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형과의 연애와 비즈니스에서의 성공, 유혹하는 사람이 되지 말고 유혹 당하는 사람이 되라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이상형과의 연애와 비즈니스에서의 성공, 유혹하는 사람이 되지 말고 유혹 당하는 사람이 되라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일전에 안면이 있고 그 당시에도 좋은 이야기를 해주셨던 이단헌트님의 기억을 되살려 이성과의 문제 상담을 하게 되었습니다.

 
 

제가 보지 못하는 문제를 단순화시켜서 짚어 주신 조언을 통해 앞으로의 나아갈 방향과 개선점을 동시에 찾을 생각입니다.

 
 

좀 더 올바른 자신의 매력과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기에 적합한 대화였습니다.

 
 

앞으로도 지속적인 소통을 원합니다.”

 
 

– 그레이트라이프 상담후기 中

 
 

 
 

 
 


 
 

 
 

 
 

보이지 않는 문제를 보고, 그것을 단순화한다는 것

 
 

“이미 알고 있었는데 잊고 있었네요.”

 
 

“그거 분명히 아는 거였는데…”

 
 


 
 

가끔 이런 말들을 듣게 되는데, 이런 말들은 사실상 모른다는 말과 다름이 없다.

 
 

 
 

차라리 모르는 게 배움에 있어서 더 나을 수도 있다.

 
 

모른다고 생각하면 배워야겠다고 생각하지만, 이미 안다고 생각하면 배움을 멈추기 때문이다.

 
 

 
 

지식의 효용가치 면에서 어떠한 지식이든 그것을 활용하지 않으면 아무런 소용이 없다.

 
 

이와 관련해 워렌 버핏은 “단순히 많은 정보를 수집하는 게 부자가 되는 길이었다면 도서관 사서들이 최고의 부자가 되었을 것이다.”는 말을 남긴 바 있다.

 
 

 
 

따라서 위와 같은 말을 하는 사람들은 다시 한 번 지식의 참된 의미를 되새겨볼 필요가 있다.

 
 

 
 

앞서 나에게 상담을 받으신 분께서는 한 번도 연애, 매력 계발에 관한 체계적인 교육을 받으신 적이 없으신 분이다.

 
 

그러나 비교적 오랜 기간 동안 눈팅을 통해 흩어진 정보들을 습득하신 바는 있다.

 
 

 
 

이런 분들이 생각보다 많은데, 이런 분들의 특징은 결과가 나오는 확률이 일정하지 않고, 변동성이 매우 크며, 어떤 문제가 발생해도 그 원인과 해결 방법, 방향을 잘 모르신다는 점이다.

 
 

 
 

간혹, 어렴풋이 해결 방법, 방향을 알고 있다 하더라도, 구체적으로 무엇부터 어떻게 해야 하는지는 여전히 잘 모르시기 때문에, 변화해야겠다는 희망만을 품고 계실 뿐, 시간이 지나도 크게 달라지는 부분은 없다.

 
 

보통 아주 천천히 달라질 뿐인데, 그렇게 천천히 달라지는 것은 일반적인 의미에서 현상유지 또는 퇴보하는 것과 마찬가지다.

 
 

예컨대, 주식 투자나 부동산 투자 등 재테크를 하는데 있어서, 수익률이 매우 낮고 수익이 창출되는 속도가 매우 천천히 이루어질 경우, 이러한 전체적인 흐름이 물가상승률보다 느리거나 비슷할 경우, 사실상 제자리걸음을 하고 있거나 퇴보하고 있는 것에 비유할 수 있다.

 
 

 
 

따라서 그레이트라이프에서 내가 집중적으로 케어하는 부분은, 나의 수강생 분들께서 이미 알고 있더라도 평상시에 자각하지 못하고 계신 부분들, 그러한 부분들을 실제로 실행에 옮기기 위해 지금 당장 해야 할 것들, 그리고 그러한 것들을 더 나은 (가능한 한 최고의) 방법으로 탁월하게 해내는 방법과 노하우 등을 알려드리는 것이다.

