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형과의 연애는 꿈을 넘어서 실제로 실현할 수 있다 (단, 그레이트라이프와 함께라면)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이상형과의 연애는 꿈을 넘어서 실제로 실현할 수 있다 (단, 그레이트라이프와 함께라면)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소위 연애를 가르친다고 하는 사람들이나, 연애 상담을 한다고 하는 곳들에서는 대부분 뻔한 상식만을 이야기하거나 단순 고민 상담에 지나지 않는 경우가 많다.

 
 

그러나 그레이트라이프에서는 ‘누구나 원하지만, 아무나 실현할 수는 없는’ 이상적인 목표(이상형과의 연애, 비즈니스에서의 성공, 일과 연애의 균형 등)를 실제로 실현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이러한 성공 사례들은 오직 유일무이하게 그레이트라이프에서만 실현되고 있는 것들이다.

 
 

현명한 사람들이라면, 단편적인 현상이나 눈에 보이는 결과를 넘어서, 그 이면에 어떤 ‘과정’들을 통해 ‘실제 성공’이 실현될 수 있는지 분별하실 수 있으실 것이며, 이것이 그레이트라이프에서만 가능하다는 사실도 알 수 있으실 것이다.”

 
 

 
 

 
 


 
 

 
 

“예전에는 그러지 못했는데, 오늘 필드에 나갔을 때 몇몇 여성들이 나를 쳐다보는 듯 한 느낌을 받았다. 나만의 착각일 수도 있고 오해일 수도 있는데 나를 흘끔흘끔 쳐다 본다거나 내가 카운터에 있을 때 한 번에 주문할 수 있는 것을 괜히 두 번에 나눠서 오는 듯 한 기분을 받았다. 그래서 말 걸어보면 괜히 크게 웃고 피하는 것 같다가도 나와 아이컨택을 하려고 다시 쳐다보고 하는 바디랭귀지가 나왔다.

 
 

그레이트라이프에서 배우면서 내가 변하여 여성들에게 이런 반응이 나오는 건지 아니면 내가 연애를 배우고 익숙해지면서 이런 반응이 보이게 된 건지는 모르겠지만 스스로 굉장히 좋은 변화라고 느꼈고, 호감 표시라고 확신했다.

 
 

너무나 바빠서 나에게 호감 표시를 보인 모든 여성들에게 어프로치를 하지는 못 했지만 그 중 2명에게 어프로치를 할 수 있었고, 매우 확실하게 번호를 받을 수 있었다. 여성 한 명은 내 핸드폰을 가져가더니 번호를 적고 본인이 직접 본인의 이름을 적어가며 저장을 하였고, 한 명은 내가 일하는 곳 마감을 한 후 그 날 바로 다시 만날 수 있었다.

 
 

 
 

마감 치기 한 두 시간 전 쯤 그 날 만난 여성에게 연락을 했는데 아직 이태원이었고 그러면 내가 마감 한 후 연락 한다니까 알았다고 했다. 다시 연락한 후 잠깐 얼굴보고 가겠다면서 만났는데 내가 무언가를 요구하는 것에 여성도 놀라기는 하지만 적극적으로 반응하려 하는 듯 한 느낌을 받았고 술 한 잔 같이 하자고 하니까 친구들 보내고 오겠다며 바로 나오려는 모습까지 보였다.

 
 

그러나 시간이 시간인지라 같이 있던 친구들이 너무나 취해 있었고, 친구들이 자꾸 본인의 집에서 자고 가겠다고 한다며 나에게 너무나도 미안해했다. 아쉽기는 했는데 이 여성이 나에게 너무나도 미안해하는 모습이었고, 스스로 평일에라도 시간 되면 다시 보자는 말을 하기에 알겠다며 웃으며 헤어졌다. 이 때도 그녀는 나에게 아이컨택을 떼려고 하지 않았던 것으로 기억한다. 이 때 난 너무나도 편안했고 자신 있었다. 그냥 내가 하고 싶은 대로 할 수 있을 것 같았고 어떤 반응에 크게 개의치 않아했다.

