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에서 당신은 매력적인 사람 혹은 강사를 따라하고 있는가, 아니면 능가하고 있는가?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연애에서 당신은 매력적인 사람 혹은 강사를 따라하고 있는가, 아니면 능가하고 있는가?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그레이트라이프에서는 무엇이 다르기에 유일무이하게 실제 현실에서의 성공 결과를 실현하는가?

 
 

 
 

간단하게 말하면, ‘하는 것(Doing)’을 넘어, ‘되는 것(Being)’에 대해 ‘제대로’ 다루기 때문이다.

 
 

이말은즉슨, 되는 것에 관한 추상적인 이야기만 다룬다는 뜻이 아니라, 하는 것에 관한 구체적인 과정과 방법을 다루는 동시에, 그러한 하는 것을 근본적으로 개선하기 위한 되는 것의 영역까지도 포괄적으로 다룬다는 뜻이다.

 
 

 
 

수많은 아마추어 강사들이 여전히 하는 것에 대해 필요 이상의 중요성을 부여하고 있다.

 
 

그들은 “어프로치나 연애는 몸으로 하는 것이며, 생각하지 말고 일단 하라”고 말한다.

 
 

정확히는 부추긴다.

 
 

전에는 해본 적 없는 시도를 하는 것만으로도 대단한 시도라는 식으로 말을 하지만, 그런 관점으로 본다면 이 세상에 대단한 시도들이 너무 많을 것이다.

 
 

 
 

당신은 굳이 대단한 시도를 할 필요가 없다.

 
 

전세계의 인종, 국가, 지역 등을 막론하고, 연애에서 사람들이 보편적으로 겪게 되는 과정은 누구에게나 동일하다.

 
 

그것은 접근, 연락, 만남, 관계 유지에 관한 것이다.

 
 

이 과정은 평범한 사람에서부터 대통령이나 연예인, 혹은 억만장자와 같은 사람들에게도 똑같이 적용되는 부분이다.

 
 

UN 총장이 와도 이 과정을 바꿀 수는 없다.

 
 

 
 

당신은 이러한 연애에서의 프로세스를 본질적인 차원에서 이해하고, 숙달하며, 개선하는 것만으로도 연애에서의 결과를 확실하게 개선할 수 있다.

 
 

정확히 말하면, 과정이 개선될수록, 결과가 개선되지 않을 수 없다.

 
 

그것이 인과법칙이다.

 
 

 
 

하지만 역설적으로, 그레이트라이프에서는 하는 것에 관한 비중을 최소화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아마추어들이 보기에는 ‘일단 필드에 나가서 최대한 많은 시도를 해보면서 필드 경험을 쌓아야 실력도 개선될 수 있는 거 아닌가?’라고 생각할 수도 있을 것이다.

 
 

이것은 반은 맞고 반은 틀린 생각도 아니고, 연애에 대해 10%도 모르는 생각이다.

 
 

 
 

에이브러햄 링컨은 다음과 같이 말했다.

 
 

“나에게 여덟 시간을 주고 나무를 자르라고 한다면, 나는 도끼 가는 데에 여섯 시간을 쓸 것이다.”

(If I had eight hours to chop down a tree, I’d spend six hours sharpening my ax.)

 
 

 
 

실제 현실에서는 소위 말하는 클럽, 나이트, 로드 헌팅 등 ‘필드’에 “전혀” 나가지 않고도 얼마든지 성공적인 결과를 실현하는, 심지어 유지하는 사람들이 수두룩하게 널려 있다.

 
 

여기서 ‘성공적인 결과’라 함은 이상형에 가깝지는 않더라도 적어도 마음에 드는 이성과의 실제 연애를 의미한다.

 
 

 
 

인생은 연습이 아니라 이미 (한참 전부터) 실전이다.

 
 

당신은 혹시 앞으로 몇 달 혹은 몇 년 동안 필드에 나가서 연습을 한 뒤, 그 이후에 이상형을 만나겠다는 생각을 하고 있는가?

 
 

그러한 생각은 당신의 착각에 불과하다.

 
 

 
 

실제 현실에서는 당신이 예상하든, 예상하지 못하든, 언제 어디서 당신의 마음에 드는 이상형을 만나게 될지 모른다.

 
 

중요한 것은 당신이 그러한 기회에 준비되어 있고, 그 기회를 실제 성공으로 만들어갈 수 있는 실력을 갖추고 있는가 이다.

 
 

그리고 그러한 준비와 실력은 별도의 연습 기간이 필요한 게 아니라 실제 현실에 직면하면서 갖추는 것이다.

