸지, 술자리는 어떻게 진행해야 ‘당일 성공률’을 높일 수 있을지 등은 클럽을 좋아하고, 그곳에 자주 다니다 보면 그다지 어렵지 않게 알 수 있다.

 
 

물론, 그 남성은 그런 것들이 자기만 알 수 있는 것들이라고 착각할 수도 있지만, 그 착각이 사실은 아니다.

 
 

 
 

여유가 된다면, 그리고 그런 라이프를 선호한다면, 그런 라이프를 한번쯤 즐기는 게 나쁘지만은 않을 것이다.

 
 

하지만 적어도, 그러한 라이프가 연애, 관계의 전부라고 착각해서는 안 된다.

 
 

그러한 착각은 사람의 인생을 좀먹는 경우가 많다.

 
 

 
 

20대 중후반의 사지 멀쩡한 남자가 그 동안 어떤 이유로든 연애를 한번도, 혹은 거의 못해봤다면, 클럽에서 노는 법 등을 배워 단기 연애에 성공할 수 있을지도 모른다.

 
 

운이 좋다면, 외모가 예쁜 여성과 잠자리를 가질 수도 있을 것이다.

 
 

하지만 그것이 연애의 전부라고 말할 수 있을까?

 
 

 
 

 
 


 
 

 
 

 
 

‘중독(Addiction)’ 현상은 사리분별을 흐리게 만든다.

 
 

 
 

실제로 일을 잘하지 못하는 사람은 술을 마시게 되면 당장의 쾌감이나 자신감을 느낄 수 있을지도 모른다.

 
 

그 과정이 몇 번 반복되면, ‘알코올 중독’이 되고, 일을 실제로 잘하는 것과는 점점 더 멀어지게 된다.

 
 

 
 

연애에서 더 성공적일 수 있는 사람도, 단기 연애가 주는 성적 쾌락에 중독되면, 분별력을 잃고 장기 연애, 실제 매력 계발과 멀어질 수 있다

 
 

 
 

 
 


 
 

 
 

 
 

단기 연애는 어디까지나 장기 연애를 하기 위한 연애 기술 숙달과 매력 계발의 훈련 과정이 되어야 바람직하다.

 
 

 
 

특히, 20대 중후반의 나이는 중요한 시기다.

 
 

그 나이 대는 특별한 노력 없이도 외모가 인생을 통틀어 가장 꽃피는 시기다.

 
 

그러므로 연애도 더 수월할 가능성이 높다.

 
 

(이것은 대다수의 보통 사람들을 기준으로 말하는 것이다.)

 
 

 
 

이 시기를 기점으로, 5~10년 동안 어떻게 준비하고 노력하느냐에 따라, 그 사람의 삶과 연애가 완전히 달라질 수 있다.

 
 

 
 

만약 지금 당장의 연애가 잘 되니까 아무런 준비도 하지 않고 즐기기만 한다면 어떻게 될까?

 
 

의심할 여지 없이 30대 초 중반이 지나갈수록, 연애 시장에서의 경쟁력이 급속도로 쇠락하게 될 것이다.

 
 

 
 

그렇게 시간을 허비하고 나서, 30대 후반이 되어 다음과 같이 말할 수 있을지도 모른다.

 
 

“나 30대 후반인데 아직 멀쩡한데? 클럽에서 원나잇도 할 수 있고 아무 문제 없는데?”

 
 

 
 

하지만 자기 자신만은 알 수 있을 것이다.

 
 

그 동안의 시간을 성실하게 보낸 다른 사람들과의 격차를 쉽게 좁힐 수 없고, 단기 연애를 실현할 수 있는 날도 머지 않았다는 진실을.

 
 

 
 

 
 


 
 

 
 

 
 

성공의 의미는 궁극적으로 자신이 스스로 정하는 것이다.

 
 

하지만 적어도, 그 의미를 지금 당장 명확하게 구체화할 수 없다면, 실패 만큼은 예방하고 피해가야 할 것이다.

 
 

인생에서 이루고자 하는 성공의 의미를 지금 당장 정의할 수 없다면, 적어도 병에 걸려 죽는 것만큼은 예방하고 피해가야 하듯이.

 
 

 
 

 
 


 
 

 
 

 
 

20대 중후반의 남성이 연애에 있어서 취할 수 있는 가장 현명한 접근은, ‘가능한 한 일찍부터 장기 연애와 매력 계발에 대한 체계적인 준비를 탄탄하게 갖추는 것’이다.

 
 

 
 

20대 후반에서 30대로 넘어가는 시기에, 대다수 남성들은 현실적으로 일(경제 활동)을 해야만 한다.

 
 

이 시기부터는 좋든 싫든 생활을 유지하기 위해 일을 해야만 하며, 일과 연애를 병행하기가 만만치 않을 것이다.

 
 

 
 

더군다나 욕심이나 욕망이 있는 사람이라면, 일에서 보다 나은 대우와 성과를 원할 것이고, 이를 위해서는 필연적으로 ‘성장’을 추구해야 한다.

 
 

성장을 추구하다 보면, 연애에 시간과 여유를 할애하기가 더욱 힘들고 어려워질 것이다.

 
 

 
 

하지만 (많은 사람들이 오해하거나 착각하듯이) 일을 열심히 한다고 해서, 연애가 저절로 해결되지는 않는다.

 
 

월 1000만원을 버는 사람이라도 배가 나왔거나, 사회성, 센스, 유머 등이 부족한 사람이라면, 매력적인 이성을 만나거나 관계를 유지하기가 어려울 것이다.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연애나 결혼이 어려운 이유는 이 때문이다.

