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형과의 연애와 비즈니스에서의 성공에 있어서, 자기가 뭘 하는지 모르는 사람들에게 현혹되지 않는 법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이상형과의 연애와 비즈니스에서의 성공에 있어서, 자기가 뭘 하는지 모르는 사람들에게 현혹되지 않는 법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목적 없는 자에게 순풍이란 없다

 
 

 
 

사람이 목적을 품고, 그 목적이 또 다시 사람을 변화시킨다.

 
 

내가 그 동안 그레이트라이프에서 수많은 사람들의 진정하고 탁월한 성공을 도울 수 있었던 것은,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축적된 노하우와 경험 때문이기도 하지만, 변화를 갈망하는 사람들의 절실한 목적의식이 있었기 때문이기도 했다.

 
 

 
 

“제가 가능성이 있을까요?”

 
 

“얼마나 변화할 수 있을까요?”
 

“그래도 경험이 있으시니까, 척 보면 견적이 나오지 않나요?

 
 

제가 얼마나 변화할 것 같은가요?”

 
 


 
 

 
 

이런 질문을 한다는 건, 아직까지 목적의식이 부족하다는 뜻이다.

 
 

 
 

솔직히 말하면, 이런 사람들은 어떤 특별한 계기가 있지 않은 한, 거의 가망이 없다고 볼 수 있다.

 
 

왜냐하면, 성공이란, 최선을 다해도 될까 말까 한 것인데, 처음부터 가능성을 타진한다는 건, 아직 시작도 하지 못했다는 뜻이기 때문이다.

 
 

 
 

 
 


 
 

 
 

 
 

나는 연애, 매력 계발, 비즈니스를 ‘전쟁’에 비유하곤 한다.

 
 

 
 

이순신 장군은 “필생즉사 필사즉생(살고자 하면 죽고, 죽고자 하면 산다)”라는 명언을 남겼다.

 
 

만약 그가 전쟁에 임하는 마음가짐에 있어서, ‘이 전쟁에 승산이 있을까’를 따져보았다면, 임진왜란에서 승리할 수 있었을까?

 
 

365일 24시간은 누구에게나 똑같이 주어지기 때문에, 그렇게 고민하거나 갈등하는 시간조차도 아껴서, 전의를 다지고 군세를 강화해야 했을 것이다.

 
 

 
 

100% 된다는 확신을 갖고 임하다 보면, 때로는 기적도 경험할 수 있다.

 
 

 
 

연애와 비즈니스에도 이러한 원리는 그대로 적용된다.

 
 

연애와 비즈니스는 근본적으로 ‘경쟁’이다.

 
 

이것은 ‘필드’가 말해준다.

 
 

 
 

당신이 오늘 밤 당장 필드에 나가보면, 매력적인 이성을 차지하기 위해, 수많은 사람들이 정글 속의 짐승처럼 앞다투어 애쓰고 있는 모습을 실제로 목격할 수 있을 것이다.

 
 

인간이라면 누구나 원하는 돈, 섹스 등… 이런 것들은 한정되어 있기 때문에, 이런 것들을 더 많이 차지하기 위한 투쟁은 앞으로도 끝이 없을 것이다.

 
 

 
 

당신이 한정된 자원을 놓고 겨루는 경쟁에서 승리하고자 한다면, 가장 먼저 다음과 같은 요소들을 생각하고 준비할 필요가 있다.

 
 

  • 전략

 
 

  • 경쟁력(경쟁우위)

     
     

  • 목적

 
 

 
 

 
 


 
 

 
 

 
 

전략이란, 당신이 원하는 목적을 실현하기 위해 신중하게 고안된 계획을 의미한다.

 
 

계획은 어떤 관점에서 보면 종잇장에 불과하지만, 이것은 마음에 확신을 준다는 측면에서 중요하다.

 
 

마음에 확신이 없으면, 어떤 일이든지 실패할 가능성이 높기 때문이다.

 
 

 
 

경쟁력이란, 당신이 다른 사람들에 비해 객관적으로 우세한 장점을 의미한다.

 
 

이러한 장점을 어떻게 발견하고, 관리하며, 계발하느냐에 따라, 시간 대비 효율과 결과가 달라진다.

 
 

워렌 버핏은 투자 대상이 될 기업을 선별하는데 있어서 가장 중요하게 고려하는 요소로, 경쟁우위를 꼽았다.

 
 

 
 

목적이란, 내가 이 글에서 가장 강조하고자 하는 요소로써, 당신이 나아가고자 하는 방향을 의미한다.

 
 

어떤 이유로든, 연애를 오랫동안 미루어 온 사람 입장에서 현실에 직면하는 일은 생각보다 만만치가 않을 것이다.

 
 

 
 

하지만 현실에 직면하는 일이 힘들거나 어렵다는 이유로 계속 피하거나 미루게 되면, 문제는 악화되고 원하는 현실은 더욱 더 멀어질 가능성이 높다.

 
 

 
 

그레이트라이프가 지향하는 최대한의 목적은, 모든 사람들이 최고의 방법으로 연애와 매력 계발, 그리고 비즈니스를 준비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이다.

