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형과의 연애와 비즈니스에서의 성공, 사람들이 말로만 떠드는 것들을 ‘실제로’ 실현하는 법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이상형과의 연애와 비즈니스에서의 성공, 사람들이 말로만 떠드는 것들을 ‘실제로’ 실현하는 법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그레이트라이프에서 강의, 컨설팅, 트레이닝을 진행하는 방식

 
 

 
 

그레이트라이프에 문의를 주시는 분들께서 자주 물어보시는 부분이, “어떤 강의를 들어야 할까요?”라는 부분입니다.

 
 

 
 

이 질문에 대해서는 결론부터 간단하게 말씀드리면 “퍼스널 트레이닝”을 수강하시면 된다는 것입니다.

 
 

 
 

그레이트라이프에서는 지난 10년 동안 거의 모든 형태의 이론 및 실전 프로그램들을 운영해본 경험이 있습니다.

 
 

그 과정에서 어떤 콘텐츠, 혹은 교습법이 실제 현실에서 가장 효과적인지를 밝혀냈습니다.

 
 

그리고 그 모든 경험과 노하우를 응축한 시스템이 바로, 그레이트라이프의 퍼스널 트레이닝입니다.

 
 

 
 

올바른 질문은,

 
 

“어떤 콘텐츠, 커리큘럼으로 구성된 강의를 들어야 하나요?”

 
 

가 아니라,

 
 

“누구에게, 그리고 어떤 경험을 전수 받아야 하나요?”

 
 

입니다.

 
 

 
 

똑같은 콘텐츠, 커리큘럼으로 이루어진 강의라도, 진행하는 사람에 따라 그 능률과 효과가 천차만별로 차이(격차)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제 겨우 투자 이론서를 습득한 사람이 주식 투자 개론에 대해 가르치는 것과, 워렌 버핏 같은 사람이 주식 투자와 금융의 노하우에 대해 가르치는 것은 접근 방법 자체가 완전히 다를 것입니다.

 
 

 
 

 
 


 
 

 
 

 
 

코칭 경험과 실력이 부족한 아마추어 강사들의 특징은, 쉬운 개념이나 상대적으로 덜 중요한 개념들을 필요 이상으로 너무 많이 반복하려 한다는 점입니다.

 
 

 
 

이유는 간단합니다.

 
 

실제로 아는 게 그것 밖에 없기 때문입니다.

 
 

이 부분에 관한 유명한 격언이 바로, “망치를 든 자에게는 모든 문제가 못으로 보인다.”는 것입니다.

 
 

 
 

예컨대, ‘어프로치(접근)’는 픽업이나 연애에 있어서 중요한 파트입니다.

 
 

이 파트를 제대로 숙달하면, 픽업이나 연애에 있어서 유리한 이점(Advantage)을 가질 수 있는 것은 사실입니다.

 
 

 
 

하지만 3개월 내내, 혹은 1년 내내 어프로치에 대해서만 배우게 된다면 어떨까요?

 
 

심지어, 몇 년이 지나도 어프로치조차 이해하거나 숙달하지 못하고 제자리걸음만 반복하고 있다면 어떨까요?

 
 

이런 경우는 실제로 비일비재합니다.

 
 

 
 

어느 정도 이해했거나 숙달되었다 싶으면 신속하게 다음 단계로 나아가야 합니다.

 
 

현실에서의 시간은 지금 이 순간에도 계속 흐르고 있기 때문에, 하나의 파트만 주구장창 붙들고 있을 여유가 없습니다.

 
 

 
 

그레이트라이프에서는 어프로치라는 파트를 다루는데 있어서도 다른 곳들과 비교할 수 없을 만큼 탁월하게 접근합니다.

 
 

어프로치의 기본 개념과 주요 팁, 그리고 노하우를 전달하면서도, 어프로치에서의 효율과 성공가능성을 극대화하기 위해, 어떤 ‘준비’를 어떻게 해야 하는지 알려드립니다.

