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제 현실에서 이상형의 마음을 사로잡는 ‘불가항력적인 매력’은 어떻게 만들어지는가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실제 현실에서 이상형의 마음을 사로잡는 ‘불가항력적인 매력’은 어떻게 만들어지는가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Life is Choice Between Birth And Death.”

– Jean Paul Sartre

 
 

 
 

 
 

당신의 연애, 매력은 당신의 선택에 달려 있다

 
 

 
 

“인생은 선택의 연속”이라는 말을 들어본 적이 있을 것이다.

 
 

 
 

나는 삶에서 어떤 선택을 하느냐보다, 선택 이후의 과정과 실행이 보다 중요하다고 믿는 사람이다.

 
 

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최초에 어떤 선택을 하느냐는 여전히 중요하다.

 
 

 
 

처음에 현명한 선택을 할수록, 이후에 겪게 될 일들이 상당 부분 (긍정적으로) 달라질 수 있다.

 
 

주식 투자를 하거나, 진로를 결정하거나, 배우자를 선택하거나, 대통령 선거에서 투표를 하는 등 … 크고 중요한 선택들 뿐만 아니라, 일상 생활 속에서 작고 사소한 결정들을 어떻게 하느냐도 삶의 변화에 많은 영향을 미친다.

 
 

 
 

예컨대, 어떤 화장품을 선택하느냐에 따라 당신의 피부상태가 달라지고, 당신의 피부상태가 달라지면 당신의 외모, 인상이 달라지며, 당신의 외모, 인상이 달라지면 당신의 연애, 삶이 달라질 수 있다.

 
 

이처럼, 삶 속에서 이루어지는 크고 작은 선택들이 모이고 모여서 인간의 삶을 결정짓는다.

 
 

 
 

나는 이러한 믿음에 따라 인생에서 주어지는 아무리 작고 사소한 결정에 있어서도 늘 최선의 결정을 내리기 위해 노력해왔다.

 
 

그 시작은 아마도 어떤 책을 읽을 것인가에서 비롯되었던 것 같다.

 
 

 
 

 
 


 
 

 
 

 
 

나는 학창시절에 수업이 끝나면 서점에 들러서 새로 나온 책들이 어떤 것들이 있는지 살펴보고, 내 삶을, 적어도 내 사고방식을 가장 크게 변화시킬 수 있는 책이 무엇인지를 고민하곤 했다.

 
 

그게 당시의 내 습관이자, 내 생활의 일부였다.

 
 

이것 또한 내 선택의 일환이었겠지만, 이러한 내 선택이 내 삶에 어마어마한 영향을 미쳤음은 이루 말할 필요가 없을 것이다.

 
 

 
 

수많은 기억에 남는 좋은 책들이 있지만, 그 중에서도 내 사고방식과 가치관에 가장 큰 영향을 미친 책들은 카를로스 곤의 르네상스, 잭 웰치의 끝없는 도전과 용기와 같은 기업가 정신을 담은 책들, 그리고 마크 맥코맥의 110%의 인생을 사는 비결, 맥스웰 몰츠의 성공의 법칙과 같은 마음가짐에 관한 책들이다.

 
 

내가 나 자신을 어떤 사람으로 인식하고, 어떤 자아이미지를 갖는가를 비롯해, 자극과 반응, 즉, 매순간 주어지는 선택의 기로들 속에서 어떤 마음과 태도로 어떻게 행동하느냐가 나 자신의 삶에 지대한 영향을 미치게 된다는 사실을 일찍부터 깨닫게 된 것은 큰 행운이라 할 수 있을 것이다.

 
 

 
 

당시의 어른들은 그런 책들이 당장의 현실에 도움이 되지 않는 뻔한 이야기일 뿐이라고 여겼지만, 나는 내 마음 속에 지적인 자양분을 어떻게 축적시켜나가느냐가 삶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들 가운데 하나이며, 꿈을 실현하는 토대라고 믿었다.

 
 

이 믿음은 지금도 변함이 없다.

 
 

 
 

 
 


 
 

 
 

 
 

당장의 현실에 집중하고 최선을 다하는 것은 인간이라면 누구나 지녀야 할 당연한 태도이다.

