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초 안에 그녀의 마음을 사로잡을, 마법과도 같은 환상의 테크닉


 
 

1초 안에 그녀의 마음을 사로잡을, 마법과도 같은 환상의 테크닉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를 처음 접하는 당신은 1초 안에 그녀의 마음을 사로잡을, 마법과도 같은 환상의 테크닉 따위를 상상하고 있을지도 모른다.

 
 

– 상대방을 성적인 최면에 빠뜨릴만한 몇 가지 언어 패턴들을 반복해서 읊조림으로써 일상 생활의 대화에서도 성적인 분위기를 조성할 수 있다는 식의 주장들

 
 

– 행간의 의미를 상대에 비해 보다 미묘하고 빠르게 캐치하고 해석함으로써 상대에 대하여 상황적으로 일시적인 역학적 우위를 점할 수 있다는 식의 주장들

 
 

– 아니면 그냥 이도 저도 아니게 주구장창 무한정 반복되는 무한 달림을 통해 여성의 유흥거리, 노리개 그 자체가 되겠다는 자들 (어느 모로 가든 섹x만 하면 돼)

 
 

– 그조차 아니면 앞서 언급한 세 부류의 뒤에 서서 단물만 빨아먹는 기생충, 기회주의적 소셜, 연애를 노리겠다는 자들

 
 


 
 

솔직히 고백하자면, 나도 한때 이러한 방법들을 잠깐, 아주 잠깐 동안 연구해본 적이 있다.

 
 

그러나 ‘인간이 할 짓이 못 되는 것 같다.’는 결론을 내린 다음, 일찌감치 그만두었다.

 
 

이와 같이, 올바른 믿음을 갖기 위해서는 먼저, 잘못된 환상이나 미신 따위를 과감히 정리할 필요가 있다.

 
 

그리고 분명히, 1초 안에 그녀의 마음을 사로잡을, 마법과도 같은 환상의 테크닉은 실제로 존재한다.

 
 

이것은 굳이 멀리서 찾아볼 필요도 없이, 당신의 마음을 단번에 사로잡은 매혹적인 그녀를 떠올려보면 쉽게 알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이 택할 수 있는 가장 올바른 방법, 정상적인 방법, 현실적인 방법은, 그녀가 당신에게 매력적인 존재로 비쳐졌듯이, 당신 또한 누군가에게 매력적인 존재로 보여지는 것이다.

 
 

(이렇게 한다는 의미가 여자들처럼 외적으로 치장하는 것만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그리고 모든 여자들이 그렇다는 뜻도 아니다.)

 
 

일시적으로 잠시 잠깐 위장(변장)하는 식이 아니라, 당신이 이렇듯 현실에서의 실제로 매력적인 존재로 거듭나기 위해서는, 그리고 그러한 매력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일정량 이상의 시간이 ‘반드시’ 필요하다.

 
 

설령 당신이 위에 언급한 방법들을 통해 여성을 (하룻밤 동안) 유혹하는데 성공한다 하더라도, 적어도 당신이 위에 언급한 방법들 따위를 습득, 훈련, 체화하기까지는 상당한 시간이 소요될 것이다.

 
 

그리고 두말할 필요도 없이, 비정상적인 방법들을 배우는데 낭비되는 시간을 줄이고, 정상적인 방법들을 배우는데 투자하는 시간을 늘린다면, 당신의 소셜, 연애는 머지 않아 제자리를 찾을 것이다.

 
 

당신의 시간은 소중하다.

 
 

그리고 낭비는 힘의 소실이다.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제1원칙

– 선물과도 같은 소중한 당신의 삶을 위한 단 하나의 선물

 
 

왜 어떤 사람들은 시간이 지날수록 더 매력적이고 성공적으로 변화하는 한편, 또 다른 어떤 사람들은 시간이 지날수록 삶이 피폐해지고 매력과 성공은 커녕, 현실의 삶을 유지하기도 벅차고 힘들어지게 되는 것인가?

 
 

단지 그 둘이 서로 ‘다른’ 삶을 바라보는 관점의 차이일 뿐인가?

 
 

아니면, 진짜 선 순환의 삶과 악 순환의 삶의 차이인가?

 
 

그에 대한 선택과 판단은 여러분께 맡기겠지만…

 
 

나는 희귀 사례가 되는 것과 자신만의 고유한 정체성을 찾는 건 좀 다른 문제라고 생각한다.

 
 

당신이 후자에 속한 사람이 되고자 한다면, 즉, 데이비드 드안젤로가 말한 것처럼 보편적인 여성들이 선호하는 매력 위에 당신만의 고유한 매력을 반영하고자 한다면, 나아가, 보편적인 성공 원칙의 토대 위에 당신만의 퍼스널리티와 아이덴티티를 구가하고자 한다면, 지금부터 내가 하는 이야기에 귀를 기울여도 후회가 없을 것이다.

