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자가 되거나 성형 수술 없이 예쁜 여자친구 사귀는 법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부자가 되거나 성형 수술 없이 예쁜 여자친구 사귀는 법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지난 수업 때 이단헌트님과 로드 어프로치에 나섰었다.

 
 

 
 

자신감이 조금씩 붙고 있는 중이었고, 이단헌트님과 함께 하면 AA도 줄어드는 터라 많은 번호를 받을 수 있고 경험이 되리라 생각했지만 현실은 달랐고, 이단헌트님이 여성이라 생각하고 어프로치하는 모습을 보여드린 후에야 내 문제점들을 확실히 알게 되었다.

 
 

이단헌트님이 알려주신 느낌을 내려고 노력했고, 이날 난 지금껏 내가 받아냈던 샵 클로즈의 한계를 깼다.

 
 

 
 

그 후 주말에 일하는 칵테일 바에서 손님들이 빠져 쉬고 있을 무렵 자꾸 눈에 띄는 한 여성을 보게 되었다.

 
 

자꾸 내 쪽을 신경 쓰는 듯 보여서 본능적으로 상황에 맞는 자연스러운 오픈을 하였고 내가 알고 있는 모든 기술들을 다 사용했다.

 
 

 
 

그리고 화장실 앞에서 대화하는데 자꾸 나를 만지는 행동에 확신을 들었고 결국 번호를 받아 다음주에 만나기로 약속을 잡았다.

 
 

또 다시 변화가 시작되려는 건가…?”

 
 

– 그레이트라이프 퍼스널 트레이닝 후기 中

 
 

 
 

 
 


 
 

 
 

 
 

혼자서 변화를 실현하기가 어려운 이유

 
 

나도 예전에는 혼자만의 심각한 고민들에 빠져 ‘자기와의 싸움’이라는 말을 되뇌이며 혼자서 가까스로 변화를 이루어내기 위해 애쓴 적이 있다.

 
 

그렇게 해서 오랜 시간과 노력 끝에 변화를 실현해본 적도 있지만, 지금 생각해보면 미련스러웠다는 생각이 들기도 한다.

 
 

더 빨리 갈 수 있는 방법이 있는데, 왜 굳이 그렇게 고생을 했을까 하는 생각이다.

 
 

 
 

물론, 노력하는 자세는 중요하지만, 그 노력의 효율을 높일 수 있다면, 그만큼 다른 것들을 할 수 있는 여력과 선택의 폭도 커질 것이다.

 
 

 
 

혼자서 변화를 실현하기가 어려운 이유는 일단 아무런 시도조차 하지 않는 경우가 많기 때문이다.

 
 

그리고 몇번의 시도를 하더라도, 그 시도를 왜 하는지에 대한 목적의식이 뚜렷하지 않고, 그래서 실패를 경험하다 보면 오래 지속할 용기나 끈기도 내지 못하는 게 대부분이다.

 
 

 
 

운동이나 공부를 생각해보면 이를 쉽게 알 수 있다.

 
 

 
 

중고등학교 시절 학생들을 보면, 공부를 잘하는 게 무조건 더 낫다는 걸 알아도 대부분의 학생들은 실제로 공부를 하지 않는다.

 
 

그 과정이 힘들고 어렵기 때문이다.

 
 

어른들은 공부가 제일 쉬운데 왜 하지 않느냐고 말하지만, 뭐든지 자신에게 주어진 상황이나 과업이 가장 힘들고 어렵게 느껴지는 법이다.

 
 

 
 

이분법적인 사고방식도 이것을 어렵게 만드는 요인 중의 하나다.

 
 

“행복은 성적순이 아니다”, “공부보다 개개인의 재능과 적성을 봐야 한다”라고 얘기하는 사람들이 있지만, 똑똑한 사람들은 공부는 일단 기본적으로 갖추는 게 더 나은 것이라고 생각한다.

 
 

 
 

즉, 이분법적인 사고방식을 가진 사람들은 다음과 같이 생각한다.

 
 

‘인생에서의 행복은 성적순이 아니야. 나는 공부보다 내 자신의 행복을 추구할래.’

 
 

‘왜 우리나라의 입시 환경은 공부만 중요하게 생각하는 걸까? 나는 내가 좋아하고 잘할 수 있는 게 있는데.’

 
 

 
 

하지만 똑똑한 사람들은 다음과 같이 생각한다.

 
 

‘인생에서의 행복은 성적순이 아니지만, 일단 좋은 성적을 받아놓으면 행복을 보다 안정적으로 추구하고 실현할 수 있어. 그러니까 좋은 성적을 받아두자.’

