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에서 가장 완벽한 연애와 매력 계발’을 위한 ‘현실 로드맵’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세상에서 가장 완벽한 연애와 매력 계발’을 위한 ‘현실 로드맵’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 그레이트라이프 도서 구독 순서 – 어떤 책부터 읽을 것인가 ◆

 
 

 
 

연애, 매력 계발을 제대로 준비하고자 사람들에게 그레이트라이프가 추천하는 도서 구독 순서는 다음과 같다.

 
 

 
 

 
 

◆ 기본서들 ◆

 
 

 
 

 
 

Process 1 : 매직 불릿 ▶ 내츄럴 ▶ 레블레이션 ▶ 어트랙션 크리테리아

 
 

또는,

 
 

Process 2 : 내츄럴 ▶ 매직 불릿 ▶ 레블레이션 ▶ 어트랙션 크리테리아

 
 

 
 

 
 


 
 

 
 

◆ 세계 3대 표준 도서 패키지 구성 : 매직불릿, 내츄럴, 레블레이션 ◆

 
 

 
 

 
 


 
 

 
 

◆ 플레임 도서 패키지 구성 : 매직불릿, 내츄럴, 레블레이션, 어트랙션 크리테리아 ◆

 
 

 
 

 
 


 
 

 
 

◆ 러브 시스템즈 패키지 I 구성 : 매직 불릿, 루틴 매뉴얼 1, 루틴 매뉴얼 2 ◆

 
 

 
 

 
 


 
 

 
 

◆ 러브 시스템즈 패키지 II 구성 : 매직 불릿, 폰게임, 루틴 매뉴얼 1, 루틴 매뉴얼 2 ◆

 
 

 
 

 
 


 
 

 
 

 
 

◇ 매직 불릿 Magic Bullets ◇

 
 

매직 불릿은 ‘감정 진행 모델(Emotional Progression Model)’을 중심으로, 연애 관계를 진행하는데 필요한 내용들을 논리적으로 구성한 책이다.

 
 

‘연애에 관한 종합적인 체계와 기본 원리들을 담은 가장 표준화된 교과서’라고 이해하시면 될 것 같다.

 
 

매직 불릿은 뻔한 내용이 아닌, 기존에 나와 있는 그 어떤 연애 관련 서적들보다 훨씬 과학적이고 전문적이며, 실증적인 내용들을 담고 있다.

 
 

 
 

 
 


 
 

 
 

 
 

◇ 내츄럴 Natural ◇

 
 

내츄럴은 전세계 최고의 픽업아티스트, ‘리차드 라 루이나(aka 겜블러)의 성장 스토리’를 담고 있는 책이다.

 
 

그가 연애 초보 시절부터 세계적인 명성을 쌓은 연애 고수로 거듭나기까지의 과정을 상세하게 담고 있으며, 즉각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노하우, 팁도 함께 포함하고 있다.

 
 

그래서 그레이트라이프에서는 ‘세계 3대 표준 도서 패키지’나 ‘플레임’을 구입하신 분들께 내츄럴을 통해 연애에 관한 전반적인 로드맵을 그려본 다음, 매직 불릿과 레블레이션을 통해 시스템을 완성하시는 방법을 권해드리고 있다.

 
 

 
 

 
 


 
 

 
 

 
 

◇ 레블레이션 Revelation ◇

 
 

레블레이션은 ‘연애 관계에서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실제 (필드) 상황들에서 활용할 수 있는 전략과 겜빗(gambit)’을 담고 있는 책이다.

 
 

예컨대, 매력적인 여성이 다른 일행과 함께 있을 경우, 어떻게 접근해서 신속하게 유혹할 수 있는가에 대한 내용을 비롯해, 여성으로 하여금 본능적인 호감을 느끼게 만들 수 있는 다양한 방법과 원리들을 초보자도 알기 쉽도록 상세하게 전달한다.

 
 

또한, 여성을 매료시키는 이너게임(Inner Game, 마인드셋-Mindset-과 비슷한 개념)에 관한 내용도 함께 다루고 있다.

 
 

전체적으로 비교적 난이도가 있는 내용들을 다루고 있어서, 매직 불릿이나 내츄럴과 같은 기본서들을 숙지하신 다음에 읽어보실 것을 권해드리고 있다.

 
 

 
 

 
 


 
 

 
 

 
 

◇ 어트랙션 크리테리아 ◇

 
 

어트랙션 크리테리아는 그레이트라이프에서 자체적으로 집필(Author : Ethan Lee)한 ‘국내 표준 연애 교과서’이다.