 
 

 
 

그레이트라이프의 서적들과 대표님의 이야기들을 들으면 내가 그들과 조금은 근접해지고 있는 것만 같다. 그래서 지금 몹시 행복하고 가슴 벅차다. 물론 난 아직 비슷해지려면 한참은 더 남아있지만 그래도 이 곳에서 배우고 도움을 받을 수 있으면 가까워 질 수 있을 거라는 확신이 든다. 더욱 더 정진하도록 해야겠다.”

 
 

– 그레이트라이프 퍼스널 트레이닝 후기 中

 
 

 
 

 
 


 
 

 
 

 
 

생각의 진화

 
 

 
 

그레이트라이프의 퍼스널 트레이닝을 통해 이루어지는 가장 눈에 띄는 변화들 가운데 하나는, ‘고민의 수준(Level, Class)이 달라진다’는 점이다.

 
 

 
 

위의 후기를 작성하신 수강생 분의 경우, 처음 그레이트라이프의 나를 찾아오셨을 때에는,

 
 

“제가 여자를 사귈 수 있을까요?”

 
 

“다른 수강생 분들처럼 ‘극적인 변화’를 실현할 수 있을까요?”

 
 

“제가 얼마나 변화할 수 있을까요?”

 
 


 
 

와 같은 것들이 주된 고민이셨다.

 
 

 
 

하지만 지금은 고민의 초점과 대상이 완전히 달라졌다.

 
 

‘결과를 실현하는 건 당연하고, 어떻게 결과를 실현하는 시간을 단축하고, 확률을 높일 것인가?’

 
 

즉, 보다 자유롭고 효율적인 연애에 대한 고민으로, 생각이 변화(진화)되셨다.

 
 

 
 

후기에는 나타나 있지 않지만, 이분이 어프로치(접근)하시는 여성들은 길을 지나가다 보면 눈에 띌 정도로
전부 다 누가 봐도 매력적인 여성들이다.

 
 

 
 

‘원래부터 수월하게 만날 수 있었던(만날 가능성이 있었던) 이성을 그저 만날 수 있도록 돕는’ 수준을 넘어, ‘원래는 굉장히 힘들고 어렵다고 느꼈던 이성을 수월하게 만날 수 있도록 돕는’ 수준이 바로, 그레이트라이프가 기본적으로 지향하는 목표이다.

 
 

이것을 말로 하기는 쉬워도 실제로 실현시키는 것은 매우 힘들고 어려운 일이다.

 
 

 
 

하지만 그레이트라이프에게 있어서, 불가능이 있겠는가?

 
 

다른 사람이 할 수 있다면, 당신도 할 수 있다.

 
 

(단, 그레이트라이프와 함께라면.)

 
 

 
 

이러한 관점의 차이는 매우 중요한 차이다.

 
 

‘저 사람이니까 할 수 있는 거야. 저 사람한테는 저런 조건이 있는데, 나에게는 저런 조건이 없으니까, 나는 할 수 없어.’라고 생각하는 것과, ‘저 사람이 할 수 있다면, 나도 할 수 있어. 나는 나만의 능력과 방법으로 반드시 해낼 수 있을 거야.’와 같이 생각하는 방식의 차이다.

 
 

이것이 ‘한 끗 차이’라고 생각하실 수도 있다.

 
 

 
 

그러나 이러한 관점, 즉, (실제 사실에 기초한) 자신감의 차이가 누적되었을 때 갖게 되는 힘은 실로 가공할 만하다.

 
 

 
 

 
 


 
 

 
 

 
 

‘자신감’이라는 것은 일종의 믿음체계라고 할 수 있다.

 
 

당신이 할 수 있다는 믿음을 갖고, 그 믿음을 실현하기 위해 노력으로 그 믿음을 실현할 수 있다는 현실에서의 증거를 만들어낸다면, 그리고 그 증거를 당신의 눈을 통해 실제로 목격하게 된다면, 당신의 믿음은 강화될 것이다.

 
 

그것이 자신감이다.

 
 

 
 

반대로, 당신이 할 수 없다는 믿음을 갖고, 그 믿음이 맞다는 걸 확인할 때까지 현실에서 아무런 노력도 하지 않는다면, 당연히 현실에서는 어떠한 결과도 이루어지지 않고, 당신이 할 수 없다는 그 믿음이 실제로 증명될 것이다.

