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개월만에 월 60만원에서 월 1000만원 급여 달성 및 유능하고 매력적인 남자로의 실제 변화 – 흉내조차 낼 수 없는 진짜 성공을 창조하는 예술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6개월만에 월 60만원에서 월 1000만원 급여 달성 및 유능하고 매력적인 남자로의 실제 변화 – 흉내조차 낼 수 없는 진짜 성공을 창조하는 예술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요즘 같은 시대에 비즈니스라고는 한 번도 접해본 적조차 없는 20대 초반의 사회초년생이, 3개월만에 월 500만원의 급여를 달성하고, 6개월만에 월 1000만원의 급여를 달성하며, 그 뒤로도 비슷한 수준을 계속 유지하며, 계속 성장해 나간다면 믿겨지는가?

 
 

 
 

이 이야기를 얼핏 듣게 된다면, ‘운이 좋았겠지’, ‘원래부터 타고났겠지’, ‘자본금이 많았거나 인맥이 있었겠지’ 등의 생각을 하실 수도 있으시겠지만, 실제로는 그렇지 않다.

 
 

어려운 환경에서 시작해, 그 환경을 딛고 올라서서 실제 성공을 실현하신 흉내조차 낼 수 없는 그레이트라이프 수강생 분의 사례를 통해, 현실에서의 성공이란 실제로 어떻게 실현되는가를 살펴보도록 하자.

 
 

 
 


 
 

(지금은 크리테리아 마스터마인드 과정으로 통합된 커뮤니케이션 크리테리아에 대해 고려중이셨으나, 최종적으로 크리테리아 마스터마인드 어드밴스드 과정으로 진행)

 
 

 
 

작년 7월에 연락을 주셨고, 밤 12시경에 연락을 주셨을 정도로 고민이 많으신 상황이셨다.

 
 

더군다나 경제적인 이유로 강의 가격에 대해서도 많이 망설이셨지만, 결국 상담을 통해 해결 방법을 도출하고, 강의 수강을 결심하시기에 이르렀다.

 
 

 
 

이때까지만 해도 전혀 알지 못했다.

 
 

앞으로 얼마나 엄청난 변화가 기다리고 있을지는…

 
 

 
 

당시만 하더라도 이 분께서는 월 100만원 정도의 급여를 받는 아르바이트를 하시고 계셨고, 여자친구를 사귀어본 연애 경험도 한 번도 없으신 상태셨다.

 
 

군대에 가기 전, 학창시절에는 자신에게 아무런 문제가 없다고 생각했지만, 군대를 전역한 이후 사회에 나오니까 일도, 연애도 만족스럽지 않다는 걸 깨닫게 되셨다.

 
 

그래서 그레이트라이프를 찾으시게 된 것이고, 그 이후로 엄청난 변화가 실현되었다.

 
 

 
 

 
 


 
 

 
 

 
 


 
 


 
 


 
 


 
 


 
 

 
 

보시다시피, 이분께서는 일단 연애를 먼저 하고 싶다는 의사가 있으셨기 때문에, 연애에 대한 교육, 트레이닝이 먼저 이루어졌다.

 
 

 
 

하지만 시작부터 큰 난관에 부딪혔다.

 
 

타고난 내츄럴은 커녕, 20년이 넘는 기간 동안 연애에 대한 경험이 한 번도 없으셨기 때문에, 어프로치(접근) 단계에서부터 막히기 시작하셨다.

 
 

 
 

그러나 어프로치에 대한 관점을 변화시키고, 기본적인 방법과 기술들을 훈련함으로써, 낯선 사람들에게도 자신감을 갖고 접근을 하실 수가 있게 되셨으며, 나아가 마음에 드는 이성의 번호까지 받으시는데 성공하셨다.

 
 

 
 

이 때 이분과 앞으로의 발전 방향에 대해 의논하면서, “생각해보면, 처음에 쉬웠던 일은 끝이 좋지 않았고, 처음에 어려웠던 일은 끝이 좋았다. 즉, 처음에 쉽지 않았던 일을 노력으로 극복함으로써 대부분 좋은 결과를 얻을 수가 있었고, 연애가 바로 그런 일이 될 것 같다.”라는 인상 깊은 대화를 주고받았다.