 
 

그 준비에 있어서 대표적인 요소가 바로, ‘매력 계발’입니다.

 
 

 
 

 
 


 
 

 
 

 
 

어프로치는 일종의 ‘수영’에 비유할 수 있습니다.

 
 

오늘 밤 당장 필드에 나갔다고 상상해보세요.

 
 

그곳에서 당신이 아무런 시도도 하지 않고 가만히 시간을 보낸다면, 결국 아무것도 얻지 못한 채 집으로 돌아와야만 할 것입니다.

 
 

 
 

그래서 당신이 그곳에서 무언가를 얻기 바란다면, 어떠한 시도든지 해야 합니다.

 
 

그 시도가 실패로 끝나든, 성공으로 이어지든, 반드시 시도를 해야만 지금보다 더 나아지기 위한 교훈을 얻거나, 원하는 결과를 얻는 등의 현실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이러한 시도조차 어려워하는 게 현실이긴 하지만, 이러한 시도에 한없이 머무르기만 하는 것도 비극이 아닐 수 없습니다.

 
 

 
 

이따금씩 저는 “100명의 이성에게 번호를 물어보았고, 그 중에서 여러 명의 이성들과 연락을 하는 중”이라며, 그러한 사실을 자랑처럼 말하는 사람들을 보곤 합니다.

 
 

아무런 시도조차 하지 못하는 것에 비해서는, 그러한 시도라도 할 수 있는 게 더 나을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그러한 시도를 하는 것보다 더 중요한 것은, 성공률과 효율, 그리고 그러한 시도에 접근하는 방식과 제대로 된 준비입니다.

 
 

 
 

100명에게 접근해서 10명의 번호를 받는 것보다, 20명에게 접근해서 10명의 번호를 받을 수 있는 게 분명히 더 낫습니다.

 
 

그리고 그렇게 번호를 받는 것도 열심히 애를 써서 받는 게 아니라, 당신 본연의 매력으로 자연스럽게 받을 수 있다면, 자괴감이 덜하면서 만족감은 훨씬 더 클 것입니다.

 
 

더 나아가서, 굳이 필드에 나가서 시도할 필요 없이, 평상시의 생활 반경 안에서 매력적인 이성을 일상적으로 만날 수 있다면, 그것이야말로 현실에서 실현 가능한 가장 이상적인 성공이라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즉, 픽업이나 연애라는 수영에 있어서, 당신이 실현할 수 있는 가장 이상적인 목표는 역설적으로, ‘계속해서 수영을 할 필요가 없도록, 적어도 힘이 덜 들도록 배를 만드는 것’이라 할 수 있습니다.

 
 

(배를 만들어야 하는 이유는 당신이 수영 선수가 아니기 때문입니다.)

 
 

 
 

수영을 잘하는 것은 어프로치를 마스터하는 것이요, 배를 만드는 것은 당신의 매력을 계발하는 것입니다.

 
 

당신의 매력을 효율적, 효과적으로 계발할수록, 당신은 힘들게 수영을 할 필요성이 줄어들게 됩니다.

 
 

 
 

하지만 지금 이 순간에도 힘들게 수영을 하려고 하는 사람들이 매우 많습니다.

 
 

사실상 대부분의 사람들이 그렇게 하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것입니다.

 
 

 
 

한편, 이 개념은 제가 수영과 배에 비유해서 설명 드린 부분인데, 사람과 상황에 따라 상대적일 수 있습니다.

 
 

예컨대, 아무런 방법이나 준비도 없이 어프로치를 하는 사람에 비해 연애 기술을 숙달한 사람은 상대적으로 배를 더 잘 만들었다고 할 수 있을 것입니다.

 
 

그리고 연애 기술을 숙달한 사람에 비해, 매력 계발과 라이프스타일 구축에 대한 준비를 잘 갖추어서, 지속적으로 연애 기술을 적용할 필요성조차 적은 사람이 있다면, 그 사람은 연애 기술을 숙달한 사람보다도 배를 더 잘 만들었다고 할 수 있을 것입니다.

