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형과의 연애를 실제로 실현하는 세상에서 가장 빠른 지름길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이상형과의 연애를 실제로 실현하는 세상에서 가장 빠른 지름길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수퍼맨은 없다

 
 

 
 

사람들은 항상 요행을 바란다.

 
 

그래서 무언가 더 빨리 갈 수 있는 지름길 같은 걸 찾으려 애쓴다.

 
 

때로는 로또와 같은 복권에 당첨된 사람들을 부러워하면서 일확천금一攫千金을 꿈꾸기도 한다.

 
 

 
 

그러나 그런 비밀이나 지름길 같은 것은 존재하지 않는다.

 
 

 
 

형태는 달라도, 사람들은 언제나 더 빨리 갈 수 있는 길을 찾기를 원한다.

 
 

복권 당첨을 바라는 사람들이나 도박에 뛰어드는 사람들이 어리석다고 생각하면서도, 정작 자기 자신은 요행을 바라고 있는 경우도 많다.

 
 

 
 

눈에 띄는 형태로 요행을 바라는 실수를 하지 않는 걸 넘어서, 눈에 띄지 않는 형태로도 요행을 바라기보다, 정직하게 노력해서 결과(성과)를 거두겠다는 자세를 일관되게 유지하기는 생각보다 매우 어렵다.

 
 

하지만 그런 자세를 견지하는 사람들이 궁극적으로 성공하는 게 현실이다.

 
 

 
 

세상에 요행이나 비밀은 없지만, 분명히 ‘실제로 빨리 가는‘ 사람들은 실존한다.

 
 

예컨대, 빌 게이츠 같은 사람은 30대의 나이에 세계에서 제일 가는 부자가 되었다.

 
 

 
 

삼대三代에 걸쳐 노력을 해도 부자의 근처에도 가지 못하는 사람들이 있는가 하면, 빌 게이츠 같은 사람은 누가 봐도 아주 젊은 나이에 어마어마한 부를 실현한 것이다.

 
 

이런 사람을 보고도 실제로 빨리 가는 사람이 없다고 부인하기는 어려울 것이다.

 
 

 
 

그는 단순히 많은 부를 축적하는 데만 그친 게 아니라, 세계에서 기부를 가장 많이 한 사람이기도 하다.

 
 

당신이 이 글을 읽고 있는 지금 이 순간에도, 빌 게이츠는 어마어마한 돈을 벌고 있고, 동시에 그 돈의 상당량을 기부하고 있다.

 
 

 
 

그렇다면 빌 게이츠는 수퍼맨인가?

 
 

그는 애초부터 당신과는 다른, 타고난 사람이기에 월등한 결과를 실현할 수 있는 것일까?

 
 

 
 

물론 그에게는 타고난 재능이 있을지도 모른다.

 
 

하지만 그도 신이 아닌 인간이다.

 
 

(빌 게이츠도 인간이기에, 늙고 병들 수 있으며, 언젠가는 죽게 될 것이다. 이것은 그에 대한 저주가 아니라, 설명을 돕기 위해 사실을 언급하는 것이다.)

 
 

 
 

다만, 그가 대부분의 사람들과 다른 점은, 자기 자신의 타고난 재능을 ‘계발’했다는 사실에 있다.

 
 

 
 

솔직히 말하면, 재능이라는 것은 누구에게나 주어지고 타고나는 것이다.

 
 

하지만 이것이 ‘가치 있게 쓰이느냐’의 여부는, 단순히 재능을 가졌는가가 아니라, 그 재능을 얼마나, 그리고 어떻게 계발하였느냐에 달려 있다.

 
 

 
 

빌 게이츠가 타고난 재능을 가진 사람인가의 여부를 떠나, 그가 누구보다도 적극적으로 자신의 재능을 계발하고 가치 있게 써왔다는 점은 분명하게 알 수 있다.

 
 

이것은 그가 예전부터 지금까지 돈을 쓰는 방식만 봐도 ‘누구나’ 알 수 있다.

 
 

 
 

빌 게이츠처럼 어마어마한 돈을 갖고 있으면, 당신이라면 무엇을 할 것 같은가?