 
 

 
 

 
 


 
 

 
 

 
 

일과 연애의 균형, 그리고 효율적인 준비

 
 

 
 

할 일 없이 놀러 다니는 한량이 아닌 이상, 자기 가치를 높여 나가고자 하는 사람들은 언제나 바쁜 생활에 직면하고 있다.

 
 

그들에게 필요한 것은 ‘오랜 기간 동안 많은 시간을 투자해서 그저 그런 결과를 얻는 방법’이 아니라, ‘적정 시간을 투자해서 최대한 효율적인 방법으로 최고의 결과를 최단 기간 안에 얻는 방법’이다.

 
 

 
 

바보가 아닌 이상 매일 같이 클럽, 나이트를 전전한다면 결과를 얻지 못할 수 없을 것이다.

 
 

보통의 대다수 사람들은 그럴 자신이나 용기가 없어서 그러지 않는 게 아니라, 그게 시간낭비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하지 않는 것이다.

 
 

 
 

심지어 나는 내 수강생 분들께 AA(Approach Anxiety, 접근에 대한 공포증 – 낯선 이성에게 접근할 때 느끼는 두려움)를 극복하지 못해도 괜찮다고 말씀 드린다.

 
 

“공포는 두려움의 부재가 아니라 두려움을 지배하는 것”이라는 말이 있듯이, 훈련을 통해 AA를 스스로 통제할 수 있다면 더할 나위 없이 좋겠지만, 그렇지 못하더라도 연애에서의 성공 결과를 실현하는 데는 별 지장이 없다.

 
 

 
 

당신이 충분히 매력적이기만 하다면, 매력적인 이성으로부터 역으로 접근을 받을 수도 있기 때문이다.

 
 

실제로, AA가 극심해도 이성과의 대화나 이후 과정은 문제 없이 해내는 사람들도 많다.

 
 

나는 그런 사람들에게 서로의 약점을 보완할 수 있는 상대방(윙)을 붙여주거나 내가 그러한 역할을 대신함으로써 성공 결과를 실현할 수 있도록 돕는다.

 
 

 
 

당신은 ‘빅 무브(Big Move)’를 추구할 필요가 있다.

 
 

지금은 불가피하게 단기적인 결과 실현을 위해 이론과 기술을 배우지만, 장기적으로는 이론과 기술에 의존하지 않아도 스스로 매력적인 사람이 되어 매력적인 라이프스타일을 구축하는 실제 현실을 맞이하는 것이다.

 
 

 
 

그레이트라이프의 수강생 분들께서 왜, 그리고 어떻게 드라마틱한 결과를 실현하는지 아는가?

 
 

 
 

그레이트라이프에서는 수강생을 수강생만으로 대하지 않고, 강사들의 수준 이상으로 성장시키는 방법과 방향을 실제로 전수하고 추구하기 때문이다.

 
 

이 말의 의미는, 비단 연애, 매력 계발 분야 뿐만 아니라 다양한 분야들에서 수많은 강사와 수강생 간의 관계가 ‘역할 행동(Role-play)’의 범위 안에 갇혀 있는데, 그러한 역할 행동의 범위를 초월하는 것을 의미한다.

 
 

이 업계에서는 강사가 수강생에게 “수강생이니까 당연히 퇴근 후에 1시간씩 어프로치 연습을 해보세요” 따위의 지침을 주곤 하는데, 강사인 자신은 그렇게 하지 않으면서, 강사와 수강생 관계라는 역할 행동의 틀 속에 갇혀서 뻔하고 구태의연한 방식으로 코칭을 지도하는 양상을 흔히 볼 수 있다.

 
 

 
 

실제 필드 실력을 갖추는 것과 다른 사람으로 하여금 실제 필드 실력을 갖추도록 하는 것은 차원이 다른 영역인데, 필드 실력은 있으면서 코칭 능력은 없는 사람이 다른 사람들로 하여금 자신을 모방하게 하는 방법으로 그저 그런 실력을 갖출 수 있도록 도울 수는 있지만, 이러한 방법은 대부분의 경우 실패하고, 성공하더라도 그 결과가 허접한 수준에 지나지 않는 경우가 많다.

 
 

 
 

당신이 실제로 성장하기 위해서는 그러한 아마추어 강사들이 AFC(Average Frustrated Chump, 연애 초보) 시절에서 강사 수준의 필드 실력을 갖추기까지 실제로 필요했던 요인들을 갖춰야 한다.

 
 

그 요인들은 1주일에 한번씩 의무적으로 필드에 나가서 무턱대고 연습을 하는 게 아니라, ‘여성과의 관계에서 성공적이고 매력적인 남성’의 실제적인 사고방식과 습관, 외모, 행동력 등을 갖추는 걸 의미한다.