 
 

 
 

 
 


 
 

 
 

 
 

현실적인 문제는, ‘배를 얼마나 더 잘 만들었느냐’를 떠나서, 배를 만들어야 한다는 인식조차 하지 못하는 사람이 현실에 매우 흔하게 존재한다는 사실입니다.

 
 

그레이트라이프에서는 그런 사람들을 돕기 위해 필요한 도서, 제품, 서비스를 공급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연애 라이프에 대한 보다 높은 기준을 가진 사람들을 만족시키기 위한 최고의 준비도 갖추어져 있습니다.

 
 

어떤 경우, 어떤 상황에 처한 사람이 오더라도, 그레이트라이프에서는 연애와 매력 계발에 대한 가장 이상적인 목표를 가장 현실적으로 실현할 수 있는 솔루션을 제시해드릴 수 있습니다.

 
 

 
 

그레이트라이프에서 이렇게 할 수 있는 이유는 간단합니다.

 
 

그레이트라이프에서는 연애 관계에서 있을 수 있는 모든 상황들을 경험해보고 개척해보았으며, 실제 성공 결과를 실현해본 사실이 있기 때문입니다.

 
 

/

 
 

유의하셔야 할 부분은, 그레이트라이프에서는 지난 시간 동안 가장 탁월한 성공 사례들을 가장 많이 실현해왔음에도 불구하고, 그 과정에서 적용했던 방법들을 그대로 되풀이하지 않는다는 사실입니다.

 
 

(이것이 그레이트라이프에서’만’ 유일무이하게 지속적인 성공을 실현하는 반면, 다른 곳에서는 실패하는 중요한 이유입니다.)

 
 

 
 

 
 


 
 

 
 

 
 

아무리 좋은 방법이라도 그것이 많은 사람들에게 이미 알려졌다면, 그 효과는 떨어질 수밖에 없습니다.

 
 

 
 

이성의 호감을 살 수 있는 기가 막힌 멘트가 있다고 가정해볼까요?

 
 

그것을 처음 구상한 사람에게는 그 멘트가 매우 효과적일 수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그 멘트가 널리 알려지는 순간부터, 그 멘트의 효과는 기하급수적으로 떨어지게 될 것입니다.

 
 

 
 

연애, 매력 계발에 적용될 수 있는 어떠한 방법이나 기술도 이러한 원리에서 크게 벗어나기 어렵습니다.

 
 

바로 이러한 이유로, 시간이 지나도 변치 않는 본질적인 차원에서의 이해와 훈련이 필요한 것입니다.

 
 

 
 

또한, 이러한 맥락에서 “연애에서의 성공을 실현하는 새로운 방법을 개발했다”는 식으로 말하는 사람들을 보면서, 그레이트라이프는 그저 실소를 금할 길이 없습니다.

 
 

그런 말은 “나는 연애(의 본질)에 대해 아직 완전히 알지 못하며, 경험도 부족하다”고 말하는 것과 같으며, 이런 사람들이 누군가를 가르친다면, 그것은 장님이 장님을 이끄는 격과 다를 바가 없습니다.

 
 

 
 

 
 


 
 

 
 

 
 

그레이트라이프에서 성공 결과를 실현하기 위해 적용하는 방법은 10년 전이나 지금이나 전혀 다르지 않으며, 앞으로도 동일할 것입니다.

 
 

(그레이트라이프에서는 연애 관계의 기술을 10년 전에 최고 수준으로 숙달했습니다.)

 
 

다만, 그 방법을 적용하는 효율과, 함께 접목하는 수단에 있어서 현저한 차이가 있을 뿐입니다.

 
 

 
 

‘효율’의 차이는 ‘얼마나 다양한 사람들과의 다양한 관계들에서, 얼마나 어렵고 까다로운 상황들을 실제로 극복해보았는가’에서 비롯됩니다.

