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형과의 연애, 비즈니스에서의 성공, ‘당신 자신의 변화’를 위해 진짜와 가짜를 분별하는 법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이상형과의 연애, 비즈니스에서의 성공, ‘당신 자신의 변화’를 위해 진짜와 가짜를 분별하는 법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개인적 성공을 실현했다는 것이 반드시 다른 사람의 성공을 도울 수 있다는 걸 의미하는 것은 아니다.

 
 

개인적 성공이 운이나 우연에 의해 이루어졌을 수도 있고, 재현이 불가능할 수도 있다.

 
 

 
 

진정한 의미에서 다른 사람의 성공을 도울 수 있기 위해서는, 개인적 성공을 한번이 아니라 여러 번 경험해보아야 하고, 이를 다른 사람들도 할 수 있도록 돕는 경험 또한 여러 번 해보아야 한다.

 
 

 
 

그레이트라이프에서는 ‘유일무이하게’ 사람들이 불가능하다고 믿는 영역, 즉, 균일하고 일관된 품질의, 그리고 일정 수준 이상의 성공을 언제든지 실현하고 재현할 수 있음을 입증해오고 있다.

 
 

 
 

그러나 이 업계에는 자기 자신이 스스로 이루는 성공, 즉, 개인적 성공조차도 이루지 못했으면서 다른 사람들의 성공을 도울 수 있다고 말하는 경우가 많다.

 
 

그런 경우가 바로 ‘가짜’이다.

 
 

 
 

눈에 보이는 것들이 가짜를 진짜처럼 보이기 위한 포장의 수단일 뿐일 수도 있다.

 
 

그것들이 아무리 그럴 듯해 보이는 것들일지라도.

 
 

 
 

이 글 또한 가짜들에 의해 모방될 것이다.

 
 

당신이 현명한 사람이라면, ‘최초’, ‘본질’, ‘과정’, ‘실제 성공 결과’를 분별할 수 있을 것이다.

 
 

이중에 한가지라도 결여된다면, 그것은 진짜가 아니다.

 
 

 
 

 
 


 
 

 
 

“나는 그레이트라이프의 1:1 트레이닝 수강생이다.

 
 

수업은 마무리 된지 조금 되었지만 대표님께 너무나 감사해서 그 동안의 변화를 알려드리려 찾아 뵙곤 한다.

 
 

 
 

오늘은 대표님이 내게 예전과 분위기가 많이 달라지셨단 말씀을 해주셨다.

 
 

‘감사합니다. 하하’ 하고 아무렇지 않은 듯 넘겼지만, 사실 난 요즘 이런 말을 굉장히 많이 듣는다.

 
 

 
 

단순한 외모나 스타일이 아닌 ‘분위기’를 말이다.

 
 

 
 

그레이트라이프에서 배우고 훈련하면서 굉장히 많은 시행착오를 겪으면서 아는 것이 많아졌고, 어떠한 상황에서 어떠해야 하는지 훈련된 게 많아졌고, 사랑받고 원하는 것을 얻어가면서 사람들을 대할 때, 특히 여성을 대할 때 여유와 자신감이 생겼다.

 
 

 
 

내가 그래보이려고 의도하거나 신경 쓰는 단계가 아니다.

 
 

지금은 난 그냥 나대로 말하고 행동하는 것 같은데, 다른 사람들은 나에게서 여유와 자신감, 때로는 카리스마를 느끼고 있다.

 
 

 
 

이런 변화가 1년도 되지 않았는데 찾아와 놀랍고 대표님께 감사하다.

 
 

최근에 나는 내가 연락에 답을 하지 않아도 지속적으로 연락을 해오는 여성, 한달 만에 다시금 연락해 그날 같이 밤을 지새우는 여성, 소개팅에 나가 아우디, BMW 등을 타는 남성을 만나도 내가 생각난다는 여성 등이 생겼다.

 
 

난 지금까지 해온 것처럼 멈추지 않고 지속해 나아가고 싶다.”

