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나 할 수 있지만 아무나 경험할 수는 없는 단 하나의 사랑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누구나 할 수 있지만 아무나 경험할 수는 없는 단 하나의 사랑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연애와 비즈니스에 있어서 발전을 이루고 싶은 마음이 강했지만, 무얼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 전무한 상태였다.

 
 

주위에 조언을 구해봤지만 한계가 있었다.

 
 

 
 

그러던 중, 변화는 사람을 통해 이루어진다는 나의 신념 하에 IMF(그레이트라이프)를 선택하여 대표님과 만나게 되었다.

 
 

현재까지 두번의 만남을 가졌는데 32년 동안 지녀왔던 나의 마인드를 바꿀 수 있는 기회가 되었다.

 
 

또한, 앞으로 연애와 비즈니스 성공을 위해 어떤 식으로 방향 설정을 하고 목표를 세워야 할까에 대해서도 명확해졌다.

 
 

 
 

사실 이 모든 과정을 혼자 해내긴 어려웠을 거라 생각한다.

 
 

앞으로 그레이트라이프를 통해 새로운 내가 되고 싶다.”

 
 

 
 

 
 


 
 

 
 

 
 

성공은 성공을 통해서만 전해진다

 
 

 
 

실제 성공 경험이 없는 사람은 다른 사람에게 성공을 전수할 수 없다.

 
 

당연한 이야기처럼 들릴 수도 있지만, 이 사실을 여전히 수많은 사람들이 간과하는 것 같다.

 
 

 
 

그레이트라이프는 언제나 연애, 매력 계발의 종착역이 되어 왔다.

 
 

이곳저곳에서 조언을 들었지만 뚜렷한 성과를 얻지 못한 사람들이 궁극적으로 그레이트라이프를 찾아와 비로소 전례 없는 성공 결과들을 실현했고, 지금도 실현하고 있다.

 
 

 
 

왜 이러한 현상이 일어나는 걸까?

 
 

여러 이유가 있을 수 있겠지만, 처음 시작하는 사람들이 성공 경험이 없는 사람에게 배우게 되는 시행착오를 예방하기 위해서는 간단하지만 확실한 방법이 있다.

 
 

그것은 ‘아무리 작은 것이더라도 직접 해보는 것’이다.

 
 

 
 

연애, 매력 계발을 한 번이라도 직접 시도해본 사람들이라면, 그레이트라이프에서 다루는 콘텐츠의 의미를 이해할 것이다.

 
 

그레이트라이프에서는 연애, 매력 계발을 증진시키고자 하는 사람들에게 필요한 콘텐츠를 수시로 제작 및 배포하고 있다.

 
 

이러한 콘텐츠는 소설과 같은 상상력의 산물이 아니라, 현실 속에서 시시각각으로 발생하는 그레이트라이프의 강사진 및 실제 수강생들의 사례들을 바탕으로, 사실에 입각해 제작되고 있다.

 
 

그래서 직접 시도해보지 않은 사람들에게는 막연하게 느껴질 수밖에 없고, 실제로 시도해본 사람들에게는 가장 현실적인 지침이 되고 있다.

 
 

 
 

 
 


 
 

 
 

 
 

때때로, 그레이트라이프의 콘텐츠가 일부 사람들에게는 이해하기 어려울 수 있을 것이다.

 
 

예컨대, 어프로치를 한 번도 해보지 않은 사람들에게는 그레이트라이프에서 다루는 어프로치 이후의 과정에서 매력 어필을 비롯한 다양한 상황들에 대한 심리적인 접근 방법, 매력적인 상대를 만나기 위한 현실적인 전략, 일과 연애의 균형, 경쟁 상황의 극복과 같은 것들이 멀게만 느껴질 수도 있을 것이다.

 
 

그런 사람들은 지금 당장 어프로치에서 써먹을 수 있는 쉬운 멘트와 스킬 같은 것들이 필요하다고 생각할 수도 있을 것이다.

 
 

 
 

그레이트라이프의 퍼스널 트레이닝 과정에서는 구체적인 멘트와 스킬은 물론, 실제 현실 속에서의 실전 코칭도 함께 진행하고 있지만, 여기에서 그치지 않고, 이보다 더 근본적이며 장기적인 차원에서의 계발, 즉, 진정한 자기 발전을 도모하고 있다.

