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치우위 익스트림


 
 

 
 

 
 

가치우위 익스트림

 
 

사람들은 말한다.

 
 

소셜, 연애 분야의 이론과 기술은 이제 더 이상 통하지 않는 게 아니냐고.

 
 

우리는 이러한 주장에 동의하지 않는다.

 
 

소셜, 연애 분야의 이론과 기술은 예전에도 통했고, 지금도 여전히 통하며, 앞으로도 여전히 통할 것이다.

 
 

다만, 많은 사람들이 간과하는 부분은 이론과 기술 그 자체도 있지만, 그러한 이론과 기술을 어떻게 활용할 것인가에 대한 부분이다.

 
 

알렉산더 대왕, 유튜브 재벌 미셸 판, 유명 쇼 호스트 지미 팰론과 같은 사람들은 어떻게 보통 사람들의 상상을 초월할 정도로 빠른 시간 안에 거대한 성공을 이루었을까?

 
 

그들이 보통 사람들에게는 없던 어떤 천부적인 재능이나 능력을 타고나서?

 
 

어쩌면 그럴지도 모른다.

 
 

그러나 당신도 아시다시피 당신은 당신이 타고나지 않은 IQ200이나 2m의 신장에 대해 고민하며 살아가기에, 당신의 인생은 너무나도 짧고도 아깝다.

 
 

차라리, 역사상 가장 뛰어난 사람들의 사고방식과 습관을 당신의 삶에 적용하여 당신 또한 그들에 못지 않은 성취감을 만끽하며 살아가는 일이 보다 현명하고 생산적일 것이다.

 
 

나는 어렸을 때 컴퓨터 해커들과 함께 컴퓨터에 대해 연구했던 적이 있다.

 
 

이 때의 경험은 지금도 많은 도움이 되고 있다. (우리는 다른 사람들에게 피해를 주고자 하는 어떠한 의도도 없었으며, 단지 연구를 위한 순수한 목적으로 이러한 활동을 했을 뿐이다.)

 
 

물론 전문적인 해커들에 비하면 우리의 실력은 조족지혈에 불과했지만, 당시 우리 팀이 초, 중학생들로 구성되어 있었다는 점을 감안하면, 우리의 실력은 꽤 괜찮은 편에 속했다.

 
 

우리 팀은 컴퓨터, 혹은 컴퓨터 프로그램이 가진 결함을 분석해, 더 나은 발전 방향을 모색하는 프로젝트를 주로 다루었으며, 이렇게 어려운 과제를 하나씩 해결할 때마다 우리는 큰 성취감을 느끼곤 했고, 마치 우리가 세상의 주인공이 된 것 같은 기분을 느꼈다.

 
 

당시 팀의 리더였던 나는 내가 하던 일이 세상에서 나 혼자만 할 수 있는 일이라고 생각했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많은 사람들을 관찰해본 결과, 생각보다 많은 사람들이 내가 사용했던 능력을 크게, 혹은 적게 활용하고 있었다.

 
 

한 번 상상해보기 바란다.

 
 

소셜과 연애를 컴퓨터 해커처럼 할 수 있다면?

 
 

그렇게만 된다면, 표면적인 현상들 속에 감춰진 이원적인 세계, 즉, 진짜 본질을 파악하여 당신이 원하는 대로, 원하는 현실을 마음껏 만들어나갈 수가 있을 것이다.

 
 

당신이 이 같은 능력을 하루빨리 깨닫고 훈련해나간다면, 천부적인 재능을 타고난 사람들과의 경쟁에서도 결코 뒤쳐지지 않고 오히려 앞서나갈 수 있게 된다.

 
 

가치우위 익스트림(Value Advantage Extreme)은 바로 이러한 능력을 계발하고 훈련하기 위해 탄생한 강의이며, IMFGLC의 도서, 제품, 서비스를 구입하신 분들께서는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에 있어서 가장 진보된 피드백을 얻으실 수 있다.

 
 

 
 

 
 

승리는 꿈꾸는 자의 것이다.

