픽업아티스트 연애 매력 – ‘이상형과의 실제 연애’를 실현하기 위해 ‘진짜(Original)’와 가짜(Fake)를 구별하는 법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픽업아티스트 연애 매력 – ‘이상형과의 실제 연애’를 실현하기
위해 ‘진짜(Original)’와 가짜(Fake)를 구별하는 법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실제 성공 경험’과 ‘실력’이 없는 곳들, 혹은 사람들이 진정한 연애를 원하는 사람의 절박한 심리를 악용해 잘못된 지식과 방법을 가르치려 하고 있다.

 
 

실제 성공 경험과 실력이 없다면, 어차피 무너지겠지만(무너질 수밖에 없겠지만), 그레이트라이프에서는 그 ‘시간과 시행착오의 단축’을 도와드리고 있다.

 
 

 
 

(이상형과의) 연애는 방법을 단순히 아는 것만으로는 실현하기가 어려운 영역이다.

 
 

연애는 ‘현실’이며, 실제 현실에서의 실력과 성공 경험이 반드시 필요하고, 무엇보다도 인과법칙, 즉, 과정이 있어야 결과가 있는 법이다.

 
 

 
 

다른 곳에서는 단편적인 현상으로부터 과정을 ‘해석’하려 하지만, 그레이트라이프에서는 정확한 과정과 방법을 바탕으로 가장 탁월한 결과를 ‘실현’한다.

 
 

 
 

 
 


 
 

 
 

 
 

연애에서의 실력, 발전 방향, 그리고 라이프스타일

 
 

 
 

이성친구를 전혀 사귀지 못하는 것에 비해, 이성친구를 사귈 수 있는 옵션(선택권)을 가질 수 있는 건, ‘삶의 질(Quality of Life)‘의 차원에서 좀 더 나은 상황이라고 볼 수 있다.

 
 

 
 

많은 사람들이 ‘당장 마음에 드는 이성이 주변에 없으니까…’라는 이유로 연애를 미루곤 하는데, 그런 사람들은 때늦은 후회를 하기 전에 어서 빨리 자신의 짝을 찾아나서는 노력을 적극적으로 준비하고 행할 필요가 있다.

 
 

 
 

예를 들어, 20대 후반의 남성이 있다고 생각해보자.

 
 

대부분의 사람들이 공감하다시피, 20대 후반에서 30대를 지날수록 연애가 급격히 어려워진다.

 
 

그 이유는 대체로 다음과 같다.

 
 

 
 

  • 20대 초 중반의 나이에는 이성을 만날 때 현실적인 조건들을 거의 고려하지 않지만, 20대 중후반부터는 현실적인 조건들을 중요하게 또는 필수적으로 고려하기 시작한다. (때로는 20대 초반에도 고려하는 경우가 있으며, 그 나이 대에도 갖추는 편이 갖추지 못한 편에 비해 더 나은 상태로 여겨진다.)

 
 

  • 20대 중 후반이 지날수록 직업 전선에 뛰어들게 되기 때문에, 연애에 할애할 시간과 여력이 그만큼 줄어들고, 이것을 방치할 경우, 장기적인 매력(연애에서의 경쟁력) 저하로 이어진다.

 
 

  • 부익부 빈익빈 현상의 가속화 : 20대 초 중반부터 일이나 학업 뿐만 아니라 연애 기술의 숙달, 매력 계발 등을 꾸준히 해온 사람들은 20대 후반, 30대가 지날수록 전례 없는 호황(?)을 누리게 되는 반면, 아무런 준비도 하지 않은 사람들은 그 어느 때보다도 우울한 불황(?)을 겪게 된다.

 
 

 
 

이러한 현상들은 개인적인 찬성이나 반대를 떠나, 이미 현실적으로 느끼고 계신 부분들일 것이다.

 
 

 
 

그리고 이러한 상황들에 대해서는 개선하거나 극복하기 위해 애쓰는 것보다, 처음부터 올바른 방법과 방향으로 노력하고 준비를 하는 편이 언제나 더 낫다.