 
 

 
 

 
 


 
 

 
 

 
 


 
 


 
 


 
 


 
 


 
 


 
 


 
 

 
 

어프로치 이후의 연락 과정과 패션/스타일에 관한 구체적인 피드백이 오가는 부분이다.

 
 

어떤 옷을 입을지, 액세서리는 어떻게 착용할지, 연락하는 이성과의 대화가 지루하지 않게 흘러가도록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할지 등에 대한 다양한 수업들이 진행되었다.

 
 

 
 

연애 또한 유비무환有備無患의 이치가 그대로 적용되는 법이다.

 
 

마음에 드는 이성을 현실에서 잡기 위해서는 행운에만 의존할 것이 아니라, 현실적인 준비를 갖추어야 한다.

 
 

 
 

 
 


 
 

 
 

 
 


 
 


 
 


 
 

 
 

첫 애프터(보통의 경우, 연락처를 받은 이성과 갖게 되는 첫 만남)를 앞두고, 여러 가지 고민들을 풀어나가는 모습이다.

 
 

지금 생각해보면 (문제를 해결했기 때문에) 아무것도 아닌 것들이라고 느껴질 정도로 쉽게 느껴지지만, 당시만 하더라도 이것들은 진지한 고민이었다.

 
 

 
 

물론, 아무 이성이나 만난다면 이런 고민 자체를 하지 않을 수도 있고, 아예 만나지 않을 수도 있겠지만, 마음에 드는 이성과의 만남을 앞두고 있다면, ‘방법을 이미 알고 있더라도’ 충분히 긴장될 수 있다.

 
 

자기가 지금까지 알고 있던 모든 것들에 대해 의문을 품게 되는 시기가 인생에서 한번쯤은 있을 것이다.

 
 

 
 

변화는 악순환의 고리를 끊고, 익숙함을 타파하는데서부터 시작된다.

 
 

 
 

 
 


 
 

 
 

 
 


 
 


 
 


 
 


 
 

 
 

계획과 실제 현실이 항상 같을 수는 없지만, 그렇다고 계획이 중요하지 않은 것은 아니다.

 
 

계획이 있는 사람은 능동적으로 삶에 임하게 될 가능성이 높지만, 그렇지 않은 사람은 삶이 그 사람의 삶을 결정하게 되는 경우가 많다.

 
 

 
 

그리고 나름대로의 준비와 노력이 있었기에 첫 만남부터 강한 호감의 신호가 나온 것이다.

 
 

(밤 11시에 가자고 했는데도 상대가 더 있기를 바라는 모습을 보이는 건 매우 강한 호감의 신호다.)

 
 

 
 

첫술에 배부를 수는 없다지만, 이 경우는 첫 술에 허기 정도는 채우고도 남았고, 나머지는 이미 호감을 보이는 이성과의 관계를 어떻게 진행해나갈 것인가에 대한 문제만이 남아 있었다.

 
 

(* 여기서부터 이미 연애에 있어서 일반적인 남자들에 비해 앞서가기 시작했다.)

 
 

 
 

이미 다른 일반적인 남자들에 비해 앞서가고 있지만, 그래도 조바심이 생기는 건 사실이다.

 
 

더 빨리 더 잘하고 싶은 그 심정, 그레이트라이프는 모두 이해한다.

 
 

하지만 그 과정을 어떻게 이겨내느냐도 마음가짐 훈련의 일환이다.

 
 

 
 

 
 


 
 

 
 

 
 


 
 


 
 


 
 


 
 


 
 

 
 

고민이었던 연애가 비교적 잘 풀려나가고 있을 때, 또 다른 고민이 마음에 걸리기 시작했다.

 
 

그것은 비즈니스에 관한 고민이었다.

 
 

 
 

연애는 현실이기 때문에, 경제적 부담이 드는 것은 필연적인 수순이었다.

 
 

일에 매진하자니, 연애를 포기하고 싶지 않고, 다 잊고 연애를 하자니, 현실을 외면할 수 없고…

 
 

 
 

수많은 사람들이 이 딜레마를 해결하지 못해 결국 둘 다 포기하게 되는 사태에 이른다.