 
 

꿈이 없다면, 승리도 없다.

 
 

당신의 삶에서의 승리의 기준, 그리고 그 의미는 무엇인가?

 
 

의외로 많은 분들께서 인생의 목표를 다음과 같이 세우신다.

 
 

– 돈을 많이 벌겠다.

– 여자를 많이 만나겠다.

– 좋은 직업을 갖겠다.


 
 

그런데 위에 언급한 것들이 정말로 인생의 목표라 할만한 것들일까?

 
 

– 돈은 당신이 얻고자 하는 가치를 위해 지불하는 수단이다.

– (당신이 남자이고, 이성애자라면) 여자는 당신이 원하는 연애를 함께 할 대상이다.

– 직업은 당신이 이루고자 하는 일을 하기 위한 시작이다.


 
 

따라서 위에 언급한 것들은 당신의 인생에서의 진정한 목표라고 하기에는 부족하다.

 
 

그러면 어떤 목표를 세워야 할까?

 
 

여기에 있어서 특별히 정해진 답은 없다.

 
 

인생의 목표를 다른 사람이 대신 정해준다면, 그것은 그 자체로 이미 인생의 목표가 아닐 것이다.

 
 

따라서 나는 당신에게 어떤 인생의 목표를 정하라고 조언하지 않을 것이며, 조언할 수도 없다.

 
 

그러나 한 가지 사실 만큼은 분명하게 짚고 넘어가자.

 
 

당신에게는 돈을 많이 버는 것, 여자를 많이 만나는 것, 좋은 직업을 갖는 것 이상의 무언가가 필요하다는 사실.

 
 

그리고 그 무언가야말로 당신의 꿈이라고 할만한 것이 될 수 있을 것이다.

 
 

내가 해줄 수 있는 최선의 조언은 바로 이것이다.

 
 

당신은 꿈꾸는 만큼 승리할 수 있다.

 
 

 
 

 
 

긍정적인 태도를 갖는 것은 왜 중요한가

 
 

당신이 지금부터 1분 동안 긍정적인 태도를 지닌다고 하더라도 당신의 인생이 크게 달라지지는 않을 것이다.

 
 

그러나 당신이 평생이라는 시간 동안 긍정적인 태도를 지니고 살아간다면, 그건 완전히 다른 얘기가 될 것이다.

 
 

많은 분들께서 긍정적인 태도의 중요성을 잘 알고 있다고 생각하고 계시면서도, 막상 일과 일상 생활로 인해 바쁘게 지내다 보면, 이러한 긍정적인 태도의 중요성을 점차 잊게 되고, 실천 또한 하지 않게 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긍정적인 태도는 여전히 중요하다.

 
 

바로 이 순간부터, 즉, 다른 사람들이 더 이상 긍정적인 태도를 갖지 않을 때부터, 당신의 긍정적인 태도는 중요한 의미를 갖게 된다.

 
 

그렇다면 긍정적인 태도란 정확히 무엇을 의미하는가.

 
 

이것은 일부 사람들의 환상이나 오해와는 달리 밑도 끝도 없이 모든 일들이 원하는 대로 술술 풀릴 거라고 막연하게 낙관하는 일과는 별로 관계가 없다.

 
 

내가 말하는 긍정적인 태도는 이것과는 거의 반대의 의미에 가깝다.

 
 

현실은 냉혹하다.

 
 

심지어 비정하기까지 하다.

 
 

이런 현실 속에서 긍정적인 태도를 견지한다는 건 누구에게든지 결코 쉬운 일이 아니다.

 
 

어떤 사람들은 이런 얘기가 뻔한 얘기라고 생각할 수도 있겠지만, 당신이 보기에, 그들 중에 이것을 실제로 실천하는 사람들이 과연 몇이나 되던가?

 
 

내가 볼 때, 부정적인 현실, 부정적인 상황 속에서도 긍정적인 태도를 견지할 수 있는 사람은 극소수이며, 거의 손에 꼽을 정도이다.