 
 

즉, 나이가 들어서 가까스로 연애 실력과 매력 계발의 영역을 끌어올리기 위해 애쓰기보다, 20대 중 후반 이전부터 최대한 일찍, 미리 준비함으로써, 30대 초반 이후에 연애에서의 호황을 누리는 편이 더 나은 것이다.

 
 

 
 

 
 


 
 

 
 

 
 

(곧 사라지겠지만) 이 업계에서는 이상한 현상이 한 가지 있다.

 
 

그것은 ‘필요 이상으로 연애에서의 단편적인 결과에 집착하는 것’이다.

 
 

 
 

“저는 백명, 천 명의 여자와 자본 적이 있어요.”라고 말하는 사람들을 본 적이 있는가?

 
 

그런 말을 하는 사람들의 의도는 ‘나는 연애 실력이 뛰어나고 매력이 넘쳐요.’라는 말을 하고 싶은 거겠지만, 실제로는 자기가 무슨 말을 하는지 스스로도 이해하지 못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실제로 연애 실력이 뛰어나다면, 100명, 1000명의 이성을 만날 때까지 새로운 이성을 만나야 하는 것 자체가 어불성설語不成說이다.

 
 

 
 

만약 당신에게 30살부터 35살까지 5년 동안 원하는 연애를 할 수 있는 기간이 주어진다면, 다음 중에 어떤 것을 선택하겠는가?

 
 

 
 

  • 지속적, 장기적인 매력이 없거나 외모만 괜찮은 이성 100명을 만나는 것

 
 

  • 외모, 능력, 인성 등 모든 면에서 이상형인 이성 1명과 깊은 관계를 형성해, 다양하고 행복한 경험, 추억을 쌓는 것

 
 

 
 

나는 모든 사람들이 위의 2가지 상황을 실제로 직면하고 선택할 수 있는 입장에 서게 된다면, 누구나 의심할 여지 없이 후자를 선택할 거라고 본다.

 
 

 
 

내가 볼 때는 100명도 적은 숫자다.

 
 

이상형 1명은 1,000명, 10,000명과도 바꿀 수 없는 귀중한 가치가 있다.

 
 

 
 

실제 현실에서의 예로, 비가 왜 김태희와 결혼했을 거라고 생각하는가?

 
 

비가 다양하고 많은 여자들을 만날 수 있는 능력이 없어서가 아니다.

 
 

(그 반대, 즉, 김태희에게 있어서도 마찬가지다.)

 
 

 
 

한 명의 이상형과 제대로 연애하거나 결혼하는 편이 더 큰 만족과 행복을 주기 때문이다.

 
 

 
 

현실에서의 시간은 물리적으로 한정되어 있기 때문에, 당신에게 1년의 시간이 주어진다면, 그 1년 동안 10명, 100명의 이성들과 동시에 깊은 관계로 발전할 수 없다.

 
 

오히려, 일과 삶을 제대로 유지하면서, 1명의 이성과 깊은 관계로 발전하기에도 부족한 시간이다.

 
 

 
 

 
 


 
 

 
 

 
 

그레이트라이프에서는 ‘현실적인 차원에서’ 이상형과의 실제 연애를 추구한다.

 
 

그리고 ‘불가피하게’, 그 이전의 과정에서 다양한 이성들을 만나보는 시간과 경험을 갖도록 권장한다.

 
 

 
 

자기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 현실에서의 이상형이 어떤 사람인가에 대해 스스로를 이해하고 알아가는 절대적인 시간이 절대적으로 필요하기 때문이다.

 
 

 
 

 
 


 
 

 
 

 
 

연애의 ‘질(Quality)’

 
 

 
 

이것도 거듭 얘기하는 것들 중에 하나인데, 당신이 100명, 1,000명의 이성을 계속해서 ‘유혹해야 하는’ 상황에 처해 있다면, 그 자체로 실력(매력)이 부족한 것이다.

 
 

이것을 솔직하게 인정하고 받아들이지 못하면, 그 이상의 실력 발전은 있을 수 없다.

 
 

 
 

소위 말하는 ‘역 어프로치’를 받는 게 문제가 아니다.

 
 

역 어프로치도 의도된 방법으로 얼마든지 만들어낼 수 있다.