 
 

오늘 내가 다루고자 하는 주제는,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에서의 제1원칙이다.

 
 

‘제1원칙’이라고 하면 뭔가 좀 거창하게 느껴질 수도 있을 것이다.

 
 

이 말은 들은 당신은 어쩌면, 데카르트의 ‘나는 생각한다. 고로 나는 존재한다.’ 따위의 사유의 제1원칙이나 ‘너 자신을 알라.’는 소크라테스의 말을 떠올렸을지도 모르겠다.

 
 

그런 철학적 사유들을 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은 방법이 될 것이다.

 
 

그러나 나는 누구나 바로 실천할 수 있는 ‘가장 현실적인(The Most Practical)’ 방법에 대해 논하고자 한다. IMFGLC의 모든 도서, 제품, 서비스는 기본적으로 실제로 사용할만한 가치가 있는 것, 즉, ‘실용성(Usability)’을 최우선적인 요건으로 갖출 것을 엄격히 추구하고 있으므로.

 
 

혹자는 내가 전하는 방법들, 혹은 IMFGLC가 취급하는 도서, 제품, 서비스가 해외 이론에 치중한 고리타분한 구식 이론이라는 식으로 비판 아닌 비난을 하기도 하는데, 계속 그런 비판 아닌 비난을 해주기를 바란다.

 
 

(나는 오히려, 사람들에게 잘못된 방법들, 비정상적인 방법들을 아무런 양심 없이 가르치면서, 자신들만 잘 먹고 잘 살면 그만이라는 식으로 일관하는 사람들이 궁극적으로 어떤 결말을 맞이하게 될 지가 몹시 궁금하다. 뿐만 아니라, 이 글을 읽고 계시는 모든 분들 또한 비정상적인 방법들을 가르치는 사람들이 누구인지 똑똑히 기억해주시기를 바라 마지 않는다.)

 
 

그들의 비판 아닌 비난과는 관계 없이, 매력과 성공에서의 보편적인 원칙들은 시대와 장소에 관계 없이 언제나 불변하는 성질을 띠고, 이는 대체로 항구적(Everlasting)인 것들이다.

 
 

(그리고 IMFGLC는 국내에서 자체 제작한 국내 이론을 가장 일찍 제작, 출시하여, 가장 폭발적인 반응을 얻은 회사라는 사실을 참고로 알아두자. 물론 지금도 계속 진화, 발전하고 있다.)

 
 

그러한 보편적인 원칙들에 몇 가지 유치 찬란한 메커니즘이나 정체를 알 수 없는 알고리즘, 혹은 손발이 오그라들만한 (차라리 거세를 하는 게 나을지도 모를) 요상한 언어 패턴 따위를 덧붙인다고 해서, 당신의 매력이 크게 더 나아지는 것이 아님을 (오히려 매력이 급격히 감소함을) 하루빨리 깨닫는다면, 당신의 미래가 지금보다 더 환하게 밝아질 것임을, 나는 확신한다.

 
 

내가 전하는, 그리고 IMFGLC가 전하는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에서의 제1원칙은, ‘가치와 매력을 잃지 마라.’이다. 그리고 제2원칙은, ‘언제나 가치와 매력을 드높여라.’이다.

 
 

제1원칙 : 가치와 매력을 잃지 마라.

제2원칙 : 가치와 매력을 드높여라.

 
 

정말 뻔한 이야기라고 생각하실 수도 있는데,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이상한 방법으로 자신들의 가치와 매력을 ‘오히려 깎아먹고 있는지’를 깨닫는다면, 당신은 아마 놀랄 것이다.

 
 

그런 가운데, 당신은 위의 두 가지 기본적인 원칙들만 꾸준히 잘 지켜도, 당신은 최후의 승자가 될 수 있을 것이다.

 
 

3~4년 전에도 내가 말했듯이, 다른 대부분의 사람들이 비정상적인 방법을 추구하고 있을 때, 정상적인 마인드로 정상적인 방법을 추구할 수 있다면, 그 자체로 차별화가 이루어지는 것은 물론, 실제로도 더 낫다.

 
 

물론 일부 비정상적인 방법들을 추구하는 이들의 비판 아닌 비난은 감수해야겠지만…

 
 

(이 괄호 안의 부분은 일부 사람들에게만 전하는 글이니 관련이 없다면 그냥 지나쳐도 좋다.

 
 

당신이 비정상적인 방법들을 추구함으로써 잃게 되는 가치는 당신의 인생과 소중한 사람들과의 관계이지만, 당신이 비정상적인 방법들을 버림으로써 얻게 되는 가치는 당신의 인생이요, 매력이며, 당신 자신이다.