 
 

– 그레이트라이프 퍼스널 트레이닝 수강후기 中

 
 

 
 

 
 


 
 

 
 

 
 

‘하는 것’을 넘어서, ‘되는 것’ 차원에서의 성공

 
 

 
 

“하는 것이 아니라 되는 것”이라는 말은 이 업계에서 흔히 통용되는 말들 중의 하나다.

 
 

이 말을 입으로 내뱉기는 쉬우나, 실제로 실현하기는 언제나 어렵다.

 
 

 
 

나는 아직도 이런 개념을 말로만 떠드는 부류들이 있다는 사실이 달갑지 않지만, 그럴수록 ‘현실에서의 압도적인 성공 결과‘를 실현하는데 집중할 것이다.

 
 

 
 

수많은 곳들이 그레이트라이프를 겉으로만, 매우 얕은 수준에서 모방하려 애쓴다.

 
 

그 피해는 고스란히 고객들, 수강생들에게 돌아가는 부분이다.

 
 

그로 인해 이 업계에 대한 불만이나 불신이 형성되고, 진짜 좋은 방법이나 솔루션이 나와도 그것을 쉽사리 믿지 못하는, ‘양치기 소년’ 같은 악순환 현상이 발생하고 있다.

 
 

 
 

그레이트라이프는 ‘유일무이’한 ‘진짜’다.

 
 

이것은 과장도, 거짓도 아니다.

 
 

지금까지의 수많은 후기들과, 성공을 실현하는 그 어떤 것들보다도 정확하고 디테일한 과정들, 그리고 실제 현실에 존재하는 사람들 자체가 이것을 증명하고 있다.

 
 

 
 

다시 한 번 말하지만, 그레이트라이프는 ‘최고’임을 넘어서, ‘유일무이’한 ‘진짜’다.

 
 

다른 곳에서는 어떻게든 이 사실을 부정하려 하겠지만, 이것은 엄연히 ‘사실‘이다.

 
 

 
 

그레이트라이프의 콘텐츠와 코칭을 한 번이라도 제대로 접해보신다면, 그 동안 접했던 것들이 시간 낭비였음을 깨닫게 되실 것이다.

 
 

 
 

그레이트라이프를 접하게 된다는 것은 연애와 매력 계발, 그리고 비즈니스에 있어서 걸어가는 상태에서 초고속 급행 열차, 비행기, 로켓으로 갈아타는 것과 마찬가지다.

 
 

 
 

 
 


 
 

 
 

 
 

앞의 후기를 작성하신 분께서는 해당 후기를 작성하신 후, 나에게 다음과 같이 말씀하셨다.

 
 

 
 

“거짓이나 과장을 할래야 할게 없네요.

 
 

있는 그대로 썼을 뿐인데, 그 자체로 최고의 극적인 변화네요.”

 
 

 
 

저 분은 일상 속에서 그저 있는 그대로 말씀하시고 행동하시는 것일 뿐인데, 주위 사람들은 저 분께 달라졌다고 말하고 있으며, 수많은 실제 성공 결과들 또한 덩달아 따라오고 있다.

 
 

 
 

저 분의 주위 사람들은 아무런 노력도 하지 않았을까?

 
 

아마도 그렇지 않을 것이다.

 
 

나름대로 나아지기 위해 노력이나 투자도 해보고 여러 모로 애를 썼을 것이다.

 
 

 
 

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레이트라이프의 ‘긴밀한 협력에 기초한 전략적인 변화’를 따라올 수는 없었을 것이다.

 
 

/

 
 

왠만한 노력이나 방법으로는 ‘절대로’ 그레이트라이프를 따라올 수 없을 것이다.

 
 

이것은 근거 없는 자신감이 아니다.

 
 

 
 

나는 이미 거의 10년 전에 필드에서 그 당시 기준 최고의 결과들을 실현해본 경험이 있다.

 
 

그 결과들은 지금도 아무나 흉내 낼 수 없거나 근접하기 어려운 것들이다.

 
 

또한, 시간이 흐른다고 해서 저절로 이루어지는 것들도 아니고, 지금 알고 있는 것들을 아는 상태에서 과거로 되돌아간다고 해도, 다시 이루어 내기가 쉽지 않은 (불가능에 가까운) 전무후무前無後無한 것들이다.

