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제 현실에서 실제로 이상형과의 연애를 실현하는 ‘유일무이’한 방법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실제 현실에서 실제로 이상형과의 연애를 실현하는 ‘유일무이’한 방법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연애에서의 성공을 실현하기 위해 가장 중요한 것

 
 

 
 

연애에서의 성공, 매력 계발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것 한 가지를 꼽으라면, 그게 무엇일까?

 
 

 
 

바로, ‘실패를 피해가는 것’이다.

 
 

 
 

성공을 하는 것에 비해 실패를 하지 않는 것은 더, 훨씬 더 중요하다.

 
 

천 번을 성공해도, 한 번을 실패하면, 그것은 결국 실패한 것이기 때문이다.

 
 

연애에서 통용되는 오래된 명언 중에 “천 번을 사랑한다 말해도 한 번 헤어지자 말하면 끝인 게 사랑”이라는 말이 있듯이.

 
 

 
 

나는 성공한 사람들이 말하는 “실패를 두려워하지 마라”는 말에 대체로 공감하지 않으며, 그 말의 진의眞意를 이해하는 사람들은 매우 드물다고 본다.

 
 

실패를 통해 배우거나 교훈을 얻을 수 있다고 하지만, 현실에는 엄연히 비정한 면이 있고, 따라서 과정이 중요한 만큼, 결과 또한 중요하다.

 
 

열심히 노력해서 기왕이면 성공적인 결과까지 실현할 수 있다면, 더할 나위 없이 좋을 것이다.

 
 

 
 

 
 


 
 

 
 

 
 

그렇다면 실패를 피하는 방법은 무엇일까?

 
 

여러 가지 방법들이 있겠지만, 그 중에서 중요한 것은, 역설적이게도, ‘의도적으로 실패하는 것’이 있을 수 있다.

 
 

 
 

이 부분에 대해서는 개인적으로 하고 싶은 말들이 참 많다.

 
 

연애, 매력 계발의 물결이 일어난 지 어언 10년이 되어감에도 불구하고, 지금도 여전히 시작조차 하지 않은 사람들과 대화를 나눠보면, 이들의 공통된 특징은 ‘현실에 직면하지 않고 있다’는 점이다.

 
 

 
 

모두들 나름대로 노력은 하고 있다.

 
 

그 노력이란, 운동이나 공부와 같은 것들이다.

 
 

 
 

하지만 그런 노력들을 아무리 열심히 해도, 원하는 연애는 좀처럼 가까워지지 않는다.

 
 

왜일까?

 
 

 
 

‘현실에 직면하지 않고 있기 때문’이다.

 
 

 
 

 
 


 
 

 
 

 
 

현실에 직면한다는 것

 
 

 
 

‘현실에 직면한다’는 것은 당신이 실제 현실에서, 실제로 당신의 마음에 드는 이성(들)을, 실제로 만나는 과정을 의미한다.

 
 

 
 

이것은 매우 명백하고도 당연한 과정이지만, 놀랍게도 실제로 이렇게 하는 사람들은 드물다.

 
 

 
 

보통은 이중에 한 두가지가 빠져 있다.

 
 

 
 

  • 많은 사람들은 실제 현실이 아닌, TV나 인터넷과 같은 매체를 통해 연예인과 같이 현실에서 멀리 떨어진 매력적인 이성을 접한다.

 
 

 
 

  • 많은 사람들은 실제 현실에서 실제로 마음에 드는 이성이 아닌, 다른 사람들이 괜찮다고 하는 이성을 만나거나, 일반적이거나 보편적인 기준과 타협한 채로 이성을 만난다. (자기 자신만의 기준에 부합하는, 마음에 쏙 드는 사람이 아닌, 다른 사람들이 괜찮다고 하니까, 지금 현재 만날 수 있는 사람으로서 상대방이 최선이니까, 주어진 현실을 변화시키기보다, 현실과의 타협을 통해서 만난다.)

 
 

 
 

  • 많은 사람들이 이상형과의 연애를 머리 속으로만 꿈꾸고 있으며, 심지어 이상형에 대한 구체적인 기준조차도 없다.

 
 

 
 

이런 경우에 속한 사람들이 이상형과의 연애를 실현하는 게 오히려 이상한 일일 것이다.