 
 

그리고 그런 사람들이 소셜과 연애는 물론, 나아가 일과 인생에서도 성공한다.

 
 

그 이유는 무엇일까?

 
 

부정적인 현실, 부정적인 상황에 직면했을 때, 부정적인 태도를 지닌 사람들은 ‘안 되는 방향’으로 생각한다. 그리고 그들은 당연하게도 곧 ‘안 되는 결과’를 맞이하게 된다. 자업자득自業自得인 셈이다.

 
 

한편, 같은 현실, 같은 상황에 직면했을 때, 긍정적인 태도를 지닌 사람들은 ‘되는 방향’으로 생각한다. 그리고 나아가 이러한 생각을 적극적인 행동으로 옮길 수 있다면, 머지 않아 ‘되는 결과’를 맞이하게 된다. 이것은 결코 요행이나 우연이 아니다. 노력에 의한 성취다.

 
 

인생사라는 게 한 두 번 정도는 요행이나 우연에 의해 좌우될 수도 있겠지만, 5년, 10년, 20년, 그 이상을 바라본다면, 요행이나 우연에 의해 좌우되지 않고, 또한 그럴 수도 없다.

 
 

심지어, “하늘은 스스로 돕는 자를 돕는다.”는 말처럼, 긍정적, 적극적으로 생각하고 행동하는 사람에게 운도 더 많이 따른다.

 
 

당신이라면 어떤 삶을 선택하겠는가?

 
 

 
 

 
 

전례 없는 성공은 어떻게 이루어지는가

 
 

Unprecedented Success, 전례 없는 성공을 이룩하기 위해 전례를 활용하라.

 
 

베스트셀러 “내츄럴(Natural)”의 저자, 리차드 라 루이나(aka 겜블러)는 유럽 최고의 픽업아티스트(Pick Up Artist)이면서, 전세계 3대 연애 컨설팅 업체 중의 하나인 픽업아티스트 트레이닝(PUATraining)의 CEO이자, 전세계 언론이 극찬한 매력남이다.

 
 

(리차드가 공개한 자신의 과거 모습들 )

 
 


 
 


 
 

(참고로, 리차드는 과거에 20살이 될 때까지도 여성과 키스조차도 한 번 못해봤을 정도의 동정남이었다고 한다.)

 
 

(리차드의 현재 모습들 )

 
 


 
 


 
 


 
 


 
 

리차드의 과거 모습들과 현재 모습들을 비교해보면, 불과 몇 년이라는 짧은 시간 동안 한 사람이 노력(매력 계발)을 통해 얼마나 변화할 수 있는지를 극적으로 보여준다.

 
 

당신은 내츄럴, 그리고 IMFGLC를 통해, 동정남 리차드가 세계 최고의 매력남으로 거듭나기까지의 과정을 한 눈에 살펴볼 수 있으며, 그가 거쳤던 과정들에 대한 학습과 훈련을 통해 당신 또한 그에 못지 않은 매력남, 내츄럴로 거듭날 수 있다.

 
 

IMFGLC, 그레이트라이프는 이렇듯 아무 생각 없이 이곳 저곳에서 불특정 다수의 여성들에게 막무가내 식으로 추근덕 거리는 이상한 남자가 아니라, 누가 봐도 매력적인 남자가 되는 것을 모토이자, 목적으로 삼고 있다.

 
 

당신은 준비되었는가?

 
 

당신은 그 어느 때보다도 전례 없는 성공, 그 어느 때보다도 매력적인 당신 자신을 받아들일 준비가 되었는가?

 
 

IMFGLC는 지금도 그런 당신을 기다리고 있다!

 
 

 
 

 
 

나에게 맞는 목표의 크기는 어떻게 설정하는가

 
 

목표의 크기는 어느 정도가 적절할까?

 
 

이 물음에 있어 특별히 정해진 답은 없겠지만, 그렇다고 아무 생각 없이 인생의 목표의 크기를 아무렇게나 결정할 수는 없을 것이다.