 
 

‘우리나라의 입시 환경에 부족하고 보완해야 할 것들이 많지만, 그건 지금 당장 내가 통제할 수 있는 것들이 아니야. 지금 당장 내가 할 수 있는 것들, 변화시킬 수 있는 것들에 초점을 맞추고 노력을 기울이자. 내가 좋아하고 잘할 수 있는 분야가 있겠지만, 그게 뭔지는 지금 정확히 알 수 없을 뿐더러, 나중에 그런 일에 전념할 수 있는 자격(혹은 기회)을 갖추기 위해 일단 공부를 열심히 하자.’

 
 

 
 

실제 현실에서는 후자에 속한 사람들이 더 나은 결과를 얻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워렌 버핏도 이에 대해 다음과 같이 말한 바 있다.

 
 

“가끔씩 운이 좋아서 부자가 되는 사람들도 있지만, 보통은 똑똑한 사람들이 부자가 된다.”

 
 

 
 

세계 최고의 부자인 빌 게이츠는 하버드 대학교를 중퇴한 사실로 유명하다.

 
 

그는 단순히 부자임을 넘어서, 세계에서 가장 성공한 사람이기도 하고, 현재도 기부와 자선사업을 가장 모범적으로 실천하는 사람들 가운데 하나다.

 
 

빌 게이츠를 보면서, 학력이 전부가 아님에 위안을 얻는 사람들이 많은 것으로 알고 있는데, 여기에도 다소 오해가 있는 것으로 보인다.

 
 

 
 

빌 게이츠는 공부가 아닌 다른 길을 선택해서 성공을 했다기 보다, ‘공부를 하나의 옵션으로 얻은 후’ 다른 더 낫다고 판단되는 기회에 집중함으로써 성공을 실현한 것에 가깝다.

 
 

즉, 그는 공부를 못해서 다른 길을 선택 했다기 보다, 언제든지 공부로 성공할 수도 있지만, 컴퓨터 분야가 일생일대의 기회라고 생각해서 그쪽 분야에 일찍 과감히 뛰어든 것이다.

 
 

 
 

사실, 그의 행보를 보면 알겠지만, 보통 사람들이 이해하기도 어려운 급변하는 첨단 기술 분야에 뛰어들어서 아직 계발되지 않은 영역을 개척하는 일이 공부보다 훨씬 더 어렵고, 특히 경쟁이 치열한 분야의 사업에서 그 정도의 성공을 거두는 것은 노력만으로 쉽게 이룰 수 있는 부분이 아니다.

 
 

 
 

그의 친구이자 마이크로소프트의 공동설립자인 폴 앨런이 쓴 ‘아이디어맨’을 보면, 빌 게이츠가 사업에 임하는 과정과 태도들을 엿볼 수 있는데, 나는 무엇보다도 그가 모든 리스크를 감수하면서 한 가지 일에 엄청난 집중력으로 전념한 부분이 인상적이었다.

 
 

그런 태도와 노력으로 임한다면 어떤 일을 하더라도 성공하지 않을 수가 없을 것 같다고 느꼈다.

 
 

 
 

그 책을 보기 전까지, 나는 빌 게이츠가 일종의 천재적인 인물이고, 노력을 하긴 했겠지만 그 정도로 치열하게 노력했을 거라고 생각하진 않았으며, 운이 따라주어서 그런 성공을 거두었을 거라고 짐작만 했을 뿐이다.

 
 

하지만 그는 자신의 분야와 회사 외에는 쳐다보지도 않을 정도로 자신의 분야에만 집중한 다소 외곬수적인(nerdy) (그러나 똑똑한) 사람임을 알 수 있었다.

 
 

 
 

 
 


 
 

 
 

 
 

습관에 대하여

 
 

“시간이 약”이라곤 하지만, 세상에는 시간이 지나도 나아지지 않는 것들, 심지어 시간이 지날수록 악화되는 것들도 많다.

 
 

‘습관’이 그중 하나다.

 
 

 
 

학창 시절에 공부를 대충 했던 사람들이 대학생이 되거나 성인이 되면 자기계발을 열심히 할까?

 
 

보통은 그렇지 않은 경우가 대부분이다.

 
 

 
 

대학생 때 혹은 성인이 되었을 때 자기계발을 열심히 하지 않는 사람은 일을 하거나 사업을 해도 대충 한다.

 
 

물론, 연애도 대충 한다.

 
 

 
 

이건희 회장은 질(Quality) 개념에 대해 다음과 같이 말한 바 있다.

 
 

“무엇이든 대충 대충 하는 데서부터 문제가 생겼다. 언제부터 양을 위해 질을 희생해도 괜찮다고 생각하게 되었나? 이제부터는 무조건 양보다 질로 가야 한다.”

