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형과의 연애, 비즈니스에서의 성공을 위해 ‘반드시 필요한’ 것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이상형과의 연애, 비즈니스에서의 성공을 위해 ‘반드시 필요한’ 것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불완전한 지식은 위험하다(little knowledge is dangerous)”라는 속담이 있다.

 
 

인터넷이나 주변에서 떠도는 근거 없는 속설들은 실제로 도움이 되기보다는, 해로운 경우가 더 많다.

 
 

 
 

많은 경우 문제가 발생하는 이유는 ‘잘 모르는 사람들이 잘 모르는 사람들을 가르치거나 충고하려 하기 때문’이다.

 
 

이것은 끝없는 문제, 오해의 악순환을 낳는다.

 
 

 
 

알면 알수록, 경험하면 할수록, “유일무이”하게 그레이트라이프에서만 올바른 지식과 성공 경험을 전달한다는 사실을 깨닫게 될 것이다.

 
 

 
 

 
 


 
 

 
 

 
 

[폰게임은 기술을 넘어선 ‘또 하나의 현실’이며, ‘정신적 관계의 연장선상’이다]

 
 

 
 

종종, “나는 오프라인에서는 자신이 있는데, 폰게임에서 망치는 경우가 많다”라고 말씀하시는 분들이 계십니다.

 
 

그 말은 즉슨, “나는 알면 알수록 매력이 떨어지는 사람이며, 정신적으로 관계를 형성하고 발전시키는데 취약하다”는 말과 동의어라고 보셔도 무방합니다.

 
 

 
 

오프라인에서는 잘하는데, 폰게임에서는 못한다는 것은 엄밀히 보면 어불성설語不成說, 즉, 근본적으로 말이 안됩니다.

 
 

그 말을 정확히 바꾸면, “초반 만남에서는 나쁘지 않은데, 뒤로 갈수록 매력이 떨어진다”라고 할 수 있습니다.

 
 

 
 

어떠한 형태의 연애 관계도 연락 없이 이어지는 경우는 없습니다.

 
 

오프라인 만남과 연락은 뗄래야 뗄 수 없는 불가분의 관계입니다.

 
 

/

 
 

폰게임(전화 또는 문자 등으로 이루어지는 이성관계에서의 연락 과정)은 단순한 기술이 아니라 이성관계, 연애관계를 실현하는 또 하나의 현실이자, 끝이 없는 정신적인 과정입니다.

 
 

온라인, 인터넷 상에서는 이 부분에 대해 단편적인 멘트, 얄팍한 테크닉 등으로 접근하려는 경우가 있는데, 이런 식으로 접근하는 곳들은 100% 실력이 없거나 사기 업체라고 보셔도 무방합니다.

 
 

 
 

진짜 전문가라면, 상대방으로부터 받은 메시지 내역 몇가지만 봐도 상대방의 호감이 어느 정도이고, 현재 상황이 어떤지, 앞으로 어떻게 풀어나가야 할지 등을 분석, 유추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감으로 대충 때려 맞추거나 뜬구름 잡는 점성술 같은 게 아니라, 정교한 심리 분석과 성공 경험 등 사회 과학적 접근에 기초하는 것입니다.

 
 

 
 

그레이트라이프의 지난 게시물들, 성공 사례들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폰게임 하나만으로도 ‘큰 변화’를 만들어내고 있습니다.

 
 

 
 

 
 


 
 

 
 

 
 

폰게임에 대해 생각할 수 있는 가장 이상적인 성공은, 역설적으로, ‘실제 오프라인 관계에서의 장기적인 성공’을 실현하는 것입니다.

 
 

 
 

예컨대, 당신이 실제 오프라인에서 상대방에게 호감을 이끌어내고, 관계를 성공적으로, 그리고 장기적으로 진행할 수 있다면, 폰게임에서도 그 반응이 긍정적으로 이어질 가능성이 높습니다.

 
 

반면, 실제 오프라인에서 상대방에게 호감을 얻지 못하고, 관계를 성공적, 장기적으로 진행하지 못한다면, 폰게임에서도 그 반응이 부정적으로 이어질 가능성이 높습니다.