 
 

새로운 지식을 전수해드리는 것도 중요하지만, 이미 알고 있는 지식을 제대로 알게 하며, 그것이 단편적인 정보 수집 수준을 넘어, 종합적인 이해와 숙달의 차원으로 끌어올리도록 돕는 것이 내가 잘하는 일이며, 지금도 하고 있는 일이다.

 
 

 
 

앞의 자필후기를 작성하신 분께서는 최근에 몇 명의 이성들을 만나셨고, 그 중 몇 명과 육체적인 관계까지는 진행되셨지만, 진정한 의미에서 사귄다, 연애를 한다, 관계가 성공적으로 유지되고 있다, 사랑을 나누었다 라고 하기에는 부족함이 있었다.

 
 

엄밀히 말씀 드리면, 부족함이 있었다기보다도, 연애의 기초를 처음부터 제대로 쌓아나가셔야 하는, 건축으로 비유하면 설계를 하고 자재를 구하며 기초 공사부터 해야 하는 상황이셨다.

 
 

 
 

그런데 이 ‘연애의 기초’라는 것이, 처음 시작하는 사람들의 입장에서는 ‘해야 할 중요한 것들이 너무 많은(많다고 느껴지는)’ 상황으로 인해(물론, 실제로 많기도 하지만), 복잡성의 늪에 함몰되어 버리는 경향이 있으시기 때문에, 직면한 문제를 단순화하고, 그에 대한 해결 방법을 제시해드렸다.

 
 

그러자 나아갈 방향과 개선점을 찾아나가야겠다고 생각하셨으며, 좀 더 올바른 자신의 매력과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해야겠다고 결심하셨다.

 
 

변화의 첫걸음이 시작된 것이다.

 
 

 
 

 
 


 
 

 
 

 
 

연애를 배우고 매력을 계발하는 일은 이제 선택이 아니라 필수가 되고 있다

 
 

과거에는 일을 열심히 하고, 일에서의 성공을 거두는 것만으로도 충분하다고 여겨지던 시절이 있었다.

 
 

그 때는 연애를 배우는 일, 매력을 계발하는 일이 시간 낭비라고 여겨질 때도 있을 정도로, 이에 대한 인식이 미흡했었다.

 
 

 
 

그러나 지금은 소셜 미디어 등의 발달로 연애를 배우고 매력을 계발하는 일은 이제 선택이 아니라 필수가 되고 있다.

 
 

최근 수십년 동안 생겨난 기업들 가운데 가장 독보적인 행보를 보여주고 있는 기업은 단연코 구글, 페이스북, 트위터 등과 같은 기업들이다.

 
 

인디텍스(자라)와 같은 패스트 패션 기업들이나 아마존 같은 전자상거래 기업들도 크게 급부상했다.

 
 

 
 

우리나라에서도 카카오톡과 같은 서비스는 단순한 문자 메시지 교환 수단을 넘어, 라이프스타일의 일부로 자리잡았다.

 
 

시쳇말로, 카카오톡으로 친구들이나 애인과 수다를 떨다 보면 밥을 먹는 일을 잊을 정도다.

 
 

 
 

이러한 기업들의 중요성과 위상은 이제 겨우 시작일 뿐이며, 좋든, 싫든, 앞으로 그 영향력을 더욱 확대해나갈 것이다.

 
 

당신도 이러한 시대의 흐름에 준비할 필요가 있으며, 그 준비의 시작은 *바로 지금부터*가 되어야 한다.

 
 

 
 

그렇다면 어떤 준비를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하는 걸까?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그레이트라이프의 도서, 제품, 서비스에서는 이 부분에 대해 매우 자세하게 기술적으로 다루고 있지만, 여기서는 비교적 간단한 내용부터 언급하겠다.

 
 

 
 

당신은 실제로 좋은 사람이 되는 것을 넘어, 좋은 사람으로 비쳐지기 위한 다양한 준비와 노력들을 해야 한다.