 
 

(나도 경험해본 적이 많고, 다른 사람들도 그렇게 할 수 있도록 만들어본 경험도 많다.)

 
 

 
 

매력적인 여자들은 자신들이 원하든, 원치 않든, 현실에서 주위 남자들로부터 일상적으로 수도 없이 역 어프로치를 받는다.

 
 

그러나 그녀들은 그런 현실에 대해 “그게 무슨 의미가 있어”라고 말한다.

 
 

 
 

인기가 전혀 없는 것보다는 낫지만, 그렇다고 실속이 있는 것도 아님을 자신들도 (경험적으로) 알고 있는 것이다.

 
 

 
 

연애에서의 진짜 만족과 행복은 ‘원하는 상대와 원하는 관계(연애나 결혼)를 형성하고 유지하는 것’에 있다.

 
 

 
 

 
 


 
 

 
 

 
 

외국의 전설적인 픽업아티스트들 중에는 15년이 넘게 픽업에 대해 연구하고 클럽이나 바에 가면 항상 여자들과 원나잇 스탠드를 할 수 있는 것에 대해 자부심을 가진 사람이 있다.

 
 

나도 이 세계를 처음 알게 되었을 때에는 그가 대단하고 멋지다고 생각했다.

 
 

 
 

하지만 그 생각은 20대 후반이 지날수록 점차 사라지게 되었다.

 
 

 
 

내가 연애에 대한 갈망이 크고 결핍도 심했던 20대 초 중반에는 그런 사람이 대단해 보였지만, 연애 실력이 갖춰지고 성공 결과들을 실현하게 되면서, 인생에서 성적인 욕구 충족은 의식주를 해결하는 것만큼이나 당연하고, 자랑할만한 것이 되지 못함을 깨닫게 된 것이다.

 
 

 
 

지금 생각해보면 너무 당연한 것인데, 그 당시에는 왜 그랬는지 스스로도 흥미로운 부분이다.

 
 

 
 

그렇지만 긍정적으로 생각할 수 있는 부분은, 단순한 욕구 충족이나 해소를 위해, 혹은 성적인 욕망을 참지 못하고 그것에 중독이 되서 무턱대고 많은 이성들을 만나러 다닌 게 아니라, 그 당시 그 시대 때 외적으로나 내적으로나 모든 면에서 가장 매력적인 이성들을 만날 수 있었던 경험, 그 과정에서 다시 돌아오기 힘든 즐거움과 행복을 느낄 수 있었던 것, 나아가, 그 과정을 통해 나 자신과 연애, 그리고 삶에 대해 보다 더 잘 이해하고 준비하기 위한 계기가 되었던 것 등을 꼽을 수 있을 것 같다.

 
 

 
 

이런 것들은 가능한 한 어릴 때 다양한 이성을 만나는 게 좋은 걸 넘어 필요한 이유라 하기에도 부족함이 없을 것이다.

 
 

 
 

 
 


 
 

 
 

 
 

여담을 하나 하자면, 나는 이미 수년 전부터 매직 불릿, 내츄럴, 레블레이션 등이 여타 방법론들에 비해 훨씬 탁월하고 눈에 띄게 진보된 방법론임을 얘기해왔다.

 
 

이제서야 사람들이 하나 둘씩 내 말을 이해하고 받아들이기 시작하는 듯 하다.

 
 

 
 

연애 실력이라는 게 시간이 흐른다고 저절로 갖춰지는 게 아니고, 의식의 변화는 시간이 반드시 걸리는 부분이기에, 이러한 현상을 전혀 이해하지 못하는 것은 아니다.

 
 

하지만 진실이란 결국 받아들여질 수밖에 없는 것이다.

 
 

 
 

연애에 대한 기초적인 것들을 하나 둘씩 알아가는 단계라면, 잘 모르실 수도 있지만, 연애에 대한 이해와 경험을 거듭할수록, 매직 불릿, 내츄럴, 레블레이션 등이 왜 더 뛰어난 방법론인지 알게 되실 것이다.