 
 

 
 

즉, 폰게임은 ‘실제 오프라인 관계의 장기적인 성공가능성을 측정하는 척도이자, 기준’이라 할 수 있습니다.

 
 

/

 
 

그러나 어떤 분들께서는 실제 오프라인 관계만이 중요하며, 폰게임은 중요하지 않다고 여기시는 경우가 있는데, 이는 크게 오해하시고 계신 것, 잘못 알고 계신 것입니다.

 
 

 
 

실제 오프라인 관계가 폰게임에 영향을 미치듯이, 그 반대로, 폰게임이 실제 오프라인 관계에 영향을 미치기도 합니다.

 
 

어떤 경우에는 폰게임이 실제 오프라인 관계보다 더, 훨씬 더 중요하게 작용할 때도 있습니다.

 
 

(예컨대, 폰게임을 망치거나 잘 안되면, 다음 만남으로 이어지지 않는 경우도 많습니다.)

 
 

 
 

실제 오프라인 관계에서 깊은 수준의 대화를 나눠보지 않는 이상, 상대방은 당신이 어떤 사람인지 알기가 어렵습니다.

 
 

그래서 상대방은 당신이 어떤 사람인지 알아보기 위한 척도로, 당신이 폰게임에서 어떻게 생각하고 말하는지 등을 봅니다.

 
 

 
 

당신이 초반 폰게임에서 뭔가 이상하거나, 가치, 매력, 사회성이 떨어지는 말이나 행동을 한다면, 상대방은 당신을 실제로 만나려 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리고 만약 만난다고 하더라도, 그 만남을 지속함에 있어서 망설이게 될 것입니다.

 
 

 
 

 
 


 
 

 
 

 
 

‘집착하는 사람’을 예로 들어볼까요?

 
 

 
 

보편적으로 볼 때, ‘집착’은 대체로 매력적이지 못한 행동입니다.

 
 

“나는 나한테 집착해주는 사람이 좋아”라고 말하는 사람들도, 자신이 원치 않는 상대방이 자신에게 집착해주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그런 말을 하는 것은 아닐 것입니다.

 
 

 
 

그리고 자신이 원하는 사람이 자신에게 집착해주는 것은, 그것은 이미 집착이 아닙니다.

 
 

집착이라는 단어에는 ‘원치 않는 사람이 원치 않는 방식으로 지나치게 매달리는’이라는 부정적인 뉘앙스가 담겨 있습니다.

 
 

 
 

집착을 넘어서 ‘스토킹’을 한다면, 그것은 정신이상자가 아닌 이상 아무도 좋아하지 않겠죠.

 
 

(정신이상자도 좋아할 지는 의문이긴 합니다만…)

 
 

 
 

‘집착’이라는 ‘행동’으로 인해, ‘집착하는 사람’ or ‘가치가 낮은 사람’이라는 메시지가 전달될 수 있기 때문에, 폰게임, 오프라인에서의 실제 관계, 마음가짐은 서로 밀접하게 연결되어 있다고 볼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어떻게 폰게임을 개선할 것인가?’라는 의문이 드실 수 있으실 것입니다.

 
 

 
 

우선적으로, 당신은 연애 관계의 전반에 대해 기초부터 차근 차근 확실하게 배우겠다는 자세를 견지하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 부분에 대해서는 여전히 ‘연애를 꼭 배워야 해?’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계실 수 있으시겠지만, 연애를 배우는 것은 이미 선택이 아니라 필요입니다.

 
 

 
 

연애를 배우지 않는다고 말하는 사람들조차도 그들이 자각하든, 못하든, 이미 생활 속에서 직, 간접적으로 연애(적어도 관계)를 배우고 있습니다.

 
 

단지 학문이나 적극적인 경험으로써의 접근을 통해 ‘체계적으로’ 배우느냐 아니냐의 차이일 뿐입니다.