 
 

만약 성공의 의미를 ‘원하는 목표를 실제로 이루는 일’이라고 정의한다면, 나는 지금까지의 삶에서 내가 목표한 것들 대부분을 성공으로 이끌었다.

 
 

어떤 사람들은 내가 목표를 실제로 이룬 일에 대해, 나의 외모, 학력, 스펙 등과 같은 요소들이 가장 큰 영향을 미쳤을 거라고 상상하지만, 그러한 상상과는 관계 없이, 내가 가장 중요하다고 믿는 요소는 따로 있다.

 
 

이것은 내가 주변 사람들에게 자주 드는 비유 중의 하나인데, 목표 성취 능력을 향상시키는 과정은 운동 능력을 향상시키는 과정과 유사하다는 사실이다.

 
 

당신이 팔 근육을 향상시키려면 당연하게도 (당신이 좋든 싫든) 팔 운동을 해야 한다.

 
 

얼마나 해야 할까?

 
 

내가 헬스 트레이너가 아니기 때문에 이 부분에 대해 전문적인 조언을 해줄 수는 없지만, 경험상 120%~150%, 즉, 당신의 한계를 약간에서 적당한 정도로 뛰어넘는 정도가 적절하다.

 
 

이것은 비단 운동에만 국한되는 원리는 아니기 때문에, 그리고 나는 운동 외에 다른 다양한 분야에서 이 원리를 적용해 성공적인 결과를 거둔 사실이 있기 때문에, 나는 당신에게 이런 조언을 해줄 수가 있다. 물론 나 또한 나 자신에게 이 원리를 적용해왔고, 지금도 계속 적용하고 있음은 두말할 필요도 없다.

 
 

나의 컨설팅, 또는 퍼스널 트레이닝을 받아보신 분들께서는 아시겠지만, 나는 당신에게 “꿈을 크게 가지세요., 부푼 꿈과 희망을 가지세요.”와 같은 류의 조언은 가급적 하지 않을 것이다. 이것은 내 스타일이 아니다.

 
 

나는 내 스스로가 직접 해본 다음, 실제로 검증된 조언만을 한다.

 
 

근육의 힘을 성장시키는데 한계가 있는가?

 
 

나는 없다고 믿는다.

(물론 물리적인 한계는 있을 것이다.)

 
 

나는 내가 성공하고 싶은 만큼, 그리고 그에 상응하는 대가를 치르는 만큼 성공할 수 있다고, 굳게 믿고 있다.

 
 

그러니까 굳이 밑도 끝도 없이 “꿈을 크게 가져라.”, 혹은 그 반대로 “목표를 현실적으로 정해라.”는 식의 뻔한 조언은 할 필요가 없다고 생각하고, 그런 식의 조언은 내 스타일이 아니다.

 
 

당신은 당신이 성공하고 싶은 만큼의, 매력적으로 변화하고 싶은 만큼의 대가를 치르면 된다.

 
 

그러면 하는 것을 넘어 되는 것도 아니고 그냥 ‘된다’.

 
 

 
 

 
 

정확하게 실행하고 크게 성공하라

 
 

목표 성취에 있어서 또 한 가지 간과할 수 없는 요소는 ‘정확성’일 것이다.

 
 

많은 사람들이 실행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것은 속도라고 믿고 있지만, 나는 그들의 관점에 전적으로 동의하기 어렵다.

 
 

오히려 그 반대로 물어보고 싶다.

 
 

속도의 기준이 무엇이냐고.

 
 

자동차 운전 같은 건 눈으로 쉽게 식별이 가능하고 속도를 물리적으로 측정할 수 있지만, 세상에는 이렇게 할 수 없는 일들도 많다. (심지어 자동차 운전이라 하더라도 속력을 내는 일과 목적지에 빠르게 도착하는 일은 다른 경우가 많다.)

 
 

소셜과 연애가 바로 그렇다.

 
 

소셜과 연애에서의 속도를 물리적으로 측정할 수 있는가?