 
 

그것이 불안감이다.

 
 

 
 

자신감을 키워나갈 것인가, 아니면, 불안감을 키워나갈 것인가는, 당신의 선택과 노력, 그리고 행동에 달려 있다.

 
 

 
 

이러한 것들이 막상 해보면 말처럼 쉽지만은 않다는 걸, 당신도 알고 있을 것이다.

 
 

그래서 당신을 도와줄, 그레이트라이프가 존재하는 것이다.

 
 

 
 

 
 


 
 

 
 

 
 

믿음은 바라는 것의 실상이요, 보이지 않는 것의 증거다

 
 

 
 

종교에 있어서, 나는 불가지론자不可知論者이지만, 믿음 체계의 중요성에 대해서는 이미 한참 전부터 충분히 인지하여 실증적인 연구를 거듭해오고 있다.

 
 

나는 일반적인 자기계발 뿐만 아니라, 연애와 매력 계발에 있어서도 ‘믿음 체계를 어떻게 형성, 관리, 강화하는가‘가 매우 중요함을 오래 전부터 피력해왔다.

 
 

현실은 곧 마음의 반영이기 때문이다.

 
 

 
 

내가 직접 저술한 ‘어트랙션 크리테리아 – Attraction Criteria‘를 읽어보신 분들께서도 믿음 체계의 중요성에 대해 깨닫게 되셨다고 말씀하시는 경우가 많다.

 
 

그렇다고 해서, 내가 과학적으로 (혹은 현실적으로) 입증되지 않은 무언가를 허황되게 쫓는 사람은 아니다.

 
 

나는 현실주의자다.

 
 

 
 

많은 분들께서 그레이트라이프에서 내가 진행하는 퍼스널 트레이닝을 신청하시는 이유로는, 나에게서 방법론을 습득하기 위함도 있지만, 나를 기대거나 의지할 수 있는 지렛대로 삼아 그들 자신의 목표 실현을 향한 비약적인 진보를 이루기 위함도 크다고 생각한다.

 
 

 
 

위의 후기를 작성하신 분께서는, “방법에 대한 확신도 부족했고, 나 자신에 대한 자신감도 부족했지만, 대표님에 대해서만큼은 믿음과 확신이 있었기에 행동할 수 있었고, 나아갈 수 있었다”는 말씀을 자주 하셨는데, 나 자신도 다른 사람에게 동기부여(Motivation)를 할 수 있는 존재라는 사실에 대해 뿌듯하다.

 
 

그리고 이것이 ‘사실(Fact)‘이 될 수 있도록 하는 힘은, 내가 수강생 분께서 나아가고자 하는 목표에 (본질적으로) 이미 성공적으로 도달해본 경험이 있다는 데서 기인한다고 본다.

 
 

 
 

 
 


 
 

 
 

 
 

물론, 누군가에게 성공 경험이 있다고 해서, 그 사람이 다른 사람들도 성공할 수 있도록 도울 수 있다는 걸 의미하지는 않을 것이다.

 
 

하지만 성공 경험이 없다면, 다른 사람들을 효율적으로, 그리고 효과적으로 돕거나 이끌 수 없을 것이다.

 
 

성공을 향해 실제로 어떤 ‘방향’으로, 어떻게 나아가야 할지를 모르기 때문이다.

 
 

“장님이 장님을 이끈다”는 표현은 바로 이러한 경우를 두고 하는 말일 것이다.

 
 

 
 

나도 나 자신의 개인적인 성공을 실현하는 차원을 넘어, 나 자신의 성공 경험을 바탕으로 다른 사람들도 성공할 수 있도록 도울 수 있는 능력과 경험을 갖추는 과정이 가장 힘들고 어려웠다.

 
 

그 과정은 마치 ‘부모님이 아이를 기르고 훈육하는’ 과정과 흡사하다.

 
 

절대로, 아이들은 방법만 알려준다고 해서 저절로 잘 되는 경우가 없다.

 
 

올바른 방법을 알려주는 것은 최소한일 뿐이다.

