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떻게 마음에 드는 여성과의 연애에서 실패하지 않을 것인가?


 
 

 
 

 
 

어떻게 마음에 드는 여성과의 연애에서 실패하지 않을 것인가?

 
 

사람들이 연애에서 실패하는 이유는 비교적 다양합니다.

 
 

성격, 매력, 가치, 지식의 부재 등 실패는 다양한 요인에서 옵니다.

 
 

때로는 다양한 요인들이 복합적으로 올 때도 있습니다.

 
 

그래서 사람들은 대체로 왜 실패하였는가에 대해 정확한 답을 알 수 없을 때가 많습니다.

 
 

그러나 이 세상에 원인 없는 결과는 없습니다.

 
 

정확한 진단을 알아야 병을 고치듯이, 연애 또한 왜 실패하는가를 알아야 성공할 수도 있습니다.

 
 

IMFGLC에서는 실패에 대한 정확한 원인을 분석을 통해 거의 확실성(100%)에 가까운 성공을 이끌어냅니다.

 
 


 
 

아래 자료는 IMFGLC 커뮤니티에 라크맨님께서 올려주신 고민 상담 문의 글에 대한 IMFGLC의 답변입니다.

 
 


 
 

A. 요즘 들어 이런 상담 요청이 빈번하네요.

 
 

매번 이러시지 말고 제대로 된 연애 교육(매력 계발 컨설팅)을 한 번 받으십시오.

 
 

저희 IMFGLC가 도와드리겠습니다.

 
 

지난 글들을 보면 연애 때문에 몇 년씩 고생하시는 것으로 보이시는데, (심지어 복수심 때문에 고통스러워하시는 모습도 보이시고) 무엇이 현명한 판단인지 한번쯤 잘 생각해보셨으면 합니다. (특히 시간적인 측면에서요)

 
 

한번뿐인 인생인데 잃어버린, 지금도 잃어버리고 계신, 혹은 앞으로도 잃어버리게 되실 소중한 순간들(잠재적 기회비용들)에 대해서는 전혀 생각하시지 않으시나요?

 
 

마지막 사랑이었으면 한다는 분이 지식인에서 고민이 해결되길 바라시나요?

 
 

상대방을 아기 다루듯 한다고 해결될만한 부분도 아닙니다. (위에 의견을 남겨 주신 분의 의견을 존중하지 않는 것도 아닙니다.)

 
 

전 여자친구에 대한 통쾌한 복수, 현재 만나는 사람과의 즐겁고 만족스럽고 행복한 연애, 새로운 다양한 사람들과의 흥미진진하고 신나고 다이내믹하고 짜릿한 연애 등 다 가능합니다. 안 되는 건 없어요.

 
 

그렇지만 중요한 것은 언제나 시간입니다.

 
 

속도보다 방향이 중요하다곤 하지만, 방향이 올바르고 적절하다는 전제 하에, 그래도 여전히 느린 것보다 빠른 게 낫습니다. (너무 오랜 시간이 걸린다면 그것은 이미 그 자체로 틀린 방향입니다.)

 
 

가령, 자신의 외모가 보다 개선될 필요가 있다는 걸 아는 사람이라 하더라도 성형의학을 공부해서 자기가 직접 메스를 들고 자신의 얼굴에 칼을 대는 사람은 없습니다.

 
 

그러다가 정말 걷잡을 수 없는 소용돌이에 빠지게 될 지도 모르죠.

 
 

(그렇다고 성형만이 답이라는 뜻도 아닙니다. 지난 시간 동안 IMFGLC의 노력으로, 우리 분야의 기술은 다른 여타의 어떠한 분야보다도 빠르게 진보, 발전해왔습니다.)

 
 

연애라는 게 얼핏 보기에 쉬워 보이지만, 상대방도 생각하는 사람이기 때문에 한 번 말리기 시작하면 밑도 끝도 없습니다.

 
 

그리고 대체로, 자신이 말리는 경우는 상대방이 자신보다 실제로 더 매력적인 경우가 많습니다.

 
 

그런 상대방은 아무런 생각이 없을까요?

 
 

상대방도 친구들이 있고, 고민 상담, 연애 상담 다 하고 다닙니다.

 
 

홍보, 광고라고 생각하셔도 어쩔 수 없고, 저희 업체를 선택하시지 않으시더라도 어쩔 수 없는 부분이지만, (물론 저희 업체를 선택해주신다면 최선을 다해서 도와드릴 것이지만) 어떤 결정을 내리셔야 하는가는 이미 정해져 있으신 부분이라고 보여집니다.

 
 


 
 

다소 날카롭지만 솔직하고 정확한 답변을 드렸습니다.

 
 

물론, 실제로 어떻게 해야 하는가에 대한 부분은 담지 않았습니다.

 
 

이 부분은 실제 교육 과정에서 알려드리는 부분이기 때문에 온라인 상에서 공개하진 않으며, 더군다나 이 부분은 실제 상황에 따라 유동적으로 달라질 수 있는 부분이므로, 자세한 사항은 컨설팅을 신청하시면 알려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No.1 & Only.1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전문 브랜드,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웹사이트 &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Websites & Social Network Services)]

 
 

– 도서(책) 구입 : http://imfglc.co.kr

– 제품(DVD, 비즈니스 컨설팅) 구입 : http://imf4.kr

– 서비스(강의, 워크숍, 부트캠프, 1:1 트레이닝 등) 신청 : http://glc7.kr

– 미디어(전자책, 영상 등) 구입 : http://media.imfglc.net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대한민국 및 전세계 최고 수준 고품질, 고품격 콘텐츠)

 
 

– 웹진 : http://glc7.org

(최신 상품 소개, 정보 제공 등)

 
 

– 커뮤니티(카페) : http://cafe.imfglc.net

(구독자/시청자/수강생 모임, 최신 정보 공유 등)

 
 

– 밴드 : http://band.imfglc.net

(폐쇄형 비공개 소셜 네트워크 / 링크가 유효하지 않다고 나올 경우, 아래 고객센터로 문의)

 
 

[고객센터(Customer Center)]

 
 

– 메신저 : imfglc(카카오톡) , bestpua(라인)

– 전화 : 010-4508-5067(휴대전화 / 문자메시지 가능) , 02-538-1165(일반전화)

– 이메일 : bestpua@imfglc.com

 
 

– 365일 24시간 도서, 제품, 서비스 구입/상담/신청/문의 환영 (도서, 제품 주문 시 당일 배송 및 2~3일 안에 빠른 수령 가능)

– 무엇을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에 대해 어려움을 느끼시는 분들을 위한 온, 오프라인 상담 및 컨설팅 서비스 제공

 
 

– 1:1 트레이닝, VVIP 컨설팅, 학교, 기업 등 외부 출강 문의 환영

– 기업, 언론 등 협력, 제휴, 광고 문의 환영

 
 

– 사생활이 보장되며 고품격 콘텐츠가 실시간으로 제공되는 프라이빗 멤버십 커뮤니티 가입 신청 환영

–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최신 정보를 다루는 고품격 이메일 뉴스레터 구독 신청 환영

 
 

Greatlife,

Attraction & Lifestyle Standards,

 
 

Copyright ⓒ IMF,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