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와 비즈니스에서의 진짜 성공에 대해 세상이 알려주지 않는 비밀들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연애와 비즈니스에서의 진짜 성공에 대해 세상이 알려주지 않는 비밀들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성공은 하나의 여정이다. 그 여정에서 어떤 지도를 보면서 나아가느냐에 따라 완전히 다른 방향과 결과들로 이어진다.)

 
 


 
 

(성공적인 결과들을 실제로 실현하면서 발전해나갈 수 있으며, 그렇게 할 수 있다면 여정 자체가 보상이 된다.)

 
 

 
 

 
 


 
 

 
 

 
 

실력 발전

 
 

어떤 사람들은 연애에서 실력이라는 개념은 있을 수 없고, 따라서 책으로 연애를 배우는 건 불가능하다고 믿으며, 또한 그렇게 말하곤 한다.

 
 

하지만 이것은 연애에 대해서는 물론이거니와, 독서를 하는 방법에 대해서도 1도 모르는 관점이다.

 
 

 
 

인생에 대해 진지한 태도를 견지하는 사람이라면, 단순히 새로운 지식을 습득하기 위해 독서를 하지는 않을 것이다.

 
 

 
 

나는 이미 중고등학교 때부터 경제경영이나 자기계발 분야를 비롯해 다양한 분야의 서적을 읽는 걸 습관적으로 해왔다.

 
 

그래서 왠만한 자기계발 서적들을 보더라도 본질적으로 이미 접해본 범위에서 크게 벗어나지 않는다.

 
 

 
 

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내가 독서를 지금도 거듭하는 이유는 책에 나오는 지식을 몰라서라기보다, 저자의 시각과 내 생각의 결합을 통해 사유思惟하기 위함이다.

 
 

 
 

 
 


 
 

 
 

 
 

이미 알려진 지식은 그 가치가 떨어지기 마련이다.

 
 

그래서 이미 알려진 지식과 내 생각의 결합을 통해 더 나은 생각을 재창조할 필요가 있다.

 
 

그렇게 재창조된 생각들이 비로소 현실에서 효과를 발휘한다.

 
 

 
 

예컨대, 아무리 오랜 시간이 지나도 연애에 있어서 진전이 없는 사람들은 연애에 대한 갈망이 부족하기 때문이기도 하겠지만, 그것을 실현하는 구체적인 방법을 모르기 때문이라는 이유도 크다.

 
 

지속적으로 100%에 가깝게 성공 결과를 실현 및 유지할 수 있는 최고 수준의 실력을 갖춘 연애 고수의 관점에서 볼 때, 매직 불릿과 같은 책에 나오는 내용들은 지극히 기본적인 내용들로 보일 것이다.

 
 

 
 

매직 불릿이라는 책이 가진 가장 큰 특징은 특별한 내용을 담고 있다기보다, 평범하지만 일반 사람들이 간과할 수 있는 내용들을 가장 실용적이고 체계적으로 서술, 정리하고 있다는 점이다.

 
 

그래서 연애 고수들 또한 기본적인 내용들을 간과할 때가 있기 때문에 수시로 체계적인 지식을 바탕으로 이를 보완할 필요가 있다.

 
 

하물며 연애 초보들은 어떻겠는가?

 
 

 
 

많은 연애 초보들의 머리 속에는 ‘접근(Approaching)’이라는 개념조차도 정립되어 있지 않다.

 
 

그래서 접근이 어떤 종류, 어떤 형태로 이루어질 수 있으며, 이것을 할 때 어떤 것들에 대해 유의해야 하는가에 대한 기본적인 사항도 모른다.

 
 

아주 특별하거나 뛰어난 방법을 몰라서가 아니라, 기본적인 내용조차 모르고 지키지 않기 때문에 실패의 굴레에서 벗어날 수가 없는 것이다.

 
 

 
 

하지만 그래도 열의를 갖고 하다 보면 실수를 줄여나가는 과정에서 재미를 느낄 수도 있을 것이다.

 
 

‘역시 실제로 경험해보는 게 최고야. 내가 이런 걸 스스로 깨닫게 되다니! 역시 나는 똑똑해. 책으로는 연애를 배울 수 없을 거야. 계속 실전으로 부딪혀가면서 경험해봐야지.’

 
 

그렇게 3~6개월 동안 열심히 시행착오를 겪은 뒤에 매직 불릿을 펼쳐보기 바란다.

 
 

이미 당신이 겪어왔던 과정들이 고스란히 담겨 있을 것이다.