 
 

 
 

아이들이 훌륭하게 자랄 수 있도록 돕기 위해서는, 그들을 하나부터 열까지 세심하게 관찰하고, 기초부터 차근차근 필요한 것들을 제때 제공하며, 목표하는 바에 실제로 도달할 수 있을 때까지 솔선수범으로 이끌어야 한다.

 
 

이 과정은 선견지명先見之明은 물론이거니와, 무한한 인내심까지 필요로 한다.

 
 

 
 

 
 


 
 

 
 

 
 

어떻게 연애를 다른 사람에게 배울 수 있을까

 
 

 
 

연애는 살아 있는 사람을 대상으로 이루어지는 현실에서의 실제 행위이기 때문에, 그 과정에서 있을 수 있는 변수들은 너무나도 많아서, 어떤 일들이 일어나게 될지 정확하게 예측할 수 있는 사람은 없다.

 
 

그렇지만 이러한 예측불가능성과는 관계 없이, 연애에서 있을 수 있는 상황들에 대해 보다 효과적으로 대비할 수는 있다.

 
 

 
 

선행지표(Leading Indicator)‘라는 개념에 대해 들어본 적이 있는가?

 
 

 
 

숀 코비(Sean Covey)의 ‘실행의 네 가지 규율(The Four Disciplines of Execution)’에서는 훌륭한 선행지표가 갖는 특성으로, 다음과 같은 2가지를 언급하고 있다.

 
 

 
 

  • 첫 번째 특징은 ‘예측할 수 있는’ 것이어야 하고, 그 지표가 ‘결과’에 연관되어 있어야 한다는 점이다.

 
 

  • 두 번째 특징은 ‘영향’을 줄 수 있어야 한다는 점이다.

 
 

 
 

농부는 강우량이 풍년을 이끈다고 알고 있다.

 
 

하지만 비를 내리게 할 수는 없다.

 
 

 
 

즉, 선행 지표로서 강우량은 예측할 수 있지만, 농부가 비를 내리게 할 수 없는 이상, 결과에 직접적인 영향을 줄 수는 없는 것이다.

 
 

 
 

따라서 농부에게는 강우량이 아니라 토양의 비옥도가 오히려 더 나은 선행지표일 것이다.

 
 

 
 

오늘 아니면 불과 몇 분 후라도 당장 실행할 수 있는 선행 지표가 있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백미러를 보면서 자동차를 운전하려는 것이나 다름없다.

 
 

 
 

연애 이론과 기술의 도입을 통해 얻게 되는 가장 큰 이점들 중의 하나는, ‘연애 과정을 보다 정확하게 측정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는 점이다.

 
 

예컨대, 연애 이론의 개념 중에는 ‘관심의 신호(IOI, Indicator Of Interest)’라는 것이 있다.

 
 

이 개념을 알지 못하는 사람들은 무턱대고 호감(진심)을 전달하거나, 섣불리 고백하거나, 상대방의 감정이나 의사에 관계 없이 너무 서두르거나, 그 반대로 너무 더디게 진행할 가능성이 높다.

 
 

하지만 이 개념을 제대로 이해하고 실제 현실에 적용해본 경험이 많은 사람일수록, 연애 관계가 진행되는 과정을 보다 신속하게 파악할 수 있으며, 각 단계별로 어떤 행동을 취하는 것이 ‘시의적절’한지도 보다 현명하게 판단할 수 있다.

 
 

이러한 요소들이 사실상 ‘성공가능성’을 좌우하는 것들이다.

 
 

 
 

 
 


 
 

 
 

 
 

이론이 중요하지 않다고 말하는 사람들은 대체로 ‘감으로 대충 때려 맞추려는’ 경향이 짙다.

 
 

하지만 그러한 접근 방법으로는 ‘상대가 나에게 호감이 있을 때에만’ 효과적인 경우가 대부분이다.

 
 

이런 사람들은 그 동안 쉬운 관계만을 접해봤고, 어려운 관계는 기피하는 경향이 있어서, 시간이 지나도 좀처럼 실력 발전이 없다.

 
 

 
 

‘진짜’ 실력 발전을 실현하기 위해서는 ‘균형 잡힌 체계’를 구축해야 한다.