 
 

오죽하면 ‘삼포시대(연애 포기, 결혼 포기, 출산 포기)’라고 하지 않는가.

 
 

 
 

하지만 일과 연애를 포기하면 인생에 더 이상 뭐가 남겠는가?

 
 

아무리 상황이 어려워도 포기할 수 없는 게 바로 일과 연애이다.

 
 

 
 

그레이트라이프에서는 이 문제를 성공적으로 해결해본 경험을 바탕으로, 이분께 도움을 드리기 시작했다.

 
 

 
 

그간의 코칭 경험에 입각해볼 때, 사람마다 리스크를 받아들이는 자세가 천차만별로 다르다.

 
 

어떤 사람은 약간의 리스크도 감수하지 않으려 하고(위험 회피형), 어떤 사람은 커다란 리스크도 기꺼이 감수하려 한다(위험 감수형).

 
 

 
 

후자에 속한 사람이 언제나 반드시 성공하는 것은 아니지만, 적어도 전자에 속한 사람이 큰 성공을 거두는 경우는 여태까지 본 적이 없는 것 같다.

 
 

성공하고자 하는 사람은 원대한 목표를 세워야 하고, 리스크도 기꺼이 감수해야 한다.

 
 

물론, 능력 범위 밖으로 너무 무리한 목표를 세우는 것은 현명하지 못한 일이다.

 
 

그러나 보통의 경우, 적정 수준의 리스크를 감수한다고 해서, 인생에 큰 지장이 생기는 것은 아니므로, 이것을 훈련으로 받아들이고, 한계를 뛰어넘는다는 각오와 실천이 필요하다.

 
 

 
 

왕관의 무게를 견뎌내는 자는 결국 그 왕관을 쓰게 될 것이다.

 
 

 
 

 
 


 
 

 
 

 
 


 
 


 
 


 
 

 
 

어떤 회사를 선택할 것인가에 대한 전략적인 논의를 거쳐, 신중한 판단과 선택으로 직장을 옮기게 되고, 비즈니스에서의 성공을 실현하기 위한 방법에 대해 본격적으로 다루기 시작했다.

 
 

다급한 상황이었으나, 이미 준비되어 있던 수순이기도 했으므로, 실패를 성공으로 바꾸기만 하면 되었다.

 
 

 
 

 
 


 
 

 
 

 
 


 
 


 
 


 
 


 
 


 
 


 
 

 
 

가장 기본적이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이 간과하는 방향 설정부터, 새로운 업무 환경에 적응하기 위한 최고 수준의 기본기 숙달, 압도적인 퍼포먼스(성과)를 창출하기 위한 목표, 계획, 전략 등의 수립과 실제 실행.

 
 

처음 해보는 일이었기에 멘탈 관리조차 힘겨웠지만, 그레이트라이프의 체계적으로 준비된 코칭에 따라 서두르지 않고 하나씩 차근 차근 갖추어나갔다.

 
 

 
 

 
 


 
 

 
 

 
 


 
 


 
 


 
 


 
 


 
 


 
 

 
 

다방면에 걸친 노력들이 조금씩 탄력을 받기 시작해, 새로운 일을 시작한지 2~3개월만에 성과급을 포함해 500만원의 월급을 받기에 이르렀다.

 
 

(해당 회사에서 이미 1년 이상 근무중이었던 사람들도 이뤄내지 못한 실적이었다.)

 
 

 
 

이 분께 있어서, 이것은 인생을 통틀어서 처음 실현된 실제 성공이었다.

 
 

20대 초반부터 대학교에 가지도 않았는데 이미 대부분의 직장인들보다 더 높은 월급을 받다니!

 
 

스스로가 매우 중요한 사람이라고 느껴지지 않을 수 없을 것이다.

 
 

 
 

하지만 그레이트라이프와 함께 했기에, 이것은 시작에 불과했다.

 
 

 
 

 
 


 
 

 
 

 
 


 
 


 
 


 
 


 
 

 
 

회사 매출을 3800만원 가까이 올려주고, 급여를 1000만원 가까이 받으셨다.

 
 

이후에도 월 1000만원의 수익을 한 번 더 달성하셨으며, 월 평균 500~1000만원의 급여를 유지하셨다.