 
 

 
 

바로 이러한 이유로 당신이 처음부터 이론 학습을 병행하면서 뛰어들 때, 더 능률적인 결과 실현이 가능한 것이다.

 
 

 
 

 
 


 
 

 
 

 
 

훈련

 
 

앤드류 카네기는 “어떤 분야에서 항구적인 성공을 유지하는 유일한 방법은 그 분야에서 대가가 되는 것이다.”라고 했다.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훈련의 실제적 중요성에 비해 그것을 간과하는지를 알게 된다면 놀라지 않을 수 없을 것이다.

 
 

 
 

나는 특히 비즈니스를 전수할 때 이러한 현상을 많이 접하게 되는데, 사람들은 단기간에 큰 돈을 벌 수 있는 대박 아이템이나 특별한 비법 같은 것들을 쫓는다.

 
 

하지만 그런 것들은 거의 십중팔구 근시안에 지나지 않는다.

 
 

 
 

만약 우연히 행운을 거머쥐게 된다 하더라도 반드시 기본으로 되돌아가야 하는 때에 직면하게 될 것이다.

 
 

 
 

요행을 쫓기보다, 영업, 판매, 마케팅부터 시작해 비즈니스의 근본적인 토대를 구축하기 위한 기본기를 훈련하는 편이 훨씬 더 생산적인 길이다.

 
 

이러한 기본조차 제대로 모르고 해본 적도 없으면서 투자, 경영과 같은 보다 고차원적인 일을 하려고 하는 경우가 많은데, 애초부터 기회조차 주어지지 않는 게 당연하고, 누군가가 도와줘서 하게 되더라도 대부분 실패한다.

 
 

당신이 실제로 그런 일을 할 수 있는 능력과 준비, 그리고 경험을 갖춘다면, 그러한 기회가 주어지지 않을 수 없을 것이다.

 
 

 
 

이러한 역발상은 연애에서도 두말할 필요 없이 중요하다.

 
 

외모, 직업과 같은 요소들은 비즈니스에서 자본이 갖는 역할과 비슷하다.

 
 

 
 

 
 


 
 

 
 

 
 

자본이 있다면, 비즈니스를 보다 효율적으로 할 수 있다.

 
 

예컨대, 당신이 무자본으로 길거리에 나서서 노점상으로 물건을 판매하는 것보다, 막대한 자본으로 유동인구가 풍부한 곳에 번듯한 매장을 오픈해서 멋지게 인테리어를 해놓고 물건을 판매하는 편이 훨씬 더 수월할 것이다.

 
 

 
 

하지만 이러한 자본은 경우에 따라 (실제로는 대부분) 독이 될 수도 있는데, 당신이 경영 능력은 커녕, 판매 능력조차도 제대로 갖추지 못한 사람이라면, 막대한 자본은 순식간에 증발하거나 빚더미로 바뀌게 될 것이다.

 
 

그 반대로, 무자본으로 시작하더라도 당신의 능력이 탁월하다면, 금방 경쟁업체들을 추월하게 될 것이다.

 
 

 
 

이와 마찬가지로, 연애에서도 아무런 준비 없이 막무가내로 접근하기보다, 외모나 직업(혹은 적어도 지식)과 같은 요소들을 함께 갖춰 나가면서 접근하는 편이 연애를 보다 수월하게 만드는 길이다.

 
 

여기에 있어서 정해진 답은 없고, 그나마 정도正道가 있다면, ‘성장을 추구하는 것’이다.

 
 

 
 

 
 


 
 

 
 

 
 

성공에 있어서 반드시 한 가지 길만 존재하는 것은 아니다.

 
 

 
 

의사를 비롯한 전문직은 어느 사회에서나 각광받는 직업군이다.

 
 

하지만 이러한 전문직으로 성공은 커녕, 최소한의 자격을 갖추기 위해서는 그만큼 오랜 기간 동안 준비를 해야 한다.

 
 

그러한 준비를 다른 분야에서도 해낼 수 있다면, 전문직에 못지 않은 대우를 받거나 결과를 실현할 수 있다.

 
 

 
 

당신이 세일즈를 기가 막히게 잘하는 사람이라면, 비즈니스의 다른 영역들까지 숙달해서 사업에 성공할 수 있다.

 
 

실제로 이런 예들이 많이 있는데, 스타벅스 제국을 건설한 하워드 슐츠나 맥도날드의 레이 크록, 월마트의 샘 월튼과 같은 사람들이 여기에 속한다.