 
 

 
 

‘실제 삶’이라는 측면에 있어서도, 매직 불릿의 저자인 닉 사보이나 내츄럴의 저자인 리차드 라 루이나(aka 겜블러)와 같은 사람들은 성공한 사람들인 동시에, 매력적인 사람들이고, 연애 실력까지 뛰어난 사람들이기도 하다.

 
 

내가 추구하는 삶의 방향 또한 어느 픽업아티스트처럼 나이가 들어서도 새로운 이성과 자기 위해 계속 클럽이나 바에 다니며 원나잇 스탠드를 즐기는 게 아니라, 성공적이면서도 행복한, 그리고 연애에서도 만족스러운 삶을 사는 것이다.

 
 

 
 

 
 


 
 

 
 

 
 

현재의 내가 연애에 대한 갈망이 줄어든 것은 아니다.

 
 

오히려, 그 어느 때보다도 크고, 원대하고, 절실하다.

 
 

 
 

하지만 과거에 했던 것들을 계속 되풀이하기만 하면서 같은 수준에 머무르는 ‘능동적 타성(Active Inertia)’에 빠지고 싶지는 않다.

 
 

 
 

내 꿈은 ‘이상형과 더할 나위 없이 행복한 시간’을 만드는 한편으로, ‘일에서도 한계 없는 성장과 성공’을 추구하고 실현하는 것이다.

 
 

 
 

너무 당연한 거라고 생각하실 수도 있는데, 이렇게라도 말하지 않으면 모르거나 자각하지 못하는 사람들이 있다는 걸 알기에, 구체적으로 언급하는 것이다.

 
 

다른 사람들 또한 나와 같거나 비슷한 과정을 경험해보았다면, 궁극적으로 나와 같은 방향의 길을 걷게 되실 거라고 본다.

 
 

 
 

그리고 나는 이미 이 부분에 있어서도 실제로 상당한 성취를 실현해왔다.

 
 

5년 전에 내가 다른 사람들과는 다른 길을 걷기 시작할 때, 사람들은 내가 그 당시에 왜 대부분의 사람들이 추구하던 길과는 다른 길을 선택해서 나아가는지 이해하지 못했지만, 지금은 내가 추구하는 길이 당연한 길이 되고 있다.

 
 

 
 

나의 행보를 지켜 보시던 분들 또한 나의 길에 동참하셨으며, 그 숫자는 지금도 계속 증가하고 있다.

 
 

나는 그분들의 성공과 행복을 도왔고, 그 중에 상당수는 이미 일취월장日就月將을 거듭하고 있다.

 
 

 
 

 
 


 
 

 
 

 
 

본질적인 의미에서, 이런 과정들이 나에게 전혀 새롭지는 않다.

 
 

 
 

5년 전에 대다수 사람들이 추구하던 그 길을, 10년 전에는 대다수 사람들이 생소하게 여길 때, 우리가 적극적으로 나서서 개척했기 때문이다.

 
 

 
 

이런 의미에서, 그리고 실제로, 그레이트라이프는 언제나 ‘개척자(Pioneer)’였다.

 
 

 
 

이것은 말이 아니라 사실이다.

 
 

 
 

 
 


 
 

 
 

 
 

연애 실력과 매력 계발의 균형 발전

 
 

 
 

삼국지에 보면 여포와 조조의 대결이 나온다.

 
 

이것은 실제 사실이자 역사이기도 하다.

 
 

 
 

만약 ‘일기토(일대일 승부)’를 하게 된다면, 여포가 조조에게 무력으로 이길 수 있을지도 모른다.

 
 

하지만 여포는 결국 조조에게 패배했다.

 
 

 
 

그 당시 여포는 다음과 같이 생각했을지도 모른다.

 
 

 
 

‘역시 내가 짱이야.

 
 

나의 무력은 중국, 아니, 세계 최강이야.

 
 

일기토에서 나를 이길 수 있는 사람은 아무도 없어.

 
 

천하제일미녀 초선도 내 거고, 천하도 내가 통일할 거야.’

 
 

 
 

실제로 여포는 배신에 배신을 거듭했고, 거병擧兵을 하기는 했지만, 머지 않아 조조에게 격퇴되었다.

 
 

 
 

여포가 했음직한 생각에 대해, 조조는 어떻게 생각했을까?