 
 

뿐만 아니라, 어린 나이임에도 불구하고, 여러 명의 부하직원들을 관리하는 관리직으로 승진하셨다.

 
 

 
 

이제 일과 연애를 선택할 수 있는 위치에 도달하신 것이다.

 
 

일의 비중을 조금 낮추더라도, 다른 사람들보다는 더 잘할 수 있는 실력을 갖추셨고, 상대적으로 연애에 할애할 수 있는 시간과 여유도 더 많이 갖춰진 상태가 되셨다.

 
 

 
 

계속해서 일에 매진하실 수도 있고, 연애에 시간을 할애하실 수도 있을 것이다.

 
 

 
 

이런 상황이 되어도 고민이 전혀 없지는 않겠지만, 적어도 예전보다 상황이 나아진 것은 확실하다.

 
 

 
 

최근에 전화 통화를 했을 때에도 이제는 돈에 대한 고민은 더 이상 하지 않게 되셨다고 한다.

 
 

그리고 야심 찬 희망도 함께 느낄 수 있었다.

 
 

 
 

부모님께는 아직 말씀을 드리지 않았다고 하시는데, 부모님께서 알게 되신다면 얼마나 기뻐하실까?

 
 

아들이 벌써 경제적 성공을 거두고, 승진도 했으며, 나아가 매력적인 남자로 변화하고 있으니 말이다.

 
 

 
 

그레이트라이프에서는 일반적인 부모님들이 할 수 없는 일들을 대신해서 도움을 제공해드리고 있다.

 
 

말 그대로, 진짜 ‘그레이트라이프(Greatlife)’를 실현하는 일을 도와드리고 있는 셈이다.

 
 

이렇게 한 명 한 명의 매력과 경쟁력을 높여 나간다면 더 나은 세상을 실현하는 일은 더 이상 꿈도, 환상도 아니다.

 
 

당신에게도 충분히 있을 수 있는 실제 현실이다.

 
 

 
 

 
 


 

No.1 & Only.1,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전문 브랜드,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웹사이트 &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Websites & Social Network Services)]

 

– 도서(책) 구입 : http://imfglc.co.kr

– 제품(DVD, 비즈니스 컨설팅 프로그램) 구입 : http://imf4.kr

– 서비스(강의, 워크숍, 부트캠프, 1:1 트레이닝 등) 신청 : http://glc7.kr

– 미디어(전자책, 영상 등) 구입 : http://media.imfglc.net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전세계 최고 수준의 고품질, 고품격 콘텐츠)

 

– 웹진 : http://glc7.org

(최신 상품 소개, 지식, 조언, 정보 등)

 

– 블로그 : http://blog.imfglc.net

(전문가 스토리, 칼럼 등)

 

– 커뮤니티(카페) : http://cafe.imfglc.net

(구독자/시청자/수강생 모임, 최신 정보 공유 등)

 

– 밴드 : http://band.imfglc.net

(폐쇄형 비공개 소셜 네트워크 – 링크가 유효하지 않다고 나올 경우, 아래 고객센터로 문의)

 

[고객 상담 센터(Customer Consulting Center)]

 

– 메신저 : imfglc (카카오톡) , bestpua (라인)

– 전화 : 010-4508-5067 (휴대전화 / 문자메시지 가능) , 02-538-1165 (일반전화)

– 이메일 : bestpua@imfglc.com

 

– 365일 24시간 도서, 제품, 서비스 구입/상담/신청/문의 환영 (도서, 제품 주문 시 당일 배송 및 2~3일 안에 빠른 수령 가능)

– 무엇을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에 대해 어려움을 느끼시는 분들을 위한 온, 오프라인 상담 및 컨설팅 서비스 제공

 

– 1:1 트레이닝, VVIP 컨설팅, 학교, 기업 등 외부 출강 문의 환영

– 기업, 언론 등 협력, 제휴, 광고 문의 환영

 

– 사생활이 보장되며 고품격 콘텐츠가 실시간으로 제공되는 프라이빗 멤버십 커뮤니티 가입 신청 환영

–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최신 정보를 다루는 고품격 이메일 뉴스레터 구독 신청 환영

 

Greatlife,

Attraction & Lifestyle Standards,

 

Copyright ⓒ IMF,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