 
 

그리고 대부분의 사람들이라면 어떤 선택을 할 것 같은가?

 
 

 
 

호화 별장을 구입한 다음 람보르기니를 타고 다니며 화려한 삶을 누릴 것인가?

 
 

 
 

아니면, 빌 게이츠처럼 기부 재단을 설립해서 세계 각지의 어려운 사람들을 도울 것인가?

 
 

 
 

빌 게이츠와 같은 결정을 내리고, 실제로 추진할 수 있는 사람들이 전세계에 얼마나 될 거라고 생각하는가?

 
 

 
 

추론하건데, 그는 분명히 자신에게 주어진 자원을 지혜롭게 쓰는 습관을 지니고 있을 것이다.

 
 

비슷한 예로, 성공한 기업가이자, 역사상 최고의 자선사업가였던 앤드류 카네기는 살아서 활동하던 당시 세계제일의 부자인 동시에, 양초 하나까지도 아껴 쓰는 사람으로 명성이 자자했다.

 
 

이들의 공통점은, ‘자신에게 주어진 자원을 효율적으로 활용한다’는 사실이다.

 
 

 
 

연애에서의 성공을 실현하는 핵심 가운데 하나는 바로 이것이다.

 
 

‘자기 자신에게 주어진 외모와 능력, 그리고 성품을 효율적으로 계발하고,

 
 

이를 매력적으로 표현, 전달하는 방법을 숙달하는 것’

 
 

 
 

그레이트라이프는 지금까지 스스로의 한계를 부단히 부단히 넘어서는 혹독한 과정을 거쳐왔다.

 
 

우리가 눈에 띄는 외모를 타고난 사람들, 원래부터 돈이 많았던 사람들과 같은 이들을 제치고, 최단 시간 안에 ‘필드에서의 최강자’로 변모할 수 있었던 이유는, 끝까지 포기하지 않고 종합적으로 연애의 기술을 숙달하며, 매력을 계발해왔기 때문이다.

 
 

 
 

앞으로도 그레이트라이프는 스스로 멈추지 않는 한, 계속 성장하고 발전할 것이다.

 
 

당신도 하루빨리 그레이트라이프의 진보에 동참하기 바란다.

 
 

 
 

 
 


 
 

 
 

 
 

연애의 핵심, 마인드셋 Mindset

 
 

 
 

사람들은 예나 지금이나 돈과 외모의 중요성에 대해 말한다.

 
 

하지만 그에 관계 없이, ‘그레이트라이프’에서는 돈과 외모를 갖추지 않고도, 연애에서의 가장 압도적인 성공 결과를 실현할 수 있음을 확실하게 입증해왔다.

 
 

 
 

엄밀히 말하면, 돈과 외모는 실제 현실에서 ‘효과적’이지만, 그러한 ‘자원들’을 효율적으로 계발하고 활용하기 위한 ‘마인드셋(Mindset)’이 더 중요하다.

 
 

 
 

당신이 의식하든, 의식하지 못하든, 당신은 당신의 현실에서 당신과 비슷하거나 당신보다 조금 더 나은 수준의 이성을 만나게 된다.

 
 

그리고 여기서, 당신보다 조금 더 나은 수준의 이성과의 관계에서 성공을 실현할 수 있는가, 그리고 성공하지 못한다면 그 관계로부터 무엇을 배우고 어떻게 성장, 발전하는가가 당신의 연애 라이프와 운명을 좌우한다.

 
 

 
 

당신의 연애 라이프와 운명을 변화시킬 수 있는 핵심 열쇠는 바로 당신의 옆에 있다.

 
 

 
 

사람들은 마인드셋의 중요성을 너무 흔히 간과해왔고, 지금도 이 사실은 크게 다르지 않다.

 
 

 
 

하지만 사람들이 마인드셋의 중요성을 간과하든, 간과하지 않든, 마인드셋은 ‘항상’ 그들 자신의 현실에 중대한 영향을 미친다.

 
 

왜냐하면, 일상 속에서 아무런 대화나 커뮤니케이션 없이 삶을 살아가는 사람은 아무도 없기 때문이다.

 
 

 
 

사람들은 언어적으로든, 비언어적으로든, 항상 대화나 커뮤니케이션을 하고 있다.