 
 

이 책은 세계에서 최초로 매력적인 남성으로서 갖춰야 할 본질적인 자질들에 대해 다루고 있다.

 
 

또한, 국내 필드에서의 가장 난이도 높은 실제 성공 경험을 바탕으로 철저하게 검증된 내용만을 싣고 있으며, 이점이 중요하다.

 
 

연애에 관한 책은 누구나 쓸 수 있겠지만, 실제 성공 경험을 바탕으로 쓰는 일은 아무나 할 수 없다.

 
 

진짜 실력이나 경험을 갖춘 사람들이 이 책의 진가를 보다 더 잘 이해할 것이다.

 
 

왜냐하면 연애를 하는 형태는 사람마다 제각각 달라도, 연애 실력이 성장, 발전되는 과정은 모두에게 동일하기 때문이다.

 
 

 
 

 
 


 
 

 
 

 
 

◆ 응용서들 ◆

 
 

 
 

 
 


 
 

◆ 루틴 매뉴얼 패키지 구성 : 루틴 매뉴얼 1, 루틴 매뉴얼 2 ◆

 
 

 
 

 
 


 
 

 
 

 
 

◇ 루틴 매뉴얼 1, 2 ◇

 
 

루틴 매뉴얼 시리즈는 연애 관계에서 실제로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루틴들과 스토리텔링 예시들을 담고 있는 책이다.

 
 

 
 

혹자들은 묻는다.

 
 

루틴 매뉴얼에 나와 있는 루틴들을 많은 사람들이 쓰게 된다면, 그 루틴들이 알려져서 더 이상 쓸 수 없게 되는 것 아니냐“라고.

 
 

 
 

하지만 이것은 잘못된 질문이다.

 
 

 
 

연애의 핵심은 대화에 있고, 대화의 핵심은 언어와 커뮤니케이션에 있다.

 
 

당신이 연애에서의 성공을 실현하려면, 관계에서 오가는 신호들을 보다 정확하게 파악(해석)할 수 있어야 하고, 당신이 전하고자 하는 메시지를 이성 관계의 측면에서 보다 매력적으로 표현, 전달할 수 있어야 한다.

 
 

 
 

우리는 영어를 비롯한 새로운 언어를 배울 때, 아무도 쓰지 않는 새로운 문장들을 통해서가 아니라, 이미 많은 사람들에 의해 실제로 쓰이고 있는 예문들을 통해 ‘학습’한다.

 
 

그렇게 이미 쓰이고 있는 예문들을 통해 학습하더라도, 당신의 두뇌는 놀랍게도 당신으로 하여금 알아서 그것들을 새로운 형태로 응용할 수 있게 해준다.

 
 

이러한 학습 원리조차 이해하지 못하는 사람들에게는 연애를 비롯한 어떤 것도 배울 수 없을 것이다.

 
 

 
 

 
 


 
 

 
 

 
 

◇ 폰게임 Phone Game ◇

 
 

폰게임은 ‘남녀관계에서 전화, 문자를 통해 이루어지는 연락과 커뮤니케이션을 보다 효과적으로 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내용’으로 구성된 책이다.

 
 

(예컨대, 연락 과정에서 ‘읽씹’을 당하거나 연락이 두절되는 경우-flakes-를 자주 겪는 사람이라면, 이 책을 추천한다.)

 
 

나아가, 이 책은 폰게임을 통해 당신이 연애 관계에서 원하는 것들을 보다 성공적으로 얻을 수 있도록 도와주는 세부적인 전략과 전술까지도 함께 제시하고 있다.

 
 

 
 

많은 사람들이 폰게임에서 상대 이성이 말하고자 하는 메시지를 읽거나, 그러한 메시지에 제대로 대처하는 일에 대해 어려움을 겪는다.

 
 

(그리고 더 많은 경우는, 문제 해결은 커녕, 그러한 어려움을 겪고 있다는 사실조차도 자각하지 못한다.)

 
 

자신은 아무런 문제나 실수 없이 진행했다고 믿지만, 실제로는 폰게임을 망쳐서 연락이 더 이상 지속되지 않는 경우들도 숱하게 발생한다.