 
 

 
 

‘가짜’들은 이 사실을 어떻게든 부정하려 할 것이고, 그러고 싶겠지만, ‘진실‘은 부정하고 싶다고 해서 부정할 수 있는 것이 아니다.

 
 

 
 

진실은 그레이트라이프가 예전에도 최고였고, 지금도 여전히 최고라는 사실이다.

 
 

단지 그 형태가 달라졌을 뿐이다.

 
 

 
 

과거에는 내가 직접 필드에 전면적으로 나서서 최고임을 입증했다면, 지금은 나의 수강생 분들께서 최고의 결과들을 실현하시는 중이다.

 
 

 
 

 
 


 
 

 
 

 
 

비싼 학위보다 더 ‘가치’ 있는 “변화 관리” 프로그램

 
 

 
 

나는 내가 진행하는 프로그램이 세계적으로 값비싼 학위나 MBA 같은 것들보다 훨씬 더 가치 있다고 생각한다.

 
 

이것은 단순히 나만의 믿음이 아니라 실제 현실에서의 성공 결과 면에서 그렇다.

 
 

 
 

학위나 자격증 같은 것은 취업을 하거나 남들에게 뭔가를 내보일 때 약간의 어드밴티지, 혹은 명함과 같은 역할을 하는 것일 뿐이다.

 
 

그 과정에서 다양한 지식을 배우고 경험을 쌓을 수 있다고는 하지만, 솔직히 말해서, 우리나라에서 그런 것을 기대하기는 쉽지 않다는 걸 다들 아실 거라 본다.

 
 

 
 

내가 배출한 수강생 분들 중에는 ‘진짜 경쟁력‘을 갖추고, 연애에서든, 비즈니스에서든, 진정 탁월한 결과들을 실현하시는 분들이 이미 한둘이 아니다.

 
 

불법적인 수단이나 방법으로 그렇게 하는 것도 아니고, 남들과 똑같은 조건, 똑같은 환경에서 이루어지는 경쟁에서 승리하는 법을 훈련하고 터득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이다.

 
 

즉, 개개인에게 특화된 ‘경쟁우위‘를 갖출 수 있도록 돕는 것이 그레이트라이프에서 추구하는 핵심 목표들 가운데 하나다.

 
 

 
 

 
 


 
 

 
 

 
 

그레이트라이프에서 진행하는 ‘실제 변화 관리 프로그램’을 통해 이상형과의 연애 실현은 물론, 더 나아가 월 1000만원 수익 달성이라든지, 사업에서의 성공이라든지, 이러한 것들을 ‘동시에’ 성공하는 사례들도 갈수록 증가하고 있다.

 
 

이 부분에 있어서, (사람들의 눈에는 믿기 어려울 만큼 빨라 보이겠지만) 나는 매우 천천히 나아가고 있는 중이다.

 
 

 
 

가끔씩 이루어지는 성공 사례를 극적으로 포장하는 게 아니라, 열이면 열, 즉, 한 사람 한 사람씩 최선을 다해 진짜 성공을 실현하실 수 있도록 정성을 다해 돕고 있다.

 
 

그리고 그러한 성공들이 어느 순간 자연스럽게 수면 위로 드러나서, 어느 누구도 인정하지 않을 수가 없는 방향으로 나아가고 있다.

 
 

 
 

예컨대, 위의 후기를 작성하신 분 또한 ‘실제 성공 사례’에 해당한다.

 
 

저분은 진짜 매력, 제대로 된 연애 기술, 실제 현실에서의 원하는 결과를 실현할 수 있는 실력을 갖추게 되셨기 때문에, 다른 사람들이 오랜 시간 동안 애써 노력하는 것에 비해 더 높은 확률로 더 뛰어난 성공 결과를 실현하실 수 있게 되셨다.

 
 

이러한 결과는 저분이 스스로 멈추지 않는 이상, 아무도 멈출 수 없는 것이다.

 
 

내 목표는 이런 분들을 최대한 많이 양성하고, 한계가 없는 최고 수준의 성공에 최대한 빠르고 안전하게 도달하실 수 있도록 끝없는 도움을 제공하는 것이다.