 
 

 
 

이상형과의 연애가 불가능할 것 같은가?

 
 

그저 이상일 뿐이라고 생각하는가?

 
 

 
 

충분히 가능한 일이고, 실제 현실에서 실현될 수 있는 일이다.

 
 

 
 

 
 


 
 

 
 

 
 

그렇다면 어떤 사람들이 이상형과의 연애를 실제로 실현하는가?

 
 

 
 

  • 이상형과의 연애를 실제로 실현하는 사람들은 용기 있게 현실에 직면하며, 마음에 드는 이성에게 다가가기를 망설이거나 주저하지 않고, 거절 당했을 때 쉽게 포기하지도 않는다. 그리고 이를 위한 적극적인 준비도 마다하지 않는다.

 
 

 
 

  • 이상형과의 연애를 실제로 실현하는 사람들은 삶이 한 번 뿐임을 절실하게 자각하고 있으며, 그래서 자신이 사랑할 상대를 고르는데 있어서도 엄격하고 까다롭다. 이 부분에 있어서 현실과 대충 타협하지 않으며, 가능한 한 자신이 원하는 현실로 변화시킨다.

 
 

 
 

  • 이상형과의 연애를 실제로 실현하는 사람들은 머리 속으로 구상하는 차원을 넘어, 실제 현실 속에서 자신들이 원하는 이상형에 대해 구체적으로 이해하고 있다.

 
 

 
 

이상형과의 연애를 실제로 실현하는데 있어서 수많은 세부적인 방법들이 있을 수 있지만, 어떠한 방법이든 위의 3가지가 선행되어야 제대로 실현될 수 있다.

 
 

 
 

 
 


 
 

 
 

 
 

그레이트라이프에서 ‘실제 성공’을 실현하는 과정과 방법

 
 

 
 

그레이트라이프가 다른 곳들, 여타 일반적인 연애 상담 업체들과 가장 크게 다른 점은, 압도적인 실력과 경험의 차이(그레이트라이프의 실력과 경험이 비할 데 없이 실제로 탁월하다는 점)도 있지만, 연애에서의 실제 성공을 실현하는 과정과 방법에 있어서도 완전히 다르다.

 
 

이 부분에 있어서, 그레이트라이프의 접근 과정과 방법은 완전히 혁신적이면서도 현실적(Innovative & Field-oriented)이다.

 
 

 
 

그레이트라이프는 탁상공론卓上空論을 지양하며, 최대한 일찍 실제 현실에 직면하여, 다양한 (진짜로 매력적인) 이성들을 실제로 접하거나 만나면서, 그 과정에서 필요한 이론들과 기술들, 그리고 매력 계발에 대한 가장 체계적인 준비를 갖춰 나간다.

 
 

이는 그만큼 진짜 실력에 있어서 자신이 있다는 뜻이다.

 
 

그리고 이 과정은 주먹구구식으로 대충 실전에 임하는 것과는 근본적으로 다르다.

 
 

 
 

그레이트라이프의 전문적인 메써드(Professional Methods)와 현실 간의 가장 이상적인 접점(spark)을 찾아가는 과정이다.

 
 

현실에서 통하는 이론들을 가장 효과적으로 이해하고 체득하며 숙달하는 훈련(Training)의 과정이기도 하다.

 
 

 
 

 
 


 
 

 
 

 
 

이 과정에서 그레이트라이프의 수강생 분들께서는 다음과 같은 이점들(Advantages)을 얻게 된다.

 
 

 
 

  • 사회적 직관(Social Intuition) : 연애 관계, 인간관계에서 능동적인 계발이 필요한 가장 중요한 능력들 가운데 하나로, 당신이 제때 해야 할 말과 행동, 그리고 하지 말아야 할 말과 행동을 분별하는 능력이다. 사회적 직관력은 올바른 이론 공부와 능률적인 실전 트레이닝, 그리고 절대적인 시간과 성공 경험이 풍부한 실력자로부터 탁월한 노하우를 전수 받는 과정을 통해서만 길러질 수 있다. 이중에 한가지에 치우친 방법만으로는 진정한 사회적 직관력을 기르는데 한계가 있다.