 
 

아마도 다음과 같이 생각하지 않았을까?

 
 

 
 

‘일기토에서 니가 짱을 먹든 말든 마음대로 해.

 
 

천하제일미녀 초선?

 
 

너나 가져.

 
 

어차피 너는 내 앞에 무릎을 꿇게 될 거야.’

 
 

 
 

여포는 끝내 붙잡혔고, 처형되었다.

 
 

 
 

 
 


 
 

 
 

 
 

초선은 단지 ‘알려진’ 미녀였을 뿐이다.

 
 

그 넓은 대륙에 ‘실제로’ 초선보다 아름다운 미녀가 없었을까?

 
 

 
 

조조가 무력이 약하거나 마음을 먹으면 여포에 비해 여자를 만나지 못하는 게 아닐 것이다.

 
 

단지 여포에 비해 더 현명한 것일 뿐이다.

 
 

 
 

나는 외모에 대한 콤플렉스를 가진 사람들에게 주눅 들지 말라고 말한다.

 
 

이것은 단순한 격려 차원이 아니라, 실제 현실에 입각한 어드바이스이기 때문에, 사람들도 내가 하는 조언들에 대해서는 상투적인 이야기로 흘려 듣지 않고 경청하는 편이다.

 
 

 
 

나는 구체적인 방법을 제시하여 외모에 대한 (혹은 그 어떤 것이든) 콤플렉스를 가진 사람들이 실제로 그것을 극복하고 원하는 삶을 실현할 수 있도록 도와드린다.

 
 

그리고 그런 콤플렉스가 실제로 아무것도 아님을 자각하실 수 있도록 도와드린다.

 
 

 
 

당신이 스스로 인정하지 않는 한, 당신이 원하는 연애 라이프와 성공을 실현함에 있어서 극복하지 못할 것은 아무것도 없다.

 
 

 
 

 
 


 

No.1 & Only.1,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전문 브랜드,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웹사이트 &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Websites & Social Network Services)]

 

– 도서(책) 구입 : http://imfglc.co.kr

– 제품(DVD, 비즈니스 컨설팅 프로그램) 구입 : http://imf4.kr

– 서비스(강의, 워크숍, 부트캠프, 1:1 트레이닝 등) 신청 : http://glc7.kr

– 미디어(전자책, 영상 등) 구입 : http://media.imfglc.net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전세계 최고 수준의 고품질, 고품격 콘텐츠)

 

– 웹진 : http://glc7.org

(최신 상품 소개, 지식, 조언, 정보 등)

 

– 블로그 : http://blog.imfglc.net

(전문가 스토리, 칼럼 등)

 

– 커뮤니티(카페) : http://cafe.imfglc.net

(구독자/시청자/수강생 모임, 최신 정보 공유 등)

 

– 밴드 : http://band.imfglc.net

(폐쇄형 비공개 소셜 네트워크 – 링크가 유효하지 않다고 나올 경우, 아래 고객센터로 문의)

 

[고객 상담 센터(Customer Consulting Center)]

 

– 메신저 : imfglc (카카오톡) , bestpua (라인)

– 전화 : 010-4508-5067 (휴대전화 / 문자메시지 가능) , 02-538-1165 (일반전화)

– 이메일 : bestpua@imfglc.com

 

– 365일 24시간 도서, 제품, 서비스 구입/상담/신청/문의 환영 (도서, 제품 주문 시 당일 배송 및 2~3일 안에 빠른 수령 가능)

– 무엇을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에 대해 어려움을 느끼시는 분들을 위한 온, 오프라인 상담 및 컨설팅 서비스 제공

 

– 1:1 트레이닝, VVIP 컨설팅, 학교, 기업 등 외부 출강 문의 환영

– 기업, 언론 등 협력, 제휴, 광고 문의 환영

 

– 사생활이 보장되며 고품격 콘텐츠가 실시간으로 제공되는 프라이빗 멤버십 커뮤니티 가입 신청 환영

–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최신 정보를 다루는 고품격 이메일 뉴스레터 구독 신청 환영

 

Greatlife,

Attraction & Lifestyle Standards,

 

Copyright IMF,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