 
 

 
 

당신의 주변에 매력적인 사람이 아무도 없거나, 당신 자신이 매력적인 사람을 만나기를 원치 않는다면, 연애를 배우는 일이 필요 없을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당신의 주변에 누구든지 연애를 배우는 사람이 있다면, 당신은 그 사람에게 시간이 지날수록 뒤쳐지게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연애를 배우는 이유가 이러한 이유 때문만은 아니지만, 이러한 이유만 보더라도 연애를 배우는 일이 필요함을 이해하실 수 있으실 거라고 믿습니다.

 
 

 
 

 
 


 
 

 
 

 
 

궁극적으로 볼 때, 폰게임을 개선하기 위해서는 ‘연애(관계)의 모든 것’을 개선해야 합니다.

 
 

접근, 연락, 만남, 관계 유지, 이 모든 과정에서 연락은 항상 밀접하게 연결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전화, 무선 통신, 초고속 인터넷 등의 발달로 이제는 누구나 전세계 어디에 있더라도 빠르고 편리하게 전화, 문자 등의 형태로 커뮤니케이션을 할 수 있게 되었지만, 이것이 폰게임에서의 성공으로 이어진다고 볼 수는 없습니다.

 
 

 
 

폰게임을 단지 ‘전화나 문자 연락이 이어지는 것’으로 본다면, 연애를 배우거나 매력을 계발할 필요가 없을지도 모르지만, ‘관계의 정신적인 차원에서 만족과 행복을 얻고, 이를 성공적, 안정적으로 유지하는 과정’으로 본다면, 폰게임의 개선 과정은 끝이 없는 영역입니다.

 
 

 
 

‘폰게임’이라는 행위를 다루는 시각만 보더라도, 그레이트라이프가 여타 다른 곳들과는 패러다임(Paradigm)의 수준, 차원이 다르다는 사실을 이해하시게 되셨을 것입니다.

 
 

이것은 빙산의 일각일 뿐입니다.

 
 

 
 

 
 


 

No.1 & Only.1,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전문 브랜드,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웹사이트 &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Websites & Social Network Services)]

 

– 도서(책) 구입 : http://imfglc.co.kr

– 제품(DVD, 비즈니스 컨설팅 프로그램) 구입 : http://imf4.kr

– 서비스(강의, 워크숍, 부트캠프, 1:1 트레이닝 등) 신청 : http://glc7.kr

– 미디어(전자책, 영상 등) 구입 : http://media.imfglc.net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전세계 최고 수준의 고품질, 고품격 콘텐츠)

 

– 웹진 : http://glc7.org

(최신 상품 소개, 지식, 조언, 정보 등)

 

– 블로그 : http://blog.imfglc.net

(전문가 스토리, 칼럼 등)

 

– 커뮤니티(카페) : http://cafe.imfglc.net

(구독자/시청자/수강생 모임, 최신 정보 공유 등)

 

– 밴드 : http://band.imfglc.net

(폐쇄형 비공개 소셜 네트워크 – 링크가 유효하지 않다고 나올 경우, 아래 고객센터로 문의)

 

[고객 상담 센터(Customer Consulting Center)]

 

– 메신저 : imfglc (카카오톡) , bestpua (라인)

– 전화 : 010-4508-5067 (휴대전화 / 문자메시지 가능) , 02-538-1165 (일반전화)

– 이메일 : bestpua@imfglc.com

 

– 365일 24시간 도서, 제품, 서비스 구입/상담/신청/문의 환영 (도서, 제품 주문 시 당일 배송 및 2~3일 안에 빠른 수령 가능)

– 무엇을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에 대해 어려움을 느끼시는 분들을 위한 온, 오프라인 상담 및 컨설팅 서비스 제공

 

– 1:1 트레이닝, VVIP 컨설팅, 학교, 기업 등 외부 출강 문의 환영

– 기업, 언론 등 협력, 제휴, 광고 문의 환영

 

– 사생활이 보장되며 고품격 콘텐츠가 실시간으로 제공되는 프라이빗 멤버십 커뮤니티 가입 신청 환영

–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최신 정보를 다루는 고품격 이메일 뉴스레터 구독 신청 환영

 

Greatlife,

Attraction & Lifestyle Standards,

 

Copyright IMF,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