 
 

얼마나 빠른 시간 안에 잠자리에 도달했느냐, 즉, 잠자리에 도달한 시간을 물리적으로 측정할 수야 있겠지만, 아시다시피 이것은 별 의미가 없다.

 
 

반대로, 이것은 다분히 심리적인 영역에 가깝다.

 
 

소셜과 연애에서는 멍청한 행동을 얼마나 빠르게 반복할 수 있느냐 보다, 상대의 심리를 얼마나 정확하게 이해하고 그에 대해 적절하게 대처할 수 있느냐가 중요하다.

 
 

즉, 소셜과 연애에서는 정확하게 실행된 행동이 곧 빠른 행동이다.

 
 

IMFGLC를 찾아오시는 분들 중에서, 교육하기가 가장 수월한 타입은 아무것도 모르시는 분들이다.

 
 

이런 분들께서는 배우는 것마다 편견이나 선입견을 배제한 채로 받아들이시기 때문에 발전 속도가 매우 빠르신 편이다.

 
 

반면, 어설픈 곳에서 어설픈 것을 배워, 혹은 주워(?)오신 분들께서는 올바른 이론과 기술을 학습하시기 이전에 기존의 나쁜 관성을 깨는 작업이 선행되셔야 하므로, 그만큼 속도가 더디고, 또한 더뎌질 수밖에 없다.

 
 

그렇지만 후회하실 필요는 없다.

 
 

이제부터라도 올바른 방향으로 나아가면 되고, 한 번이라도 실패를 경험한 사람은 거기서 포기하거나 실패를 반복하지만 않는다면 더 정확하게 실행할 수 있는 현명함을 얻게 되기 때문이다.

 
 

당신의 스마트한 소셜, 연애를 위하여.

 
 

 
 

 
 


 
 

No.1 & Only.1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전문 브랜드,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웹사이트 &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Websites & Social Network Services)]

 
 

– 도서(책) 구입 : http://imfglc.co.kr

– 제품(DVD, 비즈니스 컨설팅) 구입 : http://imf4.kr

– 서비스(강의, 워크숍, 부트캠프, 1:1 트레이닝 등) 신청 : http://glc7.kr

– 미디어(전자책, 영상 등) 구입 : http://media.imfglc.net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대한민국 및 전세계 최고 수준 고품질, 고품격 콘텐츠)

 
 

– 커뮤니티(카페) : http://cafe.imfglc.net

(구독자/시청자/수강생 모임, 최신 정보 공유 등)

 
 

– 웹진 : http://glc7.org

(최신 상품 소개, 정보 제공 등)

 
 

– 밴드 : http://band.naver.com/n/5MorujiI

(폐쇄형 비공개 소셜 네트워크 / 링크가 유효하지 않다고 나올 경우, 아래 고객센터로 문의)

 
 

[고객센터(Customer Center)]

 
 

– 메신저 : imfglc(카카오톡) , bestpua(라인)

 
 

– 전화 : 010-4508-5067(휴대전화 / 문자메시지 가능) , 02-538-1165(일반전화)

 
 

– 이메일 : bestpua@imfglc.com

 
 

[고객의, 고객에 의한, 고객을 위한(Of Customers, By Customers, For Customers)]

 
 

– 365일 24시간 도서, 제품, 서비스 구입/상담/문의 환영 (도서, 제품 주문시 당일 배송 및 2~3일 안에 빠른 수령 가능)

– 무엇을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에 대해 어려움을 느끼시는 분들을 위한 온, 오프라인 상담 및 컨설팅 서비스 제공

 
 

– 1:1 트레이닝, VVIP 컨설팅, 학교, 기업 등 외부 출강 문의 환영

– 기업, 언론 등 협력, 제휴, 광고 문의 환영

 
 

– 사생활이 보장되며 고품격 콘텐츠가 실시간으로 제공되는 프라이빗 멤버십 커뮤니티 가입 신청 환영

–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최신 정보를 다루는 고품격 이메일 뉴스레터 구독 신청 환영

 
 

Greatlife,

Attraction & Lifestyle Standards,

 
 

Copyright ⓒ IMF,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