 
 

 
 

이런 상황을 한번이라도 경험해본 사람이라면, 혹은 이상형과의 연애에서 이런 상황을 미리 예방하거나 일찍 준비하고 싶은 사람이라면, 세계 최고의 폰게임 전문 도서, ‘그레이트라이프 폰게임’의 일독을 권한다.

 
 

 
 

 
 


 
 

 
 

 
 

◇ 가치전쟁 Value Wars ◇

 
 

가치전쟁은 ‘매력적인 나쁜 남자’의 비밀을 해부한 책이다.

 
 

 
 

매력적인 여자들일수록 나쁜 남자에게 끌린다는 이야기는 한번쯤 들어보았을 것이다.

 
 

이에 대해 정확히 말하면, 여자들은 ‘강한 남자’에게 끌린다는 사실이다.

 
 

 
 

자신을 컨트롤할 수 있는 지배적인 강한 남성에게 끌리는 것이다.

 
 

이것은 여자들 스스로가 동의하든, 동의하지 않든, 이미 수천년 이상 역사적으로 검증된 진실이다.

 
 

 
 

여성과의 관계에서 항상 휘둘리거나 끌려다니기만 하는 사람이라면, 혹은, 자신이 ‘착한 남자’라서 늘 당하기만 한다는 생각이 든다면, 가치전쟁을 통해 강한 남성으로 거듭날 수 있을 것이다.

 
 

가치전쟁은 강한 남성(우두머리 수컷)으로서 갖추어야 할 마인드셋과 행동지침, 그리고 여성을 올바르게 대하는 법, 매력적인 여성들과의 관계로 가득 찬 역동적인 라이프스타일을 구축하는 법 등을 담고 있다.

 
 

이 책은 쉽고 간결하면서도 일반적으로 흔히 접할 수 없는 진귀하고 매혹적인 정보를 제공할 것이다.

 
 

 
 

 
 


 
 

 
 

 
 

◇ 데이타임 데이팅 Daytime Dating ◇

 
 

데이타임 데이팅은 길거리, 커피숍, 쇼핑센터 등 낮 시간대에 접할 수 있는 장소들에서 어떻게 매력적인 여성에게 접촉하고, 원하는 관계를 형성하는가에 대한 방법론을 체계화한 책이다.

 
 

 
 

많은 사람들이 데이게임의 지대한 가치를 과소평가하는 걸 넘어, 완전히 간과하고 있다.

 
 

이것은 인생에서 접할 수 있는 99%의 소중한 가능성을 지나치는 것이라 해도 과언이 아니다.

 
 

 
 

사실, 가장 매력적인 여성들은 클럽이나 나이트클럽과 같은 곳들에 있지 않고, 낮 시간대의 번화가 길거리와 같은 곳에 존재한다.

 
 

이러한 기회는 누구에게나 보편적으로, 거의 날마다 주어지고 있으며, 중요한 건 이러한 기회가 주어지는가 하는 사실보다도, 그러한 기회에 대해 당신 자신이 얼마나, 그리고 어떻게 준비되어 있는가 하는 점이다.

 
 

 
 

전세계적으로 연애에서 가장 성공적인 남자들은 데이게임을 의식적으로든, 무의식적으로든 마스터(숙달)하고 있다.

 
 

그들은 멀리서 연애의 기회를 찾지 않으며, 일상 속에서의 기회를 성공으로 만든다.

 
 

일상적 성공이야말로 가장 이상적인 성공인 것이다.

 
 

 
 

오고 가는 일상 속에서 주어지는 연애의 기회를 성공으로 바꿀 수 있는 힘을 갖게 된다면, 당신이 가는 곳이 곧 천국일 것이다.

 
 

 
 

 
 


 
 

 
 

 
 

◆ 입문서들 ◆

 
 

 
 

 
 


 
 

 
 

 
 

◇ 나쁜 남자 지침서 How To Be The Badboy Women Love ◇

 
 

연애에서 중요한 개념들 중 하나인 ‘밀고 당기기(Pushing & Pulling Dynamics)’에 대해 다룬 책이다.

 
 

이 책으로 연애에 관한 전반적인 지식 체계를 구축하는 데는 한계가 있으나, 처음 연애에 대해 배우기 시작한 사람들이 흥미를 갖도록 돕는 데는 유용할 것이다.

 
 

 
 

 
 


 
 

 
 

 
 

◇ 픽업아티스트 지침서 Pick Up Artist Guide ◇

 
 

본격적으로 픽업의 세계에 입문하기에 앞서, 맛보기용으로 접하기에 괜찮은 책이다.