 
 

이것은 ‘접근-연락-만남-관계유지’로 이어지는 관계 진행의 프로세스(절차)를 숙달하는 숙련도를 의미한다.

 
 

이중에 한가지 파트라도 취약하다면, 당신은 원하는 상대와 원하는 (연애) 관계를 실현하거나 유지하지 못할 것이다.

 
 

반대로, 이 모든 파트들에 종합적으로 숙달한다면, 당신은 언제 어디에서나 자신 있게 당신이 원하는 상대와 원하는 관계를 시도하거나 시작할 수 있을 것이다.

 
 

이것은 ‘근본적인 차이’이며, 시간이 지날수록 거대한(Tremendous) 결과의 차이를 낳는다.

 
 

 
 

 
 


 
 

 
 

 
 

‘자기충족적 예언’의 실현에 대하여 – 예측 가능한 것들을 준비하면, 예측 불가능한 상황에 보다 나은 방식으로 대처할 수 있다

 
 

 
 

연애 초보들의 주된 특징 중의 하나는 ‘성공 경험이 없거나 자신감이 부족해서 곧잘 불안감에 휩싸이곤 한다’는 사실이다.

 
 

자신감으로 힘들고 어려운 상황을 극복하고 헤쳐 나가기보다는, 불안감에 짓눌려서 아무것도 하지 못하는 상태에 머무르게 되는 경우가 많다.

 
 

 
 

이런 상황에 처한 사람들이 주의해야 할 점은 ‘섣부른 미래 예측을 하지 않아야 한다’는 부분이다.

 
 

 
 

당신은 미래를 예측할 수 없다.

 
 

그리고 더 중요한 사실은, 당신이 지금부터 무엇을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 미래는 언제든지 달라질 수 있다는 점이다.

 
 

 
 

물론, 내가 인생을 살면서 한번씩 맞닥뜨리게 되는 ‘타이밍(Timing)‘의 중요성을 과소평가하는 것은 아니다.

 
 

하지만 나는 타이밍에도 맞춰야 하는 타이밍이 있고, 만들어가야만 하는 타이밍이 존재한다고 믿는다.

 
 

 
 

가령, (다소 극단적인 예시일 수도 있지만) 당신이 소개팅을 통해 누군가를 소개 받았는데, 잘 알지도 못하는 상황에서 상대방에게 시도 때도 없이 너무 자주 연락을 한다면, 상대방이 당신을 스토커로 오인할 수도 있을 것이다.

 
 

이런 실수는 당연히 피해야 한다.

 
 

 
 

또다른 예로, 수능 시험은 1년에 한번 뿐이다.

 
 

당신이 수능에 임하는 사람이라면, 그 시험을 치르는 시점을 임의로 조정하거나 변경할 수 없다.

 
 

 
 

이러한 것들이 맞춰야 하는 타이밍에 해당한다.

 
 

 
 

하지만 좋은 소식은, 이러한 맞춰야 하는 타이밍 속에서도, 만들어갈 수 있는, 만들어가야만 하는 타이밍이 언제든지 존재한다는 사실이다.

 
 

 
 

 
 


 
 

 
 

 
 

당신은 소개팅에 임하기 전이나 후, 또는 다음 소개팅의 기회가 오기 전까지, 다양한 준비와 노력을 시도해볼 수 있다.

 
 

그리고 당신은 시험에서 고득점을 받는 길 외에도, 다양한 인생 목표들을 설정할 수 있으며, 그 목표들을 실현하기 위해 준비하고 노력할 수 있다.

 
 

(※ 중요한 것은, 큰 성공을 향해 크게 모험하면서 다양한 목표들 가운데 한 두가지 이상이 성공하도록 관리하는 것이다. 그레이트라이프에서는 이러한 측면에서 ‘포트폴리오 접근법’을 전수하고 있으며, 이것은 추후에 자세히 다룰 것이다.)

 
 

 
 

이 세상의 어떤 사람도 인생의 모든 부분에 있어서 완벽하거나 최고일 수는 없다.

 
 

그래서 ‘선택과 집중‘이 필요하며, 선택과 집중을 통해 진정한 능률을 실현할 수 있다.