 
 

물론, 독서를 하거나 운동을 하는 등 실제로 좋은 사람이 되기 위해 노력하는 일의 가치는 예나 지금이나 여전히 중요하고, 앞으로도 계속 중요할 것이다.

 
 

 
 

그런데 시대적으로, 지금 현재는 ‘좋은 사람으로 비쳐지기 위한 다양한 준비와 노력들’ 또한 역사상 그 어느 때보다도 중요성을 더해가고 있다.

 
 

역사책을 들고 살펴보기 바란다.

 
 

과거에, 지금처럼 연예인들의 사회적 지위가 높았던 때가 있었는가?

 
 

 
 

이제는 ‘외모지상주의’라는 말을 언급하는 것이 오히려 진부할 정도로, 외모 혹은 외적 매력은 누구에게나 좋든 싫든 절대적으로 필수불가결한 경쟁력의 요소로까지 자리잡았을 정도로 시대가 크게 변화했다.

 
 

‘한류 열풍’은 단순한 유행이 아니며, 그 유행은 세상을 더 이상 과거로 되돌아갈 수 없는 방식으로 사회와 국가들을 변화시켰다.

 
 

그 유행과 열풍은 한국을 지나 중국으로 옮겨가면서, 매력은 곧 능력이라는 말과 동등하거나 그 이상의 의미를 지니게 될 것이다.

 
 

 
 

지금도 이미 곳곳에서는 이러한 현상이 일시적인 현상이 아닌 지속적인 현실이 되었다.

 
 

그리고 그 현실은 과거로 되돌아가지 않을 것이다.

 
 

 
 

그렇다면 당신은 어떤 선택을 하겠는가?

 
 

 
 

 
 


 

No.1 & Only.1,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전문 브랜드,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웹사이트 &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Websites & Social Network Services)]

 

– 도서(책) 구입 : http://imfglc.co.kr

– 제품(DVD, 비즈니스 컨설팅 프로그램) 구입 : http://imf4.kr

– 서비스(강의, 워크숍, 부트캠프, 1:1 트레이닝 등) 신청 : http://glc7.kr

– 미디어(전자책, 영상 등) 구입 : http://media.imfglc.net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전세계 최고 수준의 고품질, 고품격 콘텐츠)

 

– 웹진 : http://glc7.org

(최신 상품 소개, 지식, 조언, 정보 등)

 

– 블로그 : http://blog.imfglc.net

(전문가 스토리, 칼럼 등)

 

– 커뮤니티(카페) : http://cafe.imfglc.net

(구독자/시청자/수강생 모임, 최신 정보 공유 등)

 

– 밴드 : http://band.imfglc.net

(폐쇄형 비공개 소셜 네트워크 – 링크가 유효하지 않다고 나올 경우, 아래 고객센터로 문의)

 

[고객 상담 센터(Customer Consulting Center)]

 

– 메신저 : imfglc (카카오톡) , bestpua (라인)

– 전화 : 010-4508-5067 (휴대전화 / 문자메시지 가능) , 02-538-1165 (일반전화)

– 이메일 : bestpua@imfglc.com

 

– 365일 24시간 도서, 제품, 서비스 구입/상담/신청/문의 환영 (도서, 제품 주문 시 당일 배송 및 2~3일 안에 빠른 수령 가능)

– 무엇을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에 대해 어려움을 느끼시는 분들을 위한 온, 오프라인 상담 및 컨설팅 서비스 제공

 

– 1:1 트레이닝, VVIP 컨설팅, 학교, 기업 등 외부 출강 문의 환영

– 기업, 언론 등 협력, 제휴, 광고 문의 환영

 

– 사생활이 보장되며 고품격 콘텐츠가 실시간으로 제공되는 프라이빗 멤버십 커뮤니티 가입 신청 환영

–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최신 정보를 다루는 고품격 이메일 뉴스레터 구독 신청 환영

 

Greatlife,

Attraction & Lifestyle Standards,

 

Copyright ⓒ IMF,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