 
 

 
 

선순환의 비밀은 의외로 단순한 곳에 있다.

 
 

그것은 하나를 하더라도 제대로 하는 것이다.

 
 

 
 

공부에서 성적을 80점만 받는 것과 90점을 받는 것에는 선택의 폭에 있어서 엄청난 차이가 있듯이, 이러한 원리는 인생의 다른 영역들에서도 그대로 적용되는 경우가 많다.

 
 

Less is more, 위로 갈수록 작은 차이가 큰 차이를 만든다.

 
 

 
 

페이스북의 창업자인 마크 주커버그는 다음과 같이 말했다.

 
 

“뛰어난 프로그래머 한 명은 열 명의 평범한 프로그래머들보다 낫다.”

 
 

 
 

이것은 연애에서도 마찬가지다.

 
 

매력적인 사람 한 명은 평범한 사람 열 명보다 낫다.

 
 

 
 

소셜 모임 같은 곳을 가보면 이를 알 수 있을 것이다.

 
 

그곳에 있는 사람들 전부가 평범한 사람이라면 취향이나 선호도가 제각각으로 나뉘겠지만, 그 중에서 군계일학群鷄一鶴처럼 빛나는 매력적인 사람 한 명이 있다면, 대다수 사람들의 이목이 그 사람에게 집중될 것이다.

 
 

 
 

 
 


 
 

 
 

 
 

기술에 대하여

 
 

“짚신도 짝이 있다”는 말처럼 누구나 기준점(눈높이)을 낮추면 자신의 짝을 만날 수 있지만, 현실에서는 소수의 매력적인 사람들이 다수에 대한 관계에서의 주도권이나 선택권을 갖는 경우가 많다.

 
 

당신이 매력적인 사람이 된다면, 이전에는 한번도 경험해보지 못했던 실제 삶에서의 진짜 신세계가 열릴 것이다.

 
 

 
 

물론, 이렇게 되는 것이 쉽지만은 않다.

 
 

당신은 화장품 CF를 보면서 연예인 피부처럼 될 수 있을 거라는 환상을 품는 여자들을 보면서 어떤 생각을 하는가?

 
 

어떤 사람들은 성형이나 시술을 통해 외모를 개선하면 하루 아침에 매력적인 사람이 될 수 있을 거라는 환상을 갖고 있지만, 그렇게 해서 실제로 드라마틱한 결과를 실현하는 경우는 극소수에 불과하다.

 
 

 
 

사실, ‘무엇’을 하느냐 보다, ‘어떻게’ 하느냐가 중요하기 때문이다.

 
 

옷을 입더라도 단순히 새 옷을 사서 입느냐 보다 어떻게 코디 하느냐에 따라 사람이 달라 보일 수 있고, 성형이나 시술을 하더라도 어떤 의사에게 어떤 방법과 디자인으로 받느냐에 따라 결과가 천차만별로 달라질 수 있다.

 
 

 
 

어리석은 사람들은 그저 좋은 옷을 사서 입고 성형이나 시술을 받으면 자신들도 매력적인 연예인처럼 될 수 있을 거라고 착각한다.

 
 

하지만 그러한 착각과는 달리, 진지하게 매력 계발에 임하는 사람들은 착각 속에 빠진 사람들에 비해 언제나 더 앞서가고 있고, 이러한 이유로 현실에서 진정한 매력이나 우위를 갖추기 위해서는 생각보다 더 많은 노력이 필요하다.

 
 

 
 

주식 투자에서 잘 알려진 기업에 투자한다고 누구나 100% 수익을 낼 수 있는 것은 아니듯이, 심사숙고 없이 이루어진 의사결정은 대부분 바람직한 결과보다는 원치 않는 결과로 이어지는 경우가 많다.

 
 

이 문제를 해결하는 유일한 방법은 근본적으로 습관을 개선하고 지속적으로 자기 자신을 교육하는 것이다.

 
 

 
 

워렌 버핏은 이에 대해 “썰물이 빠졌을 때 비로소 누가 발가 벗고 헤엄쳤는지 알 수 있다.”고 했으며, ‘자기 무력화 현상’을 고적대의 행진에 비유하여 설명한 바 있다.

 
 

기술이란 조수(tide)의 흐름과도 같아서, 사람들이 그 흐름에 올라타고 있을 때에는 좋아 보이지만, 그 흐름이 멈추었을 때에는 당신의 진정한 발전을 가로막는 족쇄가 되기도 한다.

 
 

고적대의 행진에서, 맨 앞에 나아가는 사람이 발 뒤꿈치를 든다면, 나머지 사람들도 그것을 따라할 것인데, 그러한 움직임이 그 자체로 피로를 유발해서 오랫동안 지속될 수는 없다는 것이 기술의 본질적인 한계다.