 
 

그리고 그 이면에 존재하는 실체가 바로 마인드셋이다.

 
 

 
 

당신의 마인드셋은 성공을 부르고 있는가, 아니면 실패를 부르고 있는가?

 
 

성공을 부르는 마인드셋을 지녔다면 성공을 부를 것이요, 실패를 부르는 마인드셋을 지녔다면 실패를 부를 것이다.

 
 

 
 

중요한 것은, 단순히 어떤 마인드셋을 지녔느냐보다, 그 마인드셋을 처음부터 어떻게 설계하고, 훈련하며, 실제로 변화시켜나갈 수 있는가 하는 점이다.

 
 

 
 

어떤 분야에서든, 그 분야에서 최고가 된 사람들은, 해당 분야에서 필요로 하는 재능이 탁월하고 열심히 노력한 측면도 있지만, 무엇보다도 그들이 훌륭한 마인드 콘트롤러들이라는 점에 주목하지 않을 수 없다.

 
 

예컨대, 마이클 조던과 같은 사람도 전혀 실수하지 않았던 것은 아니다.

 
 

그는 오히려 더 많이, 더 적극적으로 실수를 거듭함으로써, 그 실수들을 완벽에 가까운 실력으로 승화시켰다.

 
 

그는 평상시에나, 경기에 임할 때나, 언제나 다른 선수들에 비해 자신의 마음을 잘 다스렸다.

 
 

그게 바로 그가 세계 최고의 선수가 될 수 있었던 비결 아닌 비결이다.

 
 

 
 

당신이 연애에서의 성공을 실현하고, 나아가, 인생에서 원하는 운명을 끌어들이고 싶다면, 당신은 반드시 ‘마인드셋의 기술’을 터득해야 한다.

 
 

그레이트라이프가 바로 그 길을 안내할 것이다.

 
 

 
 

 
 


 

No.1 & Only.1,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전문 브랜드,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웹사이트 &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Websites & Social Network Services)]

 

– 도서(책) 구입 : http://imfglc.co.kr

– 제품(DVD, 비즈니스 컨설팅 프로그램) 구입 : http://imf4.kr

– 서비스(강의, 워크숍, 부트캠프, 1:1 트레이닝 등) 신청 : http://glc7.kr

– 미디어(전자책, 영상 등) 구입 : http://media.imfglc.net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전세계 최고 수준의 고품질, 고품격 콘텐츠)

 

– 웹진 : http://glc7.org

(최신 상품 소개, 지식, 조언, 정보 등)

 

– 블로그 : http://blog.imfglc.net

(전문가 스토리, 칼럼 등)

 

– 커뮤니티(카페) : http://cafe.imfglc.net

(구독자/시청자/수강생 모임, 최신 정보 공유 등)

 

– 밴드 : http://band.imfglc.net

(폐쇄형 비공개 소셜 네트워크 – 링크가 유효하지 않다고 나올 경우, 아래 고객센터로 문의)

 

[고객 상담 센터(Customer Consulting Center)]

 

– 메신저 : imfglc (카카오톡) , bestpua (라인)

– 전화 : 010-4508-5067 (휴대전화 / 문자메시지 가능) , 02-538-1165 (일반전화)

– 이메일 : bestpua@imfglc.com

 

– 365일 24시간 도서, 제품, 서비스 구입/상담/신청/문의 환영 (도서, 제품 주문 시 당일 배송 및 2~3일 안에 빠른 수령 가능)

– 무엇을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에 대해 어려움을 느끼시는 분들을 위한 온, 오프라인 상담 및 컨설팅 서비스 제공

 

– 1:1 트레이닝, VVIP 컨설팅, 학교, 기업 등 외부 출강 문의 환영

– 기업, 언론 등 협력, 제휴, 광고 문의 환영

 

– 사생활이 보장되며 고품격 콘텐츠가 실시간으로 제공되는 프라이빗 멤버십 커뮤니티 가입 신청 환영

–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최신 정보를 다루는 고품격 이메일 뉴스레터 구독 신청 환영

 

Greatlife,

Attraction & Lifestyle Standards,

 

Copyright IMF,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