 
 

 
 

그리고 그러한 성공의 크기가 너무나도 거대하고 찬란해서, 아무도 부정하거나 부인할 수 없는 단계에 진입하는 것이다.

 
 

 
 

그레이트라이프는 이미 수많은 사람들 사이에서 ‘기준(Gold Standard)’이 되고 있다.

 
 

 
 

 
 


 
 

 
 

 
 

변화의 속도

 
 

 
 

그레이트라이프가 다른 곳들, 다른 사람들과 두드러지는 큰 차이는 ‘속도(Speed)‘의 차이다.

 
 

 
 

실제 현실에서의 이상형과의 연애‘라는 목표를 예로 들어보자.

 
 

이 목표에 도달하기 위한 방법은 생각보다 매우 다양하다.

 
 

 
 

하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은 기존의 행동을 더 빨리 반복하는 방법으로 이 목표에 도달하기 위해 애쓸 것이다.

 
 

그러나 그러한 접근은 다른 사람들도 그렇게 할 것이기 때문에 속도가 너무 더디고 실현가능성도 낮다.

 
 

 
 

속도와 속력은 다른 개념이고, 목표에 ‘실제로 빨리 혹은 일찍’ 도달하기 위해서는 기존의 방법을 되풀이하기 위해 애쓰는 식이 아닌, 완전히 새롭고 창의적인 접근 방법이 필요하다.

 
 

 
 

가령, 이성에게 접근하는 것(Approach)을 예로 들어보자.

 
 

이러한 경우에 있어서, 당신의 중요한 실질적인 목표는 ‘최대한 빨리 마음에 드는 이성의 호감을 얻어서 연애 관계를 형성하는 것’이다.

 
 

어떤 특정한 멘트를 외워서 그것을 더 자연스럽게 말하는 것 따위가 아니다.

 
 

심지어, AA(접근 공포증)를 극복하지 못해도 이상형과의 연애에 성공할 수 있다.

 
 

 
 

 
 


 
 

 
 

 
 

당신에게 필요한 것은 ‘이성의 호감을 얻는데 적합한 준비를 갖추는 것‘이다.

 
 

 
 

사람들이 이러한 목표 실현에 실패하는 이유는 다양하다.

 
 

 
 

  • 목표 자체가 없거나 구체적이지 않기 때문

 
 

  • 과거에 통했던 기존의 방법을 (달라진 현실 속에서) 계속 되풀이해야 한다는, ‘능동적 타성(Active Inertia)’에 빠져 있기 때문

 
 

  • 현재의 상황을 획기적으로 개선할 수 있는 효율적인, 혹은 효과적인 방법을 찾지 못했기 때문

 
 

  • 결과(적어도 방향)를 변화시키기 위한 최소한의 임계점에 도달하지 못했기 때문

 
 

  • 실제 성공 경험이 없거나 엉뚱한 방법에 대해 말하는 주위 사람들로부터 악영향을 받고 있기 때문 (사려 깊은 분별이나 생각이 없는 조언들의 악영향)

 
 

 
 

이외에도 많은데, 이러한 이유들로 인해서 아주 간단하게 성취할 수 있는 목표에서조차 실패한다.

 
 

 
 

물론, 여기서 ‘간단하게(Simply)’라는 것은 그레이트라이프에서의 기준에 따른 것이다.

 
 

그레이트라이프에서는 일반 사람들이 보기에 거의 불가능해보일 정도로 힘들고 어려운 일들을 놀라울 정도로 간단하게 실현하거나 해결하곤 한다.

 
 

 
 

 
 


 
 

 
 

 
 

그레이트라이프 = 코페르니쿠스적 전환

 
 

 
 

니콜라우스 코페르니쿠스는 모든 사람들이 지구가 평평하다고 믿고 있을 때, 지구가 둥글다는 ‘지동설’을 주장함으로써, 근대 자연과학에서의 획기적인 전환(Turning Point, Momentum)을 가져왔다.

 
 

이러한 자연과학의 패러다임을 바꿀 수 있는 정도까지는 아니더라도, 일상 생활 속에서 사람들이 옳다고 믿고 있는 (그러나 실제로는 더 이상 시대에 부합하지 않는) 관성에 의한 믿음이나 속설들이 상당히 많이 존재한다.