 
 

 
 

  • 스스로 돕는 힘 : 연애에서의 진정한 성공을 실현하는 궁극적인 길이자, 방향은, 스스로 돕는 사람이 되는 것이다. 당신 자신이 어떠한 상황에서도 스스로 도울 수 있다면, 날마다 더 나은, 더 매력적인 사람으로 거듭날 것이다. 이렇게 시간이 지날수록 누적되는 가치와 매력을 바탕으로, 당신은 연애에서의 성공을 실현하기 위한 근본적인 토대와 경쟁력을 얻게 된다.

 
 

 
 

  • 추진력(Momentum) : 능력이나 재능이 아무리 뛰어난 사람도 이상적인 성공을 하루 아침에 실현할 수는 없다. 현실에서 중요한 것은 그러한 이상적인 성공으로 향하는 ‘흐름’을 형성할 수 있는가 이다. 인간의 행복과 불행을 결정짓는 요소는 하루 아침에 이상적인 성공을 실현할 수 있는가 가 아니라(이것은 불가능하며, 대부분의 사람들도 이미 이 사실을 알고 있다.), 자신이 바라는 이상적인 성공을 향해 ‘진짜로’ 한걸음씩 다가가면서 희망을 느낄 수 있는가 에 있다. 이러한 흐름 속에 존재한다면, 진정한 행복과 희망을 느끼지 못할 이유가 없다.

 
 

 
 

거듭 말씀 드리는 부분이지만, 이러한 것들을 제대로, 그리고 실제로 실현할 수 있는가에 있어서, 그레이트라이프는 ‘최고(Best)’임을 넘어서, ‘유일(Unique)’하다.

 
 

 
 

 
 


 
 

 
 

 
 

열심히 하는 것과 잘하는 것, 그리고 즐기는 것

 
 

 
 

언제부턴가 사람들은 ‘열심히 해야 한다’는 강박관념에 휩싸여 왔다.

 
 

이것은 우리나라에 존재하는 입시 환경의 영향일 수도 있고, 주변의 압박에 의한 영향일 수도 있을 것이다.

 
 

 
 

원인이 무엇이든, 당신은 열심히 해야 한다는 강박관념이 당신의 실제 능률을 개선하는데 있어서 아무런 도움도 되지 않는다는 사실을 이해할 필요가 있다.

 
 

그러한 강박관념은 오히려 당신의 실제 능률에 지장을 줄 뿐이다.

 
 

 
 

바보들은 항상 열심히 하려고 애쓴다.

 
 

소위 말하는 ‘진지충’이 되어, 혼자서만 짐짓 심각한 무언가를 깨달은 사람처럼 말하거나 행동한다.

 
 

그렇지만 실제 현실에서는 아무런 제대로 된 결과도 얻지 못한다.

 
 

 
 

그리고 또다시 자신이 위대한 철학가라도 된 것마냥 (인정하기 싫겠지만) 쓸데없는 상념에 빠지곤 한다.

 
 

불행하게도, 이러한 악순환이 영원히 끝나지 않을 것처럼 보인다.

 
 

그저 안타까울 뿐이다.

 
 

 
 

 
 


 
 

 
 

 
 

실제 현실에서 진정으로 뛰어난 사람들은 과정을 즐기는 사람들이다.

 
 

이것은 단순하지만 중요한 차이다.

 
 

 
 

어떠한 활동이든, 그저 오랫동안 지속하는 것만으로도 어느 정도의 성과는 거둘 수 있다.

 
 

공부든, 운동이든, 이것은 모든 활동들에 해당된다.

 
 

 
 

하지만 오랫동안 꾸준히 지속하기가 어렵다.

 
 

과정이 고통스럽고, 그 과정을 즐기지 못하기 때문이다.

 
 

 
 

즐길 수 있어야 지속할 수 있고, 지속할 수 있다면, 궁극적으로 잘할 수 있다.

 
 

열심히 하는 것만으로는 필연적인 한계에 봉착할 수밖에 없다.

 
 

 
 

당신이 끝없는 성장 곡선에 진입하려면, 반드시 즐길 수 있는 단계에 도달해야 한다.

 
 

 
 

하지만 이것이 말처럼 쉽지만은 않을 것이다.