 
 

이것이 다른 곳에서는 수강생으로 하여금 이성친구를 사귀는 것조차 제대로 돕지 못하는 반면, 그레이트라이프에서는 그 이상의 목표들도 실제로 실현하게끔 도와드린 이유입니다.

 
 

 
 

그리고 ‘수단’의 차이는 연애 관계의 진행 과정과 결과에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 요소들로, 다음과 같은 것들이 있습니다.

 
 

  • 패션, 피부, 운동, 다이어트 등과 같은 외모 관리

 
 

  • 습관, 사고방식, 라이프스타일 등과 같은 시간 관리

 
 

  • 직업, 기술, 역량, 관점 등과 같은 재정 관리

 
 

당신이 외모를 보기 좋게 가꾸고, 시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하며, 재정적으로 안정되고 풍요롭다면, 똑같은 연애 기술을 숙달해도 그 효과가 극대화될 수 있습니다.

 
 

 
 

효율과 수단에 대한 연구와 발전가능성은 끝이 없습니다.

 
 

이 부분은 그레이트라이프에게 있어서도 시작(Day 1) 단계일 뿐이라고 생각합니다.

 
 

 
 

여기까지 정확하게 이해하셨다면, 그레이트라이프에서’만’ 유일무이하게 사람들이 말로만 떠드는 것들을 ‘실제로’ 실현하도록 도울 수 있으며, 연애와 매력 계발에 대한 가장 올바른 정보를 전달한다는 사실을 알 수 있으실 것입니다.

 
 

 
 

 
 


 

No.1 & Only.1,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전문 브랜드,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웹사이트 &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Websites & Social Network Services)]

 

– 도서(책) 구입 : http://imfglc.co.kr

– 제품(DVD, 비즈니스 컨설팅 프로그램) 구입 : http://imf4.kr

– 서비스(강의, 워크숍, 부트캠프, 1:1 트레이닝 등) 신청 : http://glc7.kr

– 미디어(전자책, 영상 등) 구입 : http://media.imfglc.net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전세계 최고 수준의 고품질, 고품격 콘텐츠)

 

– 웹진 : http://glc7.org

(최신 상품 소개, 지식, 조언, 정보 등)

 

– 블로그 : http://blog.imfglc.net

(전문가 스토리, 칼럼 등)

 

– 커뮤니티(카페) : http://cafe.imfglc.net

(구독자/시청자/수강생 모임, 최신 정보 공유 등)

 

– 밴드 : http://band.imfglc.net

(폐쇄형 비공개 소셜 네트워크 – 링크가 유효하지 않다고 나올 경우, 아래 고객센터로 문의)

 

[고객 상담 센터(Customer Consulting Center)]

 

– 메신저 : imfglc (카카오톡) , bestpua (라인)

– 전화 : 010-4508-5067 (휴대전화 / 문자메시지 가능) , 02-538-1165 (일반전화)

– 이메일 : bestpua@imfglc.com

 

– 365일 24시간 도서, 제품, 서비스 구입/상담/신청/문의 환영 (도서, 제품 주문 시 당일 배송 및 2~3일 안에 빠른 수령 가능)

– 무엇을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에 대해 어려움을 느끼시는 분들을 위한 온, 오프라인 상담 및 컨설팅 서비스 제공

 

– 1:1 트레이닝, VVIP 컨설팅, 학교, 기업 등 외부 출강 문의 환영

– 기업, 언론 등 협력, 제휴, 광고 문의 환영

 

– 사생활이 보장되며 고품격 콘텐츠가 실시간으로 제공되는 프라이빗 멤버십 커뮤니티 가입 신청 환영

–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최신 정보를 다루는 고품격 이메일 뉴스레터 구독 신청 환영

 

Greatlife,

Attraction & Lifestyle Standards,

 

Copyright IMF,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