 
 

‘110%의 인생을 사는 비결’에 나오듯이, 주어진 해야 할 일들을 한 뒤에 무엇을 하느냐가 그 사람의 인생을 좌우한다.

 
 

 
 

나는 당장 해야 할 일들을 미루면서 책을 읽었던 게 아니라, 그 일들을 해낸 후에 책을 읽었다.

 
 

그것이 다른 사람들과 나의 중요한 차이였다고 생각한다.

 
 

 
 

이러한 차이는 처음에는 아주 작은 것들에 불과했다.

 
 

‘조금 더 늦게까지, 조금 더 많이, 조금 더 부지런하게 노력하는’ 정도였다.

 
 

하지만 그 차이는 날마다 커져갔다.

 
 

 
 

나는 당시에 성공한 사람들과 나 사이에 어떤 차이들이 있는지 가능한 한 깊이 있게 분석하고 연구하고자 했으며, 이해하는 차원을 넘어 반복하고 체득하고자 애를 썼다.

 
 

처음에는 아주 작은 습관을 들이는 일조차 힘겨웠지만, 나는 도중에 멈추지 않았다.

 
 

내 의지력이나 인내심, 혹은 성공에 대한 열망이 보통 사람들보다 더 강했을 수도 있지만, 분명했던 것은 그렇게 하는 방법 외에 다른 길은 없었다는 사실이다.

 
 

 
 

 
 


 
 

 
 

 
 

약 10년의 시간이 지난 지금, 나는 처음에 비해 성공에 대해 보다 더 잘 알고, 잘 할 수 있게 되었다.

 
 

성공한 사람들이 말하는 이야기들이 그저 뜬구름 잡는 추상적인 이야기들로 들리지 않고, 본질을 보고 이해하며 적용할 수 있게 되었다.

 
 

 
 

이런 차이는 다른 사람들이 단시간에 따라잡기 어려울 거라고 본다.

 
 

인생에서 주어진 크고 작은 도전들 속에서, 나는 지속적으로 내 한계를 넘어서기 위해 노력해왔으며, 불가능해보이는 꿈과 목표들을 정하고, 그것들을 실제로 실현하기 위한 준비를 갖춰왔다.

 
 

 
 

록펠러는 “오직 자신의 힘으로 이룬 성공만이 유일하게 지속가능하다.”고 했으며, 영화 배트맨에서는 다음과 같은 대사들이 나온다.

 
 

“Why do we fall? So we can learn to pick ourselves up.”

(우리는 왜 넘어지는가? 일어서는 법을 배우기 위해서이다.)

 

“It’s not who you are underneath, it’s what you do that defines you.”

(당신의 행동이 당신 자신을 정의한다.)

 

“Without the rope. Then fear will find you again.”

(로프 없이 해내라. 그래야 두려움을 넘어설 수 있다.)

 
 

이러한 것들이 내 마음 속의 뿌리를 이루는 믿음들이다.

 
 

 
 

 
 


 
 

 
 

 
 

10년 전의 나와 지금의 나는 어떤 방법론적인 차이를 넘어서, 후천적인 노력의 과정을 통해 완전히 다른 사람이 되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내 안에는 이미 꿈꿀 수 있는 모든 것을 해낼 수 있는 능력이 잠재되어 있다고 믿는다.

 
 

그러나 그러한 꿈을 실제로 이루는 사람과, 그렇지 않거나 못하는 사람 사이의 차이는, 자신의 능력을 얼마나 계발하느냐에 달려 있다고 생각한다.

 
 

그리고 자신의 능력을 계발하는 가장 기본적인 방법들 가운데 하나가 바로 독서, 즉, 책을 읽는 일일 것이다.

 
 

 
 

성공학의 대가로 손꼽히는 브라이언 트레이시는 성공의 가장 중요한 비결로 ‘명확성’을 꼽았다.

 
 

당신은 책을 읽음으로써 목표를 실현하는 방법을 보다 구체화하고 명료하게 만들 수 있다.