 
 

연애와 비즈니스, 그리고 삶에 대한 궁극적인 해결책은 더 나은 자기 자신이 되는 것이기 때문이다.

 
 

 
 

따라서 그레이트라이프에서는 연애의 기술을 가장 효율적으로 전수하는 동시에, 역설적으로, 연애의 기술에 의존하지 않아도 되는 매력적인 사람이 되는 것을 지향하고 있고, 이 부분에 있어서 무수히 많은 성공 사례들을 실현해왔으며, 지금도 진행중이다.

 
 

 
 

 
 


 
 

 
 

 
 

사람, 방향, 결과

 
 

 
 

스티브 잡스는 다음과 같이 말했다.

 
 

“혁신은 연구 개발 자금을 얼마나 투자하느냐와 아무런 상관이 없다. 애플이 매킨토시를 출시했을 때 IBM은 연구개발로 최소 100배 이상의 비용을 쏟고 있었다. 돈이 문제가 아니다. 혁신은 어떤 인력을 갖고 있느냐, 어떤 방향으로 가느냐, 결과가 얼마나 나오느냐에 달려있다.”

 
 

 
 

이 세상에는 다양한 종류의 혁신이 존재한다.

 
 

제품의 혁신도 있고, 서비스의 혁신도 있다.

 
 

 
 

그러나 모든 종류의 혁신 가운데 가장 위대한 혁신은 사람 그 자체의 혁신이다.

 
 

 
 

사고방식, 태도, 습관, 인격, 전문성, 기술, 외모 등 모든 방면에서 인간을 더 나은 방향으로 개선하고 계발하는 과정은 언제나 이롭다.

 
 

그레이트라이프가 다른 어떤 곳들과도 다른 점이 바로 이것이다.

 
 

방법이나 기술, 혹은 특정 상황에 대한 해결책, 제품, 경험의 제공 등과 같은 방법으로 사람을 돕는 다양한 곳들이 존재하지만, 이러한 모든 것들을 포괄해서 종합적인 도움을 제공하는 곳은 그레이트라이프가 유일무이하다.

 
 

 
 

그레이트라이프는 연애와 매력 계발, 그리고 라이프스타일 구축에 있어서 당신에게 종합적인 솔루션(Total Solution)을 제공한다.

 
 

비할 데 없는 최고 수준과 품질로, 연애 기술을 전수하는 것은 기본이고, 더 나은 사람이 되기 위한 풍부한 경험의 공유와 트레이닝, 그리고 각 개인에 맞는 필요한 제품의 선택(ex. 패션 코디 등)까지도 하나 하나 차근 차근 도와준다.

 
 

이중에 한가지도 제대로 해내기가 어렵지만, 그레이트라이프는 이 ‘모든 것들’을 ‘제대로’ 해내기 때문에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압도적인 성공 사례들을 최단 시간 안에 실현하고 있다.

 
 

 
 

 
 


 
 

 
 

 
 

연애를 못하는 사람들이 있고, 그 사람들이 연애를 못하는 이유가 존재한다면, 그 이유는 운이 나빴기 때문이다.

 
 

그 운이란, 그레이트라이프를 아직 접하지 못한 것이다.

 
 

 
 

최근 몇 년 사이 미국에서는 부동산, 주식 등에서 중국인 투자가 의미 있는 수준으로 올랐으며, 이에 대해 버크셔 해서웨이 회의에서 워렌 버핏과 찰리 멍거는 중국에 대한 질문 여러 개에 답했는데, 버핏은 중국의 성장이 “완전히 기적적”이라고 말했다.

 
 

그는 “그렇게 큰 나라가 그렇게 빨리 그 수준으로 성장할 수 있을 거라 생각지 못했다”며, “그들은 자신의 잠재력을 해방시키는 방법을 찾았다”고 말했다.

 
 

 
 

연애를 못하는 사람들이 있고, 그 사람들이 연애를 못하는 두번째 이유가 존재한다면, 그 이유는 타고난 외모나 재능이 부족해서도 아니고, 집안 형편이 어려워서도 아니며, 단지 자신의 잠재력을 해방시키는 방법을 찾지 않았거나 못했기 때문이다.

 
 

그레이트라이프에서는 사람들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많은 일들을 하고 있지만, 그 중에서 특히 주력하는 부분은 삶에 대한 의욕을 고취시키고, 동기를 부여하며, 원하는 목표를 실현하기 위한 최고의 방법과 전략을 공유하는 것이다.

