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화하는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변화하는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소셜, 연애에 대해 사람들이 흔히 갖는 가장 큰 오해 중의 하나는, 키가 크거나 외모가 잘생겨야 ‘된다’는 것이다.

 

만약 이게 사실이라면, 연예인들은 다 똑같은 키에 똑같은 얼굴을 하고 있었을 것이다.

 

그러나 현실은 어떤가?

 

저마다 다른 개성을 가진 연예인들이 각자의 팬 층을 확보하고 각자 다른 연예 활동을 한다.

 

물론 키가 크고 잘생기면 그렇지 않은 편에 비해 그만큼 어드밴티지로 작용하는 건 사실이지만, 크게 봤을 때 이러한 어드밴티지가 미치는 영향력의 정도는 극히 미약한 수준에 불과하다.

 

그리고 물리적으로 보더라도 키 차이는 보통 많이 차이가 나봤자 10~20cm 안팎에 불과하고, 얼굴 또한 요즘에는 성형 기술이 워낙 발달해서 웬만큼 못생긴 게 아니면 기술적으로 대부분 커버할 수 있다. (심지어 웬만큼 못생겨도 커버할 수 있다.)

 

시간이 지나면서 모든 사람들의 외모가 전체적으로 상향 평준화되면서, 키 차이, 얼굴 차이는 그다지 매력적인(혹은 희소한) 차별화 요인이 되지 못한다.

 

외모란 애초부터 그것이 가진 희소 가치로 인해 매력을 발휘하게 되는 것인데, 이러한 희소 가치가 사라지게 되면 상대적으로 더 이상 매력적인 요소가 아닌 게 되어버리는 것이다.

 

외모는 이제 잘 갖추지 않으면 핸디캡이 되는, 지극히 기본적인 요소에 가까워지고 있으며, 따라서 이것은 투자 대비 효과, 또는 투자 대비 결과가 갈수록 떨어지고 있다.

 

외모를 꾸미는데 드는 비용은 갈수록 낮아질 것이며, 역설적으로 그 비용을 더 많이 투자해야 겨우 효과를 볼 수 있는 정도가 될 것이다.

 

외모의 가치는 범용화되고 있으며, 이러한 범용화의 덫에 빠지게 되면 장기적으로 큰 손해를 보게 될 수도 있다.

 

그렇다면 어떻게 이 상황을 돌파할 수 있을까?

 

당신은 당신이 세웠던 최초의 목적을 되새겨야 한다.

 

당신의 최초의 목적은 잘생긴 남자가 되는 것이었는가, 아니면, 소셜, 연애에서의 만족, 성공, 행복을 누리는 것이었는가?

 

당신이 추구하는 목적이 후자에 가깝다면, 당신은 전자의 조건을 반드시 취득해야 할 필요는 없다.

 

전자의 조건은 후자의 목적을 실현하기 위해 당신이 선택할 수 있는 수많은 갈림길들 중 하나에 불과하다.

 

그리고 IMFGLC가 조언하건대, 많은 사람들이 선택하는 길은 그만큼 희소 가치가 낮아져, 성공할 가능성도 덩달아 낮아지게 된다.

 

IMFGLC는 지난 6~7년 이상의 시간 동안 누적된 만 단위 이상의 실제 코칭 경험을 통해, 그 누가 오더라도 가장 이상적이면서 현실적인 솔루션을 제시할 수 있다.

 

각자의 상황 별로 주어진 성공 방법은 제각각 다르지만, 이것 하나만은 분명하다.

 

당신이 소셜, 연애에서 가장 빠르게 실패하는 방법은, 다른 사람들이 하고 있는 걸 아무 생각 없이 그대로 답습하는 것이다.

 

소셜, 연애에서 성공하기 위한 제1법칙은 ‘규칙의 예외가 되는 것’인데, 이러한 제1법칙부터 위반한다면, 이것은 첫 단추를 잘못 꿰는 격이 되어 나머지 일들이 잘 풀릴 수가 없다.

 

물론 여기서 규칙의 예외가 된다는 말이 다소 오해의 소지가 있을 수 있는데, 이것은 반사회주의자가 되어 법을 어기며 사회를 누비는 무법자가 되는 걸 의미하는 게 아니다.

 

시대가 변하면서 자연스럽게 뒤따라 변화하는 사회적 관습이나 규범, 또는 형식 등에 지나치게 얽매이기보다, 이러한 것들을 상황에 맞게 지혜롭게 활용할 필요가 있다는 의미에 가깝다.