 
 

 
 

하지만 많은 사람들은 자신들이 어렴풋이 인지하고 있는 것들도 자신들이 알고 있는 것들과 동일시하는 경향이 있다.

 
 

누군가로부터 지식이나 경험을 전해 들으면 “나 그거 원래 알고 있던 건데”라고 말하거나, 책을 읽으면서 ‘이거 내가 이미 아는 건데’라고 생각한다.

 
 

하지만 그런 관점으로 보면 세상에 새로운 것은 아무것도 없고, 당신은 모르는 게 없다고 할 수 있을 것이다.

 
 

 
 

그러나 그것은 엄연히 새로운 것이고, 당신은 아직 모른다.

 
 

 
 

 
 


 
 

 
 

 
 

어렴풋이 아는 것만으로는 성공을 이루기가 어렵다.

 
 

당신은 성공을 실현하고 유지하며, 다른 사람들과 구별되는 진정한 차이를 만들어내기 위해서, 필요한 지식을 알거나 이해하는 수준을 넘어, 체화하고 습관으로 만들어야 한다.

 
 

 
 

내가 수강생 분들께 독서와 반복학습, 그리고 실천을 강조하고, 수강생 분들께서 그러한 과정을 통해 단시간에 시행착오를 줄여서 실제 성공 결과를 실현하시는 이유가 바로 여기에 있다.

 
 

 
 

뛰어난 재능을 가진 사람이라면 혼자서도 해낼 수 있을지도 모른다.

 
 

하지만 더 나은 삶을 앞당겨서 더 일찍 실현하는 관건은, 시행착오를 얼마나 줄이느냐에 달려 있다.

 
 

그 첫번째 방법이 좋은 책을 읽는 것이고, 두번째 방법이 성공한 사람으로부터 트레이닝을 받는 것이다.

 
 

 
 

 
 


 

No.1 & Only.1,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전문 브랜드,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웹사이트 &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Websites & Social Network Services)]

 

– 도서(책) 구입 : http://imfglc.co.kr

– 제품(DVD, 비즈니스 컨설팅 프로그램) 구입 : http://imf4.kr

– 서비스(강의, 워크숍, 부트캠프, 1:1 트레이닝 등) 신청 : http://glc7.kr

– 미디어(전자책, 영상 등) 구입 : http://media.imfglc.net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전세계 최고 수준의 고품질, 고품격 콘텐츠)

 

– 웹진 : http://glc7.org

(최신 상품 소개, 지식, 조언, 정보 등)

 

– 블로그 : http://blog.imfglc.net

(전문가 스토리, 칼럼 등)

 

– 커뮤니티(카페) : http://cafe.imfglc.net

(구독자/시청자/수강생 모임, 최신 정보 공유 등)

 

– 밴드 : http://band.imfglc.net

(폐쇄형 비공개 소셜 네트워크 – 링크가 유효하지 않다고 나올 경우, 아래 고객센터로 문의)

 

[고객 상담 센터(Customer Consulting Center)]

 

– 메신저 : imfglc (카카오톡) , bestpua (라인)

– 전화 : 010-4508-5067 (휴대전화 / 문자메시지 가능) , 02-538-1165 (일반전화)

– 이메일 : bestpua@imfglc.com

 

– 365일 24시간 도서, 제품, 서비스 구입/상담/신청/문의 환영 (도서, 제품 주문 시 당일 배송 및 2~3일 안에 빠른 수령 가능)

– 무엇을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에 대해 어려움을 느끼시는 분들을 위한 온, 오프라인 상담 및 컨설팅 서비스 제공

 

– 1:1 트레이닝, VVIP 컨설팅, 학교, 기업 등 외부 출강 문의 환영

– 기업, 언론 등 협력, 제휴, 광고 문의 환영

 

– 사생활이 보장되며 고품격 콘텐츠가 실시간으로 제공되는 프라이빗 멤버십 커뮤니티 가입 신청 환영

–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최신 정보를 다루는 고품격 이메일 뉴스레터 구독 신청 환영

 

Greatlife,

Attraction & Lifestyle Standards,

 

Copyright IMF,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