 
 

 
 

일석이조一石二鳥, 일망타진一網打盡과 같은 사자성어들은 어떤 일을 할 때 핵심과 우선순위에 따라 진행하는 것이 중요함을 말해준다.

 
 

 
 

시간은 소중하므로, 당신은 두서없이 일을 벌려서는 안되고, 무턱대고 아무 일에나 아무렇게나 접근해서는 안 된다.

 
 

처음부터 신중하게 목표를 설정하고, 한 두가지 활동에 집중함으로써 나머지 일들도 함께 이루어지도록 하거나, 적어도 순조롭게 이루어지도록 선순환 구조를 설계하여 접근해야 한다.

 
 

 
 

이런 것들은 저절로, 혹은 쉽게 이루어지는 것들이 아니다.

 
 

필연적으로, ‘불가피한 시행착오’를 동반한다.

 
 

 
 

그레이트라이프에서는 연애, 매력 계발을 준비하는 사람이 무엇을 어디서부터 어떻게 준비하고 접근해야 하는지에 대해, 기초부터 최고 수준까지 논스톱의, 그리고 올인원의 ‘솔루션’을 제공한다.

 
 

이 부분에 있어서, 당신은 그저 어느 정도 수준까지의 목표를 실현하고자 하는지에 대해 정하기만 하면 된다.

 
 

 
 

“뜻이 있는 곳에 길이 있다”는 말처럼, 뜻이 있는 당신이 그레이트라이프를 찾게 되면, 그레이트라이프가 이미 당신이 이루고자 하는 성공을 실현해본 경험이 있음을 알아보실 수 있으실 것이며, 그 목표에 가장 빠르고 안전하게 도달할 수 있는 ‘지름길(Shortcut)’을 알려드릴 수 있을 거라는 사실도 알게 되실 것이다.

 
 

 
 

구하라.

 
 

그러면 얻을 것이다.

 
 

 
 

 
 


 

No.1 & Only.1,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전문 브랜드,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웹사이트 &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Websites & Social Network Services)]

 

– 도서(책) 구입 : http://imfglc.co.kr

– 제품(DVD, 비즈니스 컨설팅 프로그램) 구입 : http://imf4.kr

– 서비스(강의, 워크숍, 부트캠프, 1:1 트레이닝 등) 신청 : http://glc7.kr

– 미디어(전자책, 영상 등) 구입 : http://media.imfglc.net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전세계 최고 수준의 고품질, 고품격 콘텐츠)

 

– 웹진 : http://glc7.org

(최신 상품 소개, 지식, 조언, 정보 등)

 

– 블로그 : http://blog.imfglc.net

(전문가 스토리, 칼럼 등)

 

– 커뮤니티(카페) : http://cafe.imfglc.net

(구독자/시청자/수강생 모임, 최신 정보 공유 등)

 

– 밴드 : http://band.imfglc.net

(폐쇄형 비공개 소셜 네트워크 – 링크가 유효하지 않다고 나올 경우, 아래 고객센터로 문의)

 

[고객 상담 센터(Customer Consulting Center)]

 

– 메신저 : imfglc (카카오톡) , bestpua (라인)

– 전화 : 010-4508-5067 (휴대전화 / 문자메시지 가능) , 02-538-1165 (일반전화)

– 이메일 : bestpua@imfglc.com

 

– 365일 24시간 도서, 제품, 서비스 구입/상담/신청/문의 환영 (도서, 제품 주문 시 당일 배송 및 2~3일 안에 빠른 수령 가능)

– 무엇을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에 대해 어려움을 느끼시는 분들을 위한 온, 오프라인 상담 및 컨설팅 서비스 제공

 

– 1:1 트레이닝, VVIP 컨설팅, 학교, 기업 등 외부 출강 문의 환영

– 기업, 언론 등 협력, 제휴, 광고 문의 환영

 

– 사생활이 보장되며 고품격 콘텐츠가 실시간으로 제공되는 프라이빗 멤버십 커뮤니티 가입 신청 환영

–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최신 정보를 다루는 고품격 이메일 뉴스레터 구독 신청 환영

 

Greatlife,

Attraction & Lifestyle Standards,

 

Copyright IMF,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