 
 

마음 속으로 ‘즐겨야지! 즐겨야지!’ 라는 말들을 되뇌이는 것만으로, 이것이 손쉽게 실현되지는 않을 것이다.

 
 

 
 

즐긴다는 것은, 단순한 마음가짐의 문제가 아니라, 당신이 하고자 하는 활동을 효율적, 효과적으로 통합할 수 있는가에 대한 것이다.

 
 

예컨대, 당신이 마음에 드는 이성에게 접근하는, ‘어프로치’ 연습을 하는데 있어서 매번 실패하기만 한다면, 당신은 그 과정으로부터 일종의 트라우마가 생겨서 그 과정을 도저히 즐길 수가 없을 것이다.

 
 

반면, 제대로 된 준비를 갖춰서 몇번의 시도 안에 성공 결과를 실현할 수 있다면, 그리고 마음에 드는 이성으로부터 환한 미소와 승낙을 받을 수 있다면, 당신은 그 과정을 즐기지 않을 이유가 없을 것이다.

 
 

 
 

그레이트라이프는 어프로치 뿐만 아니라 모든 과정들을 이런 식으로 진행한다.

 
 

즉, 그레이트라이프는 수강생 분들로 하여금 자신들이 하고자 하는 바를 잘할 수 있도록 돕는다.

 
 

 
 

여기에는 정해진 답이 없고, 그레이트라이프는 불법이 아닌 이상, 모든 수단과 방법들을 활용한다.

 
 

그리고 이미, 그레이트라이프는 연애에서 있을 수 있는 ‘모든’ 상황들을, 그것도 여러 번 성공적으로 경험 및 실현해본 적이 있어서, 수강생 분들로 하여금 더 빨리, 더 안전하게, 더 오랫동안 잘할 수 있도록 도울 수 있고, 지금도 실제로 성공 결과들을 실현하고 있다.

 
 

 
 

알면 알수록, 하면 할수록, 그레이트라이프가 유일무이한 선택이자 길임을 깨닫게 될 것이다.

 
 

 
 

 
 


 

No.1 & Only.1,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전문 브랜드,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웹사이트 &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Websites & Social Network Services)]

 

– 도서(책) 구입 : http://imfglc.co.kr

– 제품(DVD, 비즈니스 컨설팅 프로그램) 구입 : http://imf4.kr

– 서비스(강의, 워크숍, 부트캠프, 1:1 트레이닝 등) 신청 : http://glc7.kr

– 미디어(전자책, 영상 등) 구입 : http://media.imfglc.net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전세계 최고 수준의 고품질, 고품격 콘텐츠)

 

– 웹진 : http://glc7.org

(최신 상품 소개, 지식, 조언, 정보 등)

 

– 블로그 : http://blog.imfglc.net

(전문가 스토리, 칼럼 등)

 

– 커뮤니티(카페) : http://cafe.imfglc.net

(구독자/시청자/수강생 모임, 최신 정보 공유 등)

 

– 밴드 : http://band.imfglc.net

(폐쇄형 비공개 소셜 네트워크 – 링크가 유효하지 않다고 나올 경우, 아래 고객센터로 문의)

 

[고객 상담 센터(Customer Consulting Center)]

 

– 메신저 : imfglc (카카오톡) , bestpua (라인)

– 전화 : 010-4508-5067 (휴대전화 / 문자메시지 가능) , 02-538-1165 (일반전화)

– 이메일 : bestpua@imfglc.com

 

– 365일 24시간 도서, 제품, 서비스 구입/상담/신청/문의 환영 (도서, 제품 주문 시 당일 배송 및 2~3일 안에 빠른 수령 가능)

– 무엇을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에 대해 어려움을 느끼시는 분들을 위한 온, 오프라인 상담 및 컨설팅 서비스 제공

 

– 1:1 트레이닝, VVIP 컨설팅, 학교, 기업 등 외부 출강 문의 환영

– 기업, 언론 등 협력, 제휴, 광고 문의 환영

 

– 사생활이 보장되며 고품격 콘텐츠가 실시간으로 제공되는 프라이빗 멤버십 커뮤니티 가입 신청 환영

–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최신 정보를 다루는 고품격 이메일 뉴스레터 구독 신청 환영

 

Greatlife,

Attraction & Lifestyle Standards,

 

Copyright IMF,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