 
 

이 사람들의 시작은 판매직이라는 아주 기초적인 업무에서부터 출발했지만, 마지막에는 일반적인 전문직과는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세계에서 가장 성공한 사람들의 반열에 올랐다.

 
 

그리고 그 과정은 전문직이 되는 과정에 비해 훨씬 더 힘들고 어려운 것이었다.

 
 

 
 

또 다른 예로, 아마존의 창업자인 제프 베조스는 미국 최고의 명문대학들 중 하나인 프린스턴대를 졸업한 수재로, 억대연봉을 받으며 월스트리트에서 잘 나가는 금융맨 중의 하나였다.

 
 

그러나 그는 인터넷 시대의 도래를 직감하고 남들이 부러워하는 직장을 그만둔 뒤 전자상거래 분야에 뛰어들어서 지금의 성공을 실현했다.

 
 

최고의 대학에서 최고의 교육을 받더라도, 사업에서는 결국 밑바닥에서, 밑바탕부터 시작할 수밖에 없다.

 
 

 
 

우리나라에는 아직 이러한 인식이 널리 알려져 있지는 않지만, 그러한 인식과는 관계 없이 이것은 필연적인 흐름이다.

 
 

 
 

 
 


 
 

 
 

 
 

이것이 말해주는 뻔하고도 단순한 교훈은, ‘대가를 치를수록, 노력하는 만큼 올라갈 수 있다’는 사실이다.

 
 

그리고 또 한 가지 당신이 눈 여겨 봐야 할 부분은, 이런 사람들이 마지막에 가서도 기본의 중요성을 결코 과소평가하거나 간과하지 않았다는 점이다.

 
 

 
 

당신이 당신 자신의 사업을 하기로 했다면, 비즈니스의 기술은 언제나 중요할 것이고, 그 기술을 제대로 숙달하는 만큼 자본이 갖는 리스크를 줄일 수 있을 것이며, 이것이 사업에서 지속적인 성공을 실현하는 유일한 길이다.

 
 

 
 

당신이 원하는 상대와의 연애를 하기로 했다면, 연애의 기술은 언제나 중요할 것이고, 그 기술을 제대로 숙달하는 만큼 당신의 매력을 보다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을 것이며, 이것이 연애에서 지속적인 성공을 실현하는 유일한 길이다.

 
 

 
 

 
 


 

No.1 & Only.1,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전문 브랜드,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웹사이트 &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Websites & Social Network Services)]

 

– 도서(책) 구입 : http://imfglc.co.kr

– 제품(DVD, 비즈니스 컨설팅 프로그램) 구입 : http://imf4.kr

– 서비스(강의, 워크숍, 부트캠프, 1:1 트레이닝 등) 신청 : http://glc7.kr

– 미디어(전자책, 영상 등) 구입 : http://media.imfglc.net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전세계 최고 수준의 고품질, 고품격 콘텐츠)

 

– 웹진 : http://glc7.org

(최신 상품 소개, 지식, 조언, 정보 등)

 

– 블로그 : http://blog.imfglc.net

(전문가 스토리, 칼럼 등)

 

– 커뮤니티(카페) : http://cafe.imfglc.net

(구독자/시청자/수강생 모임, 최신 정보 공유 등)

 

– 밴드 : http://band.imfglc.net

(폐쇄형 비공개 소셜 네트워크 – 링크가 유효하지 않다고 나올 경우, 아래 고객센터로 문의)

 

[고객 상담 센터(Customer Consulting Center)]

 

– 메신저 : imfglc (카카오톡) , bestpua (라인)

– 전화 : 010-4508-5067 (휴대전화 / 문자메시지 가능) , 02-538-1165 (일반전화)

– 이메일 : bestpua@imfglc.com

 

– 365일 24시간 도서, 제품, 서비스 구입/상담/신청/문의 환영 (도서, 제품 주문 시 당일 배송 및 2~3일 안에 빠른 수령 가능)

– 무엇을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에 대해 어려움을 느끼시는 분들을 위한 온, 오프라인 상담 및 컨설팅 서비스 제공

 

– 1:1 트레이닝, VVIP 컨설팅, 학교, 기업 등 외부 출강 문의 환영

– 기업, 언론 등 협력, 제휴, 광고 문의 환영

 

– 사생활이 보장되며 고품격 콘텐츠가 실시간으로 제공되는 프라이빗 멤버십 커뮤니티 가입 신청 환영

–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최신 정보를 다루는 고품격 이메일 뉴스레터 구독 신청 환영

 

Greatlife,

Attraction & Lifestyle Standards,

 

Copyright IMF,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