 
 

픽업 이론의 전반적인 체계에 대해서는 다루고 있지 않으며, 간단한 팁 몇가지를 얻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혁명적인’ 그레이트라이프 전문서적들에 비할 바는 못되지만, 물론, 일반적인 연애 서적들보다는 훨씬 더 낫다.)

 
 

 
 

 
 


 
 

 
 

 
 

★ 영상 강의 ★

 
 

 
 

 
 


 
 

★ 고스트 영상 강의 패키지 : 일레븐 에센셜즈, 비욘드 워즈, 라이프스타일 시덕션, 스텔스 어트랙션 ★

 
 

 
 

 
 


 
 

 
 

 
 

일레븐 에센셜즈

 
 

각기 다른 다양한 개성을 가진 강사들이 나와서, 자신들이 맡은 전문 분야에 대해 강의하는 내용을 담은 종합 이론 영상 강의 패키지다.

 
 

 
 

세계적인 데이트코칭 회사 러브 시스템즈는 매년 전세계 남성들을 대상으로, 미국 라스베가스에서 수퍼 컨퍼런스를 개최하고 있으며, 이 행사에서는 이론 강의와 실전 트레이닝을 함께 진행하고 있다.

 
 

일레븐 에센셜즈는 이러한 수퍼 컨퍼런스의 엑기스를 담은 영상 강의다.

 
 

 
 

곧바로 실전에 적용할 수 있는 생생한 노하우와, 매력적인 여성들에게 즉각적으로 호감을 유발할 수 있는 마인드셋, 태도 등에 대해 다루고 있으며, 당신은 이러한 내용을 학습하고 체화할수록, ‘저항할 수 없는 매력’을 가진 남자로 거듭나게 될 것이다.

 
 

 
 

 
 


 
 

 
 

 
 

라이프스타일 시덕션

 
 

라이프스타일 시덕션은 제목이 의미하는 바와 같이, 당신 주변의 라이프스타일 안에서 자연스러운 유혹이 일어날 수 있게 ‘매혹적인 인맥을 구축하는 방법’에 관해 다루고 있다.

 
 

(그러나 추상적인 내용은 아니며, 실제 경험에 입각한 구체적이고 현실적인 내용을 담고 있다.)

 
 

 
 

픽업 실력은 항상 중요하고, 이것은 반드시 숙달해야 하지만, 아이러니하게도, 항상 픽업을 해야만 하는 상황은 당신을 언젠가 지치게 만들 것이다.

 
 

당신은 이러한 상황을 근본적인 차원에서 극복하기 위해 ‘보다 효율적이고 생산성 높은 라이프스타일’을 구축할 필요가 있다.

 
 

당신 주변에 매력적인 친구들과 여성들을 둠으로써, 당신이 애쓰지 않아도 저절로 유혹이 실현될 수 있도록, 누구나 부러워할만한 환상적인 라이프스타일을 구축하는 것이다.

 
 

 
 

라이프스타일 시덕션은 평범한 남자들이 혼자서는 평생을 가도 절대 알 수 없는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비밀을 담고 있으며, PUA World Summit에서 세계 1위 픽업아티스트로 선정된 아담 라이언과 겜블러가 이것을 직접 전달해줄 것이다.

 
 

 
 

 
 


 
 

 
 

 
 

비욘드 워즈

 
 

연애의 기술을 배운다는 건 일종의 새로운 언어를 습득하는 과정이자, ‘제6의 감각’을 기르는 훈련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당신이 전달하고자 하는 말이나 대화보다도, 당신이 시시각각으로 보여주는 눈빛, 표정, 몸짓 등이 매력 그 자체가 되어 상대방에게 표현, 전달되게 할 수 있다면, 당신은 그 누구와도 비교할 수 없는 마력적인 매력을 발산할 수 있게 될 것이다.

 
 

 
 

남녀관계에서 통하는 바디랭귀지에 관한 한, 세계에서 가장 정통한 사람이자, 프로페셔널 데이트코치인 케이준(Cajun)이 실제 연기자인 버세티(Vercetti)와 함께 강연한다.

 
 

이들은 바디랭귀지 분야의 마스터들로, “그저 지켜보는 것만으로도 많은 것들을 깨닫는다”는 요기 베라의 명언처럼, 그저 지켜보는 것만으로도 연애와 남녀심리, 그리고 바디랭귀지에 관한 많은 영감을 얻게 될 것이다.