 
 

나아가 여성과의 관계와 대화, 상호작용 자체를 즐기고, 그 과정에서 원하는 결과를 실현하는 방법을 역동적으로 체득하는 것이다.

 
 

 
 

또한, 보통의 강사들이라면 강사들 자신들처럼 매력적으로 보일 수 있는 방법들, 이를테면 외모 관리 방법이나 패션/스타일 코디 등을 알려주지 않을 것이다.

 
 

하지만 나는 그런 것들은 얼마든지 알려줄 수 있고, 그들이 비즈니스를 하는 방법까지도 알려줄 수 있다.

 
 

 
 

그래서 나는 내 수강생 분들을 당신이 업계에서 흔히 찾아볼 수 있는 그저 그런 강사들이 상상조차 할 수 없는 수준으로, 그들 자신들보다도 훨씬 더 매력적이고 뛰어난 사람으로 성장시키고 있다.

 
 

이 업계에서의 경력이 10년차(같은 10년이어도 경험의 질과 깊이가 다르다)에 접어드는 이 시점에서, 나는 아마추어 강사들이 쓰는 말이나 글, 혹은 그들이 실현했다고 말하는 결과들만 봐도 그것들이 실제로 어느 정도 수준이며, 어떻게 이루어지는지를 손바닥 들여다보듯이 훤하게 파악할 수 있다.

 
 

 
 

실제 현실은 계속 빠르게 변화하고 있는데, 아직도 구시대적 방법에서 벗어나지 못하고 있는 경우들도 숱하게 접한다.

 
 

내 실력을 아는 사람들은 나에게 천재니, 신이니 하지만, 나는 그런 말들이 낯간지러워서 자랑하지 않을 뿐이다.

 
 

 
 

지금도 여전히 이 업계의 관계자들이 365일 24시간 내내 그레이트라이프를 주시하고 있다는 걸 알고 있다.

 
 

그 이유가 뭐겠나?

 
 

최소한의 리스펙트도 없이 한 글자라도 더 모방하려 하는 어설픈 움직임에 지나지 않는 것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아류가 될지, 아니면 당신 자신이 오리지널이 될지는 당신의 선택에 달려 있다.

 
 

그레이트라이프는 지속적으로 최고들을 양성할 것이다.

 
 

 
 

 
 


 

No.1 & Only.1,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전문 브랜드,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웹사이트 &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Websites & Social Network Services)]

 

– 도서(책) 구입 : http://imfglc.co.kr

– 제품(DVD, 비즈니스 컨설팅 프로그램) 구입 : http://imf4.kr

– 서비스(강의, 워크숍, 부트캠프, 1:1 트레이닝 등) 신청 : http://glc7.kr

– 미디어(전자책, 영상 등) 구입 : http://media.imfglc.net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전세계 최고 수준의 고품질, 고품격 콘텐츠)

 

– 웹진 : http://glc7.org

(최신 상품 소개, 지식, 조언, 정보 등)

 

– 블로그 : http://blog.imfglc.net

(전문가 스토리, 칼럼 등)

 

– 커뮤니티(카페) : http://cafe.imfglc.net

(구독자/시청자/수강생 모임, 최신 정보 공유 등)

 

– 밴드 : http://band.imfglc.net

(폐쇄형 비공개 소셜 네트워크 – 링크가 유효하지 않다고 나올 경우, 아래 고객센터로 문의)

 

[고객 상담 센터(Customer Consulting Center)]

 

– 메신저 : imfglc (카카오톡) , bestpua (라인)

– 전화 : 010-4508-5067 (휴대전화 / 문자메시지 가능) , 02-538-1165 (일반전화)

– 이메일 : bestpua@imfglc.com

 

– 365일 24시간 도서, 제품, 서비스 구입/상담/신청/문의 환영 (도서, 제품 주문 시 당일 배송 및 2~3일 안에 빠른 수령 가능)

– 무엇을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에 대해 어려움을 느끼시는 분들을 위한 온, 오프라인 상담 및 컨설팅 서비스 제공

 

– 1:1 트레이닝, VVIP 컨설팅, 학교, 기업 등 외부 출강 문의 환영

– 기업, 언론 등 협력, 제휴, 광고 문의 환영

 

– 사생활이 보장되며 고품격 콘텐츠가 실시간으로 제공되는 프라이빗 멤버십 커뮤니티 가입 신청 환영

–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최신 정보를 다루는 고품격 이메일 뉴스레터 구독 신청 환영

 

Greatlife,

Attraction & Lifestyle Standards,

 

Copyright IMF,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