 

나는 사람 대 사람으로 이루어지는 인간관계에 있어서 예의범절이 매우 중요하다고 믿는 사람 중의 한 명이지만, 한편으로, 소셜, 연애에 있어서 이러한 예의범절은 상황에 따라 다르게 적용될 수도 있다고 생각한다. (생각만 그런 게 아니라 실제로도 그렇다.)

 

예를 들어, 예의범절을 중요시하는 사람이 이러한 태도를 너무 융통성 없이 모든 관계에 적용한다면, 이것은 자칫 지루한 사람으로 보이거나 매력을 반감시키는 요소로도 작용할 수 있다.

 

(극단적인 예시일 수도 있지만, 당신이 만약 클럽에서 깎듯이 인사하며 악수를 청한다면, 그게 더 웃길 것이고 심지어 바보처럼 보일 수도 있을 것이다.)

 

이와 같이, 시대가 변하면서 매력의 기준 또한 함께 변화하기 때문에, 당신이 계속 당신의 매력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변화하는 매력의 기준에 유연하게 적응해야 하고, 또한 그러한 매력의 기준을 능동적, 적극적으로 뛰어넘을 필요가 있다.

 

어트랙션 크리테리아(Attraction Criteria)는 ‘매력의 기준’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으며, 이것은 당신에게 천편일률적인 매력의 기준을 그대로 답습하는 걸 넘어, 매력의 본질을 이해하고, 매력의 측정 기준을 올바르게 정립하는 한편, 보다 정확한 매력 계발을 통해 일반적인 매력의 기준을 훨씬 뛰어넘는 당신만의 매력을 창조하라는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당신은 그저 그렇거나 좋은 것 이상의, 명품(Masterpiece)이 되어야 한다.

 

당신은 당신의 삶은 물론, 당신 자신을 ‘명품화’해야 한다.

 

 

당신 자신이 명품이 된다면, 당신의 어프로치는 혐오스러운 것이 아니라 환대 받는 일이 될 것이다.

 

이러한 명품화는 성형 수술이나 좋은 옷만으로는 이루어지지 않는다.

 

그 이상의 무언가가 필요하다.

 

Attraction development will transform our future.

매력 계발은 우리의 미래를 변화시킬 것이다.

 

 

 


 

No.1 & Only.1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전문 브랜드,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웹사이트 &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Websites & Social Network Services)]

 

– 도서(책) 구입 : http://imfglc.co.kr

– 제품(DVD, 비즈니스 컨설팅) 구입 : http://imf4.kr

– 서비스(강의, 워크숍, 부트캠프, 1:1 트레이닝 등) 신청 : http://glc7.kr

– 미디어(전자책, 영상 등) 구입 : http://media.imfglc.net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대한민국 및 전세계 최고 수준 고품질, 고품격 콘텐츠)

 

– 커뮤니티(카페) : http://cafe.imfglc.net

(구독자/시청자/수강생 모임, 최신 정보 공유 등)

 

– 웹진 : http://glc7.org

(최신 상품 소개, 정보 제공 등)

 

– 밴드 : http://band.naver.com/n/5MorujiI

(폐쇄형 비공개 소셜 네트워크 / 링크가 유효하지 않다고 나올 경우, 아래 고객센터로 문의)

 

[고객센터(Customer Center)]

 

– 메신저 : imfglc(카카오톡) , bestpua(라인)

 

– 전화 : 010-4508-5067(휴대전화 / 문자메시지 가능) , 02-538-1165(일반전화)

 

– 이메일 : bestpua@imfglc.com

 

[고객의, 고객에 의한, 고객을 위한(Of Customers, By Customers, For Customers)]

 

– 365일 24시간 도서, 제품, 서비스 구입/상담/문의 환영 (도서, 제품 주문시 당일 배송 및 2~3일 안에 빠른 수령 가능)

– 무엇을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에 대해 어려움을 느끼시는 분들을 위한 온, 오프라인 상담 및 컨설팅 서비스 제공

 

– 1:1 트레이닝, VVIP 컨설팅, 학교, 기업 등 외부 출강 문의 환영

– 기업, 언론 등 협력, 제휴, 광고 문의 환영

 

– 사생활이 보장되며 고품격 콘텐츠가 실시간으로 제공되는 프라이빗 멤버십 커뮤니티 가입 신청 환영

–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최신 정보를 다루는 고품격 이메일 뉴스레터 구독 신청 환영

 

Greatlife,

Attraction & Lifestyle Standards,

 

Copyright ⓒ IMF,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