 
 

 
 

내가 볼 때 워렌 버핏은 (이해할 수 없으므로) 기술을 가능한 한 배제하는 편이 더 낫다는 입장을 견지하는 것으로 보이고, 그러한 관점이 그가 속한 분야에서 타당해보이지만, 나는 세상에 영원한 것은 없다고 믿기 때문에 기술을 현명하게 활용할 수만 있다면 활용하는 편이 더 낫다고 생각하는 입장이다.

 
 

그래서 나는 연애, 매력 계발과 관련된 패션, 미용, 성형 등의 분야에서 일어나는 최신 동향과 추세를 계속해서 파악 및 분석하고 있으며, 필요한 사람들에게 그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실제로, 나는 중고등학교 때 여드름 치료에 관한 실험과 연구를 해본 적이 있으며, 그 과정에서 알게 된 방법들을 나 자신에게 적용하여 악성 여드름 피부였던 내 피부를 한달 만에 완치하고, 지금까지 좋은 피부를 유지하고 있다.

 
 

그리고 나는 그 때 터득한 노하우를 내가 저술한 책에 간략하게 정리한 바 있다.

 
 

이것은 내가 지금까지 알고 있거나 터득한 노하우 중 지극히 일부에 불과하다.

 
 

 
 

나와 자세하게 상담을 해본 사람들은 내가 생각했던 것보다 훨씬 더 체계적인 지식과 경험, 그리고 방법들로 접근하는 사람이라는 것에 대해 놀라는 경우가 많고, 과학자 같다고 말씀하시는 분들도 계신다.

 
 

고백하건데, 분석 능력은 나의 강점 중의 하나다.

 
 

 
 

내가 학위나 자격증 같은 것들에 얽매이지 않는 이유 또한 나의 분석 능력에 기초해서 가치를 가진 무언가를 만들거나 평가할 수 있기 때문이다.

 
 

나는 이러한 능력을 이미 연애, 비즈니스, 투자 등 다양한 분야들에 적용해본 경험과 사실에 입각한 데이터가 있다.

 
 

 
 

선천적인 어드밴티지를 가진 사람들과 부유한 사람들도 그레이트라이프를 참고하는 이유가 바로 이 때문일 것이다.

 
 

우리는 평범한 사람들이 날마다 더 탁월하고 매력적으로 변화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No.1 & Only.1,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전문 브랜드,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웹사이트 &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Websites & Social Network Services)]

 

– 도서(책) 구입 : http://imfglc.co.kr

– 제품(DVD, 비즈니스 컨설팅 프로그램) 구입 : http://imf4.kr

– 서비스(강의, 워크숍, 부트캠프, 1:1 트레이닝 등) 신청 : http://glc7.kr

– 미디어(전자책, 영상 등) 구입 : http://media.imfglc.net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전세계 최고 수준의 고품질, 고품격 콘텐츠)

 

– 웹진 : http://glc7.org

(최신 상품 소개, 지식, 조언, 정보 등)

 

– 블로그 : http://blog.imfglc.net

(전문가 스토리, 칼럼 등)

 

– 커뮤니티(카페) : http://cafe.imfglc.net

(구독자/시청자/수강생 모임, 최신 정보 공유 등)

 

– 밴드 : http://band.imfglc.net

(폐쇄형 비공개 소셜 네트워크 – 링크가 유효하지 않다고 나올 경우, 아래 고객센터로 문의)

 

[고객 상담 센터(Customer Consulting Center)]

 

– 메신저 : imfglc (카카오톡) , bestpua (라인)

– 전화 : 010-4508-5067 (휴대전화 / 문자메시지 가능) , 02-538-1165 (일반전화)

– 이메일 : bestpua@imfglc.com

 

– 365일 24시간 도서, 제품, 서비스 구입/상담/신청/문의 환영 (도서, 제품 주문 시 당일 배송 및 2~3일 안에 빠른 수령 가능)

– 무엇을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에 대해 어려움을 느끼시는 분들을 위한 온, 오프라인 상담 및 컨설팅 서비스 제공

 

– 1:1 트레이닝, VVIP 컨설팅, 학교, 기업 등 외부 출강 문의 환영

– 기업, 언론 등 협력, 제휴, 광고 문의 환영

 

– 사생활이 보장되며 고품격 콘텐츠가 실시간으로 제공되는 프라이빗 멤버십 커뮤니티 가입 신청 환영

–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최신 정보를 다루는 고품격 이메일 뉴스레터 구독 신청 환영

 

Greatlife,

Attraction & Lifestyle Standards,

 

Copyright IMF,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