 
 

 
 

이 과정에서 돈을 더 많이 벌기 위해 시간과 노력을 할애할지, 돈 버는 걸 다소 포기하더라도 운동을 해서 보기 좋은 몸매와 균형 잡힌 건강을 만들지는 선택의 문제이다.

 
 

 
 

이러한 ‘딜레마’를 해결하기 위한 가장 이상적인 방법이자 방향은 다음과 같다.

 
 

  • 연애 기술과 매력 계발, 그리고 비즈니스 역량을 갖추기 위한 준비를 최대한 일찍 시작할 것

 
 

  • 일과 연애 모두 능한 사람이 될 것

 
 

 
 

 
 


 
 

 
 

 
 

서른 살이 되기 전에 일이든 연애든 하나라도 ‘제대로’ 준비하거나 해결해 놓은 사람이라면, 다른 한 가지에 집중하기가 보다 수월할 것이다. (지속적인 경쟁우위)

 
 

그리고 아주 드물게, 두 가지 모두 능한 사람이라면, 진퇴양난의 딜레마에 빠지지 않고, 오히려 ‘선순환’을 만들어낼 수 있을 것이다.

 
 

 
 

기본적으로, 무언가를 ‘잘한다’는 것, ‘실력이 뛰어나다’는 것은, ‘시간 대비 능률’이 우수한 것을 의미한다.

 
 

예컨대, 일을 잘한다는 건, 적은 시간을 투입하고도 탁월한 결과를 실현할 수 있음을 의미하고, 연애를 잘한다는 건, 적은 노력으로도 원하는 사람과 원하는 관계를 형성하고 유지할 수 있음을 의미한다.

 
 

이것은 이상론적인 이야기가 아니라, 일찍부터 준비하는 것, 역량 및 매력 계발을 통해 실제로 실현할 수 있는 현실적인 목표들이다.

 
 

 
 

‘일찍부터’ 준비해야 하는 이유는, 이것들이 단순히 ‘방법론적인’ 차원에서 쉽게 해결될 수 있는 것들이 아니라 ‘지속적인 과정’이기에, 방법의 ‘적용’과 ‘훈련’이 ‘필요’하고, 여기에는 아무리 똑똑하거나 자질이 뛰어난 사람도 보다 성숙해지기 위한 ‘절대적인 시간’을 필요로 하기 때문이다.

 
 

이러한 이유로 그레이트라이프에서는 ‘성공하기 위한 방법을 아는’ 것보다, ‘성장하는 과정을 관리’하는 일이 보다 더 중요함을 강조하고 있으며, 이를 실제로 돕고 있다.

 
 

 
 

 
 


 
 

 
 

 
 

‘삶의 질’을 높이는 방법은 단순하다.

 
 

일에서의 성과를 창출하는 방법을 숙달하고, 연애에서의 성공을 실현하기 위해 필요한 연애 기술을 학습하며, 효과적으로 매력을 계발하면 된다.

 
 

 
 

지금 당장 이러한 목표들을 이상적인 수준에서 실현할 수 없다면, 적어도 모멘텀을 형성해, 일과 연애라는 두 가지 주요 영역들을 균형 있게 성공, 성장시키는 선순환 궤도에 하루라도 빨리 진입해야 한다.

 
 

이것은 오직 그레이트라이프에서만 다루고 있다.

 
 

 
 

 
 


 

No.1 & Only.1,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전문 브랜드,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웹사이트 &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Websites & Social Network Services)]

 

– 도서(책) 구입 : http://imfglc.co.kr

– 제품(DVD, 비즈니스 컨설팅 프로그램) 구입 : http://imf4.kr

– 서비스(강의, 워크숍, 부트캠프, 1:1 트레이닝 등) 신청 : http://glc7.kr

– 미디어(전자책, 영상 등) 구입 : http://media.imfglc.net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전세계 최고 수준의 고품질, 고품격 콘텐츠)

 

– 웹진 : http://glc7.org

(최신 상품 소개, 지식, 조언, 정보 등)

 

– 블로그 : http://blog.imfglc.net

(전문가 스토리, 칼럼 등)

 

– 커뮤니티(카페) : http://cafe.imfglc.net

(구독자/시청자/수강생 모임, 최신 정보 공유 등)

 

– 밴드 : http://band.imfglc.net

(폐쇄형 비공개 소셜 네트워크 – 링크가 유효하지 않다고 나올 경우, 아래 고객센터로 문의)

 

[고객 상담 센터(Customer Consulting Center)]

 

– 메신저 : imfglc (카카오톡) , bestpua (라인)

– 전화 : 010-4508-5067 (휴대전화 / 문자메시지 가능) , 02-538-1165 (일반전화)

– 이메일 : bestpua@imfglc.com

 

– 365일 24시간 도서, 제품, 서비스 구입/상담/신청/문의 환영 (도서, 제품 주문 시 당일 배송 및 2~3일 안에 빠른 수령 가능)

– 무엇을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에 대해 어려움을 느끼시는 분들을 위한 온, 오프라인 상담 및 컨설팅 서비스 제공

 

– 1:1 트레이닝, VVIP 컨설팅, 학교, 기업 등 외부 출강 문의 환영

– 기업, 언론 등 협력, 제휴, 광고 문의 환영

 

– 사생활이 보장되며 고품격 콘텐츠가 실시간으로 제공되는 프라이빗 멤버십 커뮤니티 가입 신청 환영

–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최신 정보를 다루는 고품격 이메일 뉴스레터 구독 신청 환영

 

Greatlife,

Attraction & Lifestyle Standards,

 

Copyright IMF,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