 
 

이것은 사람들 스스로도 의식하지 못하고 있을 만큼 많다.

 
 

 
 

빌 게이츠의 아내 멜린다 게이츠는 빌 게이츠가 가진 가장 탁월한 능력으로, ‘복잡한 문제를 간단하게 만드는 능력’을 꼽았다.

 
 

 
 

나는 말이 아닌 사실로써 사람들이 불가능하다고 믿는 것들을 많이, 매우 많이 실현해왔다.

 
 

앞으로도 계속 실현할 것이다.

 
 

이제 시작일 뿐이다.

 
 

 
 

내가 다른 사람들에 비해 시간 대비 많은 성취를, 그리고 다른 사람들로 하여금 더 많은 성공을 실현할 수 있도록 도울 수 있는 이유는 복잡한 문제를 간단하게 만들 수 있는 능력에 기인한다.

 
 

 
 

 
 


 
 

 
 

 
 

‘콜럼버스의 달걀’에 관한 일화를 알고 있는가?

 
 

 
 

“신대륙 항해를 마치고 돌아온 콜럼버스를 축하하기 위한 파티가 열렸다. 축하하는 이들이 많았지만, 몇몇 이들은 콜럼버스를 시기한 나머지 그의 업적에 대해 ‘누구나 할 수 있는 일’이라며 폄하했다. 이에 콜럼버스는 파티에 있는 사람들에게 달걀을 세워 볼 것을 요구했다.

 
 

아무도 달걀을 세우지 못하자, 콜럼버스는 달걀을 살짝 깨뜨려 탁자 위에 세웠다. 그러자 다시 사람들은 이 역시 누구나 할 수 있는 일이라며 비아냥거렸다. 콜럼버스는 반박했다. 누군가를 따라하는 것은 쉬운 일이나, 무슨 일이든 처음 하는 것은 결코 쉽지 않은 일이라고.”

 
 

 
 

알고 나면 간단한 것들, 단순하고 쉬워 보이지만 쉽게 떠올릴 수 없는 뛰어난 아이디어나 발견들이 많이 존재한다.

 
 

 
 

미안하지만, 나는 당신이 그레이트라이프에 올라온 글들을 아무리 눈 씻고 찾아봐도 그러한 아이디어를 발견할 수 없도록, 시간과 시행착오를 상상할 수 없을 만큼 단축시켜줄 수 있는 가장
중요한 아이디어들은 여기서 공개하지 않을 것이다.

 
 

 
 

하지만 이 글만 보더라도 영감을 받을 수 있는 부분들이 꽤 많이 있을 것이며, 많은 곳들, 많은 사람들에 의해 (겉으로, 피상적으로, 얕은 수준으로) 모방될 것임을, 나는 이미 예상하고 있다.

 
 

실제로, 그레이트라이프 커뮤니티에 가입하시는 분들 중 상당수가 그레이트라이프의 스토리나 칼럼 등을 통해 실질적인 도움을 받으셨음을 고백하고 있으며, 이분들은 현재도 각자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알고 나면 누구나 쉽게 이해할 수 있지만, 하기 전에는 아무나 (혹은 아무도) 실현할 수 없는 일

 
 

 
 

드라마 ‘바이킹스’를 보면, 바이킹 시대의 전설적인 영웅 라그나 로스브로크가 프랑스를 침공하는 장면이 나온다.

 
 

그 장면에서 라그나 로스브로크의 수하들이 갖가지 수단과 방법으로 아무리 시도해도 난공불락難攻不落의 성을 뚫는데 실패하는 모습들이 나온다.

 
 

 
 

나는 그 장면을 보면서 과거의 경험들이 떠올랐다.

 
 

 
 

나는 예전에 강의 사업을 이끌면서 다양한 사람들이 강사로 성공하기 위해 시도하고 노력하는 과정을 바로 옆에서 지켜본 적이 있다.