 
 

그리고 당신이 비정상적인 방법들을 버림으로써 감수할 대가는 당신의 멘탈이 입게 되는 약간의 상처뿐이다. 그리고 그러한 상처는 곧 회복될 것이며, 당신은 그런 인지부조화를 극복해야 한다. 당신 자신의 장기적인 인생을 위해서.

 
 

너무 심각한 이야기라고 생각하실 수도 있는데, 실상이 심각하다. 20~30대 청년들의 멘탈이 썩고 있는데, 이것이 심각한 일이 아니면 세상에 어떤 일이 심각한 일이겠는가? 혹시라도 당신은 수많은 언론사들이 하나 같이 멍청한 집단이라서 픽업계를 비판한다고 생각하는가? ‘다른’ 소리를 떠나 누가 ‘옳은’ 소리를 하고 있는지, 이제는 솔직하게 분간하도록 하자. 전적으로 옳은 소리는 아니더라도, 적어도 옳은 부분만큼은 받아들이도록 하자. 우리는 보다 겸허한 자세를 가질 필요가 있다.)

 
 

위 두 가지 원칙들을 뒷받침하는 세부적인 항목들은 다음과 같다.

 
 

1) 가치와 매력을 드높일 방법을 찾는다.

2) 당신이 궁극적으로 되고자 하는 당신 자신에 대해 명확한 정의를 내린다.

3) 당신이 1)과 2)를 하는 것을 도와줄 최고의 전문가, 조력자를 찾는다. (=IMFGLC )

4) 당신이 만족할만한 수준에 도달할 때까지 위 과정을 반복한다.

 
 

방법은 위 네 가지만 있으면 충분하다.

 
 

문제는 1)에서 언급한 방법이 고정되어 있지 않고 계속 변화한다는 사실인데, IMFGLC는 친절하게도 매년 어떤 방법이 실제로 가장 효과적인가에 대해서도 사람들에게 꾸준히 전해오고 있다. 앞으로도 그럴 것이다.

 
 

명심하기 바란다.

 
 

중요한 건 아무리 시간이 지나고 상황이 변하더라도 위 원칙들과 기본적인 사항들을 잘 지켜야 한다는 사실이다.

 
 

그리고 두 번째로 중요한 건 이상하고 비정상적인 방법들에 대해 더 이상 현혹되지 않아야 한다는 사실이다.

 
 

 
 

 
 


 
 

No.1 & Only.1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전문 브랜드,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웹사이트 &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Websites & Social Network Services)]

 
 

– 도서(책) 구입 : http://imfglc.co.kr

– 제품(DVD, 비즈니스 컨설팅) 구입 : http://imf4.kr

– 서비스(강의, 워크숍, 부트캠프, 1:1 트레이닝 등) 신청 : http://glc7.kr

– 미디어(전자책, 영상 등) 구입 : http://media.imfglc.net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대한민국 및 전세계 최고 수준 고품질, 고품격 콘텐츠)

 
 

– 커뮤니티(카페) : http://cafe.imfglc.net

(구독자/시청자/수강생 모임, 최신 정보 공유 등)

 
 

– 웹진 : http://glc7.org

(최신 상품 소개, 정보 제공 등)

 
 

– 밴드 : http://band.naver.com/n/FNr6SsSX

(폐쇄형 비공개 소셜 네트워크 / 링크가 유효하지 않다고 나올 경우, 아래 고객센터로 문의)

 
 

[고객센터(Customer Center)]

 
 

– 메신저 : imfglc(카카오톡) , bestpua(라인)

 
 

– 전화 : 010-4508-5067(휴대전화 / 문자메시지 가능) , 02-538-1165(일반전화)

 
 

– 이메일 : bestpua@imfglc.com

 
 

[고객의, 고객에 의한, 고객을 위한(Of Customers, By Customers, For Customers)]

 
 

– 365일 24시간 도서, 제품, 서비스 구입/상담/문의 환영! (도서, 제품 주문시 당일 배송 및 2~3일 안에 빠른 수령 가능)

– 무엇을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에 대해 어려움을 느끼시는 분들을 위한 온, 오프라인 상담 및 컨설팅 서비스 제공

 
 

– 1:1 트레이닝, VVIP 컨설팅, 학교, 기업 등 외부 출강 문의 환영

– 기업, 언론 등 협력, 제휴, 광고 문의 환영

 
 

– 사생활이 보장되며 고품격 콘텐츠가 실시간으로 제공되는 프라이빗 멤버십 커뮤니티 가입 신청 환영

–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최신 정보를 다루는 고품격 이메일 뉴스레터 구독 신청 환영

 
 

Greatlife,

Attraction & Lifestyle Standards,

 
 

Copyright ⓒ IMF,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