 
 

이러한 과정을 통해 사람들은 단지 연애에 대한 성공가능성을 높이는 차원을 넘어, 실패할 가능성까지도 예방할 수 있다.

 
 

 
 

 
 


 
 

 
 

 
 

다른 사람이 할 수 있다면, 당신도 할 수 있다

 
 

 
 

당신은 결코 해낼 수 없을 거라고 말하는 사람들의 말을 인정하지 말라.

 
 

당신이 스스로 인정하기 전까지, 당신이 해낼 수 있는 목표에 한계는 없다.

 
 

 
 

당신은 원하는 연애를 할 수 있고, 꿈꾸는 삶과 비즈니스를 실현할 수 있다.

 
 

 
 

물론, 이러한 생각 자체는 누구나 가질 수 있지만, 이것을 실현할 수 있거나 실제로 실현하는 사람은 거의 없다.

 
 

그 대가를 감내할 수 있고, 실제로 감내하는 사람이 거의 없기 때문이다.

 
 

 
 

연애와 비즈니스 중에 한 가지를 최고 수준으로 해내기도 어렵다.

 
 

 
 

그런데 두 가지를 ‘최고 수준으로’ 해내는 게 흔할까?

 
 

믿기 어려울 정도로 흔치 않을 것이다.

 
 

 
 

많은 사람들은 그런 게 실제로 존재하지 않을 것이며, 불가능할 거라고 믿을 것이다.

 
 

하지만 실제로 존재하고, 불가능하지도 않다.

 
 

 
 

 
 


 
 

 
 

 
 

그 비법은 매우 간단한 것임에도 불구하고, 많은 사람들이 알고 있다고 믿고 있으면서(착각하고 있으면서) 실제로 실천하지 않는 것이다.

 
 

그 비법은, ‘실제 성공 경험’이 있는 사람으로부터 ‘제대로’, ‘코칭’과 ‘조력’을 받는 것이다.

 
 

 
 

앞서 제시한 후기에 이미 모든 것이 나와 있다.

 
 

뜻(will)이 없는 사람들은 그저 스쳐 지나왔을 지도 모른다.

 
 

 
 

성경의 마태복음에 보면, “구하라, 그러면 얻을 것이요”라는 말이 있는데, 이 말은 반대로도 성립한다.

 
 

구하지 않으면, 얻을 수도 없다.

 
 

 
 

두번의 만남을 가졌는데 (무려) ’32년 동안’ 지녀왔던 마인드를 바꿀 수 있는 기회가 되는 게 흔한 일이라고 생각하는가?

 
 

이런 말이 후기니까 하는, 그저 좋은 말 퍼레이드일 뿐이라고 생각하는가?

 
 

 
 


 
 

 
 

지금까지 언제나 그래왔듯, 앞으로도 계속 성공의 증거들을 보게 될 것이다.

 
 

 
 

다시 한 번 말하지만, 앞서 제시한 후기에 이미 모든 것이 나와 있다.

 
 

해당 후기는 내가 내용을 일일이 요청한 것도 아니고, 느낀 점을 있는 그대로 작성해달라는 요청에 따라, 수강생 분의 자필로 작성된 것이다.

 
 

 
 

1. “연애와 비즈니스에 있어서 발전을 이루고 싶은 마음이 강했다.” (의지와 열망)

 
 

2. “무얼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 전무한 상태였다.” (자신이 모른다는 사실을 진지하게 자각)

 
 

3. “주위에 조언을 구해봤지만 한계가 있었다.” (‘실제 성공 경험’이 없는 사람들은 성공을 전수할 수 없음. 방법을 모르기 때문이기도 하거니와, 탁월한 결과를 실현해본 적도 없기 때문.)

 
 

4. “변화는 사람을 통해 이루어진다는 신념” (멘토링과 코칭의 중요성을 이해하고 받아들임)

 
 

5. “단 두번의 만남만으로 ’32년 동안’ 지녀왔던 마인드의 변화” (진짜 실력에 대한 격의 차이를 경험)

 
 

6. “이 모든 과정을 혼자 해내기는 어려웠을 거라 생각한다” (조력의 중요성을 이해하고 받아들임)

 
 

 
 

하지만, 필연적으로 실패하는 사람들은 이와는 반대로 한다.