 
 

 
 

남녀관계에서의 바디랭귀지를 해석하고 매력적으로 표현, 전달하는 법을 마스터한다는 건, 그러한 능력의 존재조차 모르는 사람들 사이에서 실제적인 효과를 발휘할 수 있는 매우 강력한 힘을 얻게 됨을 의미한다.

 
 

 
 

 
 


 
 

 
 

 
 

스텔스 어트랙션

 
 

클럽(Club)이나 바(Bar)와 같은 장소들에서 매력적인 여성을 만났을 때, 그녀로부터 ‘즉각적인 호감’을 얻고 싶은가?

 
 

‘스피드 시덕션(Speed Seduction)’의 비밀을 알고 싶은가?

 
 

다른 평범한 남자들과는 비교조차 되지 않는, ‘스텔스 폭격기처럼 은밀하고도 강력한 매력’을 갖고 싶은가?

 
 

그렇다면 스텔스 어트랙션이 당신에게 어둠 속의 빛이 될 것이다.

 
 

 
 

이 강연에서, 겜블러는 ‘애쓰지 않는 유혹(Effortless Seduction)’에 대해 다룬다.

 
 

그가 지향하는 궁극의 유혹술은 힘들게 노력하거나 애쓰지 않고도, 원하는 이성의 마음을 손쉽게 (심지어 그것을 의도하지 않고도) 얻는 것이다.

 
 

이것을 실현하는 비밀은 ‘하는 것(Doing)’이 아니라 ‘되는 것(Being)’에 있으며, 스텔스 어트랙션에서만 접할 수 있는 유혹의 기술과 고급 테크닉들을 마스터함으로써 당신은 하는 것의 차원을 넘어 되는 것의 차원에 도달할 수 있다.

 
 

 
 

 
 


 
 

 
 

 
 

모든 상품은 100% 한글판이며, 서울이신 경우 방문 상담 및 구입이 가능하고, 지방이나 해외, 또는 택배로 받기를 원하시는 분들께서는 2~3일 내에 수령하실 수 있습니다.

 
 

(※ 주문 제작 상품은 조금 더 시일이 걸릴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No.1 & Only.1,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전문 브랜드,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웹사이트 &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Websites & Social Network Services)]

 

– 도서(책) 구입 : http://imfglc.co.kr

– 제품(DVD, 비즈니스 컨설팅 프로그램) 구입 : http://imf4.kr

– 서비스(강의, 워크숍, 부트캠프, 1:1 트레이닝 등) 신청 : http://glc7.kr

– 미디어(전자책, 영상 등) 구입 : http://media.imfglc.net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전세계 최고 수준의 고품질, 고품격 콘텐츠)

 

– 웹진 : http://glc7.org

(최신 상품 소개, 지식, 조언, 정보 등)

 

– 블로그 : http://blog.imfglc.net

(전문가 스토리, 칼럼 등)

 

– 커뮤니티(카페) : http://cafe.imfglc.net

(구독자/시청자/수강생 모임, 최신 정보 공유 등)

 

– 밴드 : http://band.imfglc.net

(폐쇄형 비공개 소셜 네트워크 – 링크가 유효하지 않다고 나올 경우, 아래 고객센터로 문의)

 

[고객 상담 센터(Customer Consulting Center)]

 

– 메신저 : imfglc (카카오톡) , bestpua (라인)

– 전화 : 010-4508-5067 (휴대전화 / 문자메시지 가능) , 02-538-1165 (일반전화)

– 이메일 : bestpua@imfglc.com

 

– 365일 24시간 도서, 제품, 서비스 구입/상담/신청/문의 환영 (도서, 제품 주문 시 당일 배송 및 2~3일 안에 빠른 수령 가능)

– 무엇을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에 대해 어려움을 느끼시는 분들을 위한 온, 오프라인 상담 및 컨설팅 서비스 제공

 

– 1:1 트레이닝, VVIP 컨설팅, 학교, 기업 등 외부 출강 문의 환영

– 기업, 언론 등 협력, 제휴, 광고 문의 환영

 

– 사생활이 보장되며 고품격 콘텐츠가 실시간으로 제공되는 프라이빗 멤버십 커뮤니티 가입 신청 환영

–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최신 정보를 다루는 고품격 이메일 뉴스레터 구독 신청 환영

 

Greatlife,

Attraction & Lifestyle Standards,

 

Copyright IMF,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