 
 

그리고 최소한의 목적은, 최대한의 목적 실현 이전에 눈앞의 현실에 직면할 수 있도록 인식을 변화시키는 것이다.

 
 

 
 

 
 


 
 

 
 

 
 

그동안 연애를 미루고 외면해왔던, 그러나 연애를 하고 싶은 30대 초반의 남자가 있다고 상상해보라.

 
 

그 남자가 현실에서 원하는 연애를 실현하려면, 지금부터 무엇을 어떻게 해야 할까?

 
 

 
 

하지 말아야 할 것부터 생각해본다면, 그것은 바로 앞으로의 삶에서 기존의 과오를 더 이상 되풀이하지 않는 것이다.

 
 

 
 

보통의 경우, 그 과오는 ‘아무것도 주도적으로 행동하지 않고, 손가락만 빨면서 희망만 품고 있는 일’이라고 할 수 있을 것이다.

 
 

현실에서는 헛된 희망보다 주도적이고 실질적인 행동이 언제나 더 나은 결과를 가져다 준다.

 
 

 
 

그러나 이러한 태도는 자연적으로, 혹은 저절로 생기는 성질의 것이 아니다.

 
 

 
 

습관적인 차원에서 반복적으로 행동하고 훈련해야만 겨우 터득할 수 있는 것이다.

 
 

나도 이 부분에서 아직 완전히 자유롭지는 않다.

 
 

하지만 보통 사람들에 비해 훈련되어 있기 때문에 대체로 더 나은 결과를 실현하는 것일 뿐이다.

 
 

 
 

그렇다면 해야 할 것은 무엇일까?

 
 

워렌 버핏은 좋은 회사의 기준으로, “우리는 언젠가 바보가 될 것이다. 그러므로 바보라도 경영할 수 있는 회사를 만들어야 한다.”라고 말한 바 있다.

 
 

이것은 연애와 매력 계발에도 적용할 수 있다.

 
 

 
 

 
 


 
 

 
 

 
 

원하는 사람과의 원하는 연애는 언제나 힘들고 어려운 과정이다.

 
 

 
 

당신은 이 과정이 보다 수월하게 이루어질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다양하고 풍부한 준비, 즉, 매력 계발을 해야 한다.

 
 

당신이 하루라도 일찍 다양하고 풍부한 매력을 갖출수록, 연애를 보다 수월하게 할 수 있을 것이다.

 
 

 
 

당신도 인간이고, 인간은 누구나 연애의 과정을 되풀이하기 어려운 시점에 도달하게 된다.

 
 

그 시점은 사람마다 다르지만, 이 부분에 있어서 가장 현명한 접근은, 현재를 충실하고 감사하게 누리면서, 그 시점에 대한 준비를 하루라도 일찍부터 그리고 제대로 시작하는 것이다.

 
 

그레이트라이프에서는 이러한 준비에 있어서 현존하는 가장 탁월한 경험과 노하우를 제공하고 있다.

 
 

 
 

 
 


 

No.1 & Only.1,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전문 브랜드,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웹사이트 &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Websites & Social Network Services)]

 

– 도서(책) 구입 : http://imfglc.co.kr

– 제품(DVD, 비즈니스 컨설팅 프로그램) 구입 : http://imf4.kr

– 서비스(강의, 워크숍, 부트캠프, 1:1 트레이닝 등) 신청 : http://glc7.kr

– 미디어(전자책, 영상 등) 구입 : http://media.imfglc.net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전세계 최고 수준의 고품질, 고품격 콘텐츠)

 

– 웹진 : http://glc7.org

(최신 상품 소개, 지식, 조언, 정보 등)

 

– 블로그 : http://blog.imfglc.net

(전문가 스토리, 칼럼 등)

 

– 커뮤니티(카페) : http://cafe.imfglc.net

(구독자/시청자/수강생 모임, 최신 정보 공유 등)

 

– 밴드 : http://band.imfglc.net

(폐쇄형 비공개 소셜 네트워크 – 링크가 유효하지 않다고 나올 경우, 아래 고객센터로 문의)

 

[고객 상담 센터(Customer Consulting Center)]

 

– 메신저 : imfglc (카카오톡) , bestpua (라인)

– 전화 : 010-4508-5067 (휴대전화 / 문자메시지 가능) , 02-538-1165 (일반전화)

– 이메일 : bestpua@imfglc.com

 

– 365일 24시간 도서, 제품, 서비스 구입/상담/신청/문의 환영 (도서, 제품 주문 시 당일 배송 및 2~3일 안에 빠른 수령 가능)

– 무엇을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에 대해 어려움을 느끼시는 분들을 위한 온, 오프라인 상담 및 컨설팅 서비스 제공

 

– 1:1 트레이닝, VVIP 컨설팅, 학교, 기업 등 외부 출강 문의 환영

– 기업, 언론 등 협력, 제휴, 광고 문의 환영

 

– 사생활이 보장되며 고품격 콘텐츠가 실시간으로 제공되는 프라이빗 멤버십 커뮤니티 가입 신청 환영

–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최신 정보를 다루는 고품격 이메일 뉴스레터 구독 신청 환영

 

Greatlife,

Attraction & Lifestyle Standards,

 

Copyright IMF,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