 
 

그 과정에서 나의 도움을 받았던 강사들은 ‘비약적인 성공’을 실현한 반면, 그렇지 않은 강사들은 성공하지 못했으며, 작은 결과를 실현하는 방법조차 깨닫지 못했다.

 
 

 
 

후자에 속한 강사들은 나름대로의 아이디어를 내거나, 노력도 했지만, 그러한 아이디어와 노력은 시장에서 먹혀 들어가지가 않았다.

 
 

그리고 그들은 내가 기획한 상품과 그들이 기획한 상품의 차이도 분별하거나 이해하지 못했다.

 
 

 
 

아는 만큼만 보이는 법이다.

 
 

 
 

 
 


 
 

 
 

 
 

내가 이렇게 말하면 어떤 사람들은 내가 자만하는 거라고 생각할지도 모르겠다.

 
 

하지만 내가 이렇게 말하는, 그리고 이렇게 말할 수 있는 이유는, 그 동안의 적지 않은 시간과 시도들, 그리고 과정과 결과들을 통해서 내가 개입했을 때와 개입하지 않았을 때 발생하는 극명한 차이를 보면서 확신을 품지 않을 수 없게 되었기 때문이다.

 
 

 
 

나는 이제 어떤 사람이 어떤 현실 상황에서 나에게 오더라도 그 사람을 변화시킬 자신과 실력, 그리고 성공 경험이 있다.

 
 

뿐만 아니라 다른 사람들이 어떻게 보거나 말하거나 생각하든, 실제 결과를 실현할 수 있다.

 
 

 
 

성공 결과를 실현하는데 있어서, 뛰어난 아이디어는 여전히 중요하다.

 
 

뛰어난 아이디어 하나가 짧게는 몇일에서 길게는 수십년의 시행착오를 단축시켜줄 수도 있다.

 
 

그리고 그레이트라이프는 그러한 ‘빅 아이디어(Big Ideas)’의 원천이 되고 있다.

 
 

 
 

 
 


 

No.1 & Only.1,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전문 브랜드,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웹사이트 &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Websites & Social Network Services)]

 

– 도서(책) 구입 : http://imfglc.co.kr

– 제품(DVD, 비즈니스 컨설팅 프로그램) 구입 : http://imf4.kr

– 서비스(강의, 워크숍, 부트캠프, 1:1 트레이닝 등) 신청 : http://glc7.kr

– 미디어(전자책, 영상 등) 구입 : http://media.imfglc.net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전세계 최고 수준의 고품질, 고품격 콘텐츠)

 

– 웹진 : http://glc7.org

(최신 상품 소개, 지식, 조언, 정보 등)

 

– 블로그 : http://blog.imfglc.net

(전문가 스토리, 칼럼 등)

 

– 커뮤니티(카페) : http://cafe.imfglc.net

(구독자/시청자/수강생 모임, 최신 정보 공유 등)

 

– 밴드 : http://band.imfglc.net

(폐쇄형 비공개 소셜 네트워크 – 링크가 유효하지 않다고 나올 경우, 아래 고객센터로 문의)

 

[고객 상담 센터(Customer Consulting Center)]

 

– 메신저 : imfglc (카카오톡) , bestpua (라인)

– 전화 : 010-4508-5067 (휴대전화 / 문자메시지 가능) , 02-538-1165 (일반전화)

– 이메일 : bestpua@imfglc.com

 

– 365일 24시간 도서, 제품, 서비스 구입/상담/신청/문의 환영 (도서, 제품 주문 시 당일 배송 및 2~3일 안에 빠른 수령 가능)

– 무엇을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에 대해 어려움을 느끼시는 분들을 위한 온, 오프라인 상담 및 컨설팅 서비스 제공

 

– 1:1 트레이닝, VVIP 컨설팅, 학교, 기업 등 외부 출강 문의 환영

– 기업, 언론 등 협력, 제휴, 광고 문의 환영

 

– 사생활이 보장되며 고품격 콘텐츠가 실시간으로 제공되는 프라이빗 멤버십 커뮤니티 가입 신청 환영

–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최신 정보를 다루는 고품격 이메일 뉴스레터 구독 신청 환영

 

Greatlife,

Attraction & Lifestyle Standards,

 

Copyright IMF,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