 
 

 
 

a. 연애와 비즈니스에 있어서 발전을 이루고 싶은 마음이 없거나 적음.

 
 

b. 실제로 모르고 할 수도 없는데, 자신이 알고 할 수도 있다고 믿음.

 
 

c. 공짜를 좋아하는 심리 등으로 주위에서 흔히 얻을 수 있을법한 조언들만 찾아다님. 그래서 남들도 쉽게 얻을 수 있는 조언들로 인해 제자리걸음을 반복하고 있다는 현실을 자각하지 못하며, 의미 있는 성공을 위한 어떠한 대가도 치루려고 하지 않음.

 
 

d. 변화를 위해 중요한 게 무엇인지 모름. ‘무엇으로’가 중요한 게 아니라, ‘누구로부터’가 중요함.

 
 

e. 실력이 뛰어난 사람을 알아보지 못함. 그래서 엉뚱한 사람이나 방법을 찾아 시간이 너무 오래 걸리고 방향도 어긋나게 됨. 그러다가 시기를 놓치고, 마음 한 켠에 후회가 커지며, 그러한 현실을 도피하게 됨.

 
 

f. 여전히 혼자서도 할 수 있다고 착각함. 가장 뛰어난 사람들은 스스로도 노력하면서 조력자의 도움도 받는 사람들이라는 현실을 자각하지 못함.

 
 

 
 

이런 얘기들이 뻔하게 느껴진다면, 바보, 괴팍한 사람, 노예 중에 하나다.

 
 

 
 

 
 


 
 

 
 

 
 

나이가 많고 적음이 중요한 문제도 아니다.

 
 

나이가 많은 사람 중에 내가 알려준 조언들을 듣고 서러워서 눈물을 흘리는 사람도 본 적이 있다.

 
 

그 이유는, ‘지금 알게 된 것들을 왜 그 때는 몰랐을까, 그 때 알았더라면 지금까지의 삶이 달라졌을 텐데’ 하는 부분이다.

 
 

 
 

선택은 당신이 하는 거지만, 그레이트라이프는 준비되어 있다.

 
 

 
 

 
 


 

No.1 & Only.1,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전문 브랜드,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웹사이트 &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Websites & Social Network Services)]

 

– 도서(책) 구입 : http://imfglc.co.kr

– 제품(DVD, 비즈니스 컨설팅 프로그램) 구입 : http://imf4.kr

– 서비스(강의, 워크숍, 부트캠프, 1:1 트레이닝 등) 신청 : http://glc7.kr

– 미디어(전자책, 영상 등) 구입 : http://media.imfglc.net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전세계 최고 수준의 고품질, 고품격 콘텐츠)

 

– 웹진 : http://glc7.org

(최신 상품 소개, 지식, 조언, 정보 등)

 

– 블로그 : http://blog.imfglc.net

(전문가 스토리, 칼럼 등)

 

– 커뮤니티(카페) : http://cafe.imfglc.net

(구독자/시청자/수강생 모임, 최신 정보 공유 등)

 

– 밴드 : http://band.imfglc.net

(폐쇄형 비공개 소셜 네트워크 – 링크가 유효하지 않다고 나올 경우, 아래 고객센터로 문의)

 

[고객 상담 센터(Customer Consulting Center)]

 

– 메신저 : imfglc (카카오톡) , bestpua (라인)

– 전화 : 010-4508-5067 (휴대전화 / 문자메시지 가능) , 02-538-1165 (일반전화)

– 이메일 : bestpua@imfglc.com

 

– 365일 24시간 도서, 제품, 서비스 구입/상담/신청/문의 환영 (도서, 제품 주문 시 당일 배송 및 2~3일 안에 빠른 수령 가능)

– 무엇을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에 대해 어려움을 느끼시는 분들을 위한 온, 오프라인 상담 및 컨설팅 서비스 제공

 

– 1:1 트레이닝, VVIP 컨설팅, 학교, 기업 등 외부 출강 문의 환영

– 기업, 언론 등 협력, 제휴, 광고 문의 환영

 

– 사생활이 보장되며 고품격 콘텐츠가 실시간으로 제공되는 프라이빗 멤버십 커뮤니티 가입 신청 환영

–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최신 정보를 다루는 고품격 이메일 뉴스레터 구독 신청 환영

 

Greatlife,

Attraction & Lifestyle Standards,

 

Copyright IMF,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