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여자들이 진짜로 원하는 것


 
 

모든 여자들이 진짜로 원하는 것

 
 

사자는 토끼를 잡을 때도 최선을 다한다.

 
 

사자는 밀림의 왕이다.

 
 

모든 동물들 중에서 가장 강력한 힘을 지녔고, 어떤 동물과 싸워도 지지 않는다.

 
 

오히려 거의 모든 동물들을 단숨에 제압한다.

 
 

사자가 다른 동물들을 사냥할 때 인상 깊은 점은, “토끼를 잡을 때에도 최선을 다한다.”는 점이다.

 
 

당신은 다음과 같이 생각할지도 모른다.

 
 

‘사자 정도의 힘을 지녔다면, 토끼 정도는 대충 잡아도 되는 거 아닌가?’

 
 

그렇지 않다.

 
 

당신이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에서의 현실적 결과를 얻고 싶다면, 바로 이러한 사자의 태도를 배워야 한다.

 
 

사자는 언제나 최선을 다한다.

 
 

그렇기 때문에 밀림의 왕이 될 수가 있는 것이고, 또한 그러한 왕의 지위를 유지할 수가 있는 것이다.

 
 

착한 남자가 될 것인가, 아니면 나쁜 남자가 될 것인가?

 
 

정답은 그 어느 것도 아니다.

 
 

정답은, 당신은 강한 남자가 되어야 한다는 사실이다.

 
 

그리고, 매력적인 여성들은 강한 남성들에게 끌린다.

 
 

이것은 선택 너머의 본능적인 영역이다.

 
 

이러한 본능적인 영역에서, 논쟁은 보통 무의미하다.

 
 

대부분의 경우 승리와 패배만이 있을 뿐이다.

 
 

이 부분에 대한 철학적인 논의나 해석 등은 다른 분들께 맡겨 둔다.

 
 

나는 지금 어디까지나 현실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다.

 
 

이것은 IMFGLC의 강의와 트레이닝, 그리고 컨설팅을 받으시는 분들께 늘 말씀 드리는 부분 중 하나다.

 
 

우리가 하는 일은, 소셜과 연애에서 겪게 되는 최소한의 진입 장벽조차도 돌파하지 못해 고통 받으시는 분들께서, 그러한 진입 장벽을 무난히 돌파할 수 있는 강력한 힘을 갖추도록 지도함과 동시에, 모든 중요한 관계에 대해 언제나 최선을 다하는 태도를 체화할 수 있도록 훈련하는 것이다.

 
 

그리고 여기서 말하는 힘(Power)이란, 여성을 상대로 어떤 식으로든 폭력을 행사하거나 여성을 고통스럽게 만드는 무언가가 아니다.

 
 

(나는 이런 류의 행동들이 몰상식하고, 혐오할만하며, 지탄받아 마땅한 것이라고 생각한다.)

 
 

오히려 그 반대에 가깝다.

 
 

필요한 순간에 여성을 실제로 보호할 수 있는 힘(능력)을 의미하며, 여성에게 심리적인 안정감을 줄 수 있는 힘(정신력)을 의미한다.

 
 

이것은 여성이라면 누구나 실제로 원하는 것이기도 하고, 남성이라면 누구나 본능적으로 추구하는 것이기도 하다.

 
 

누군가가 이 말에 반론을 제기하거나 반박할 수는 있겠지만, 그렇게 반론을 제기하거나 반박하는 사람들조차도, 그 자신의 유전적인 설계(Genetic Design)까지는 부인할 수 없을 것이다.

 
 

그리고 여기서, 본능적으로 추구하는 것, 혹은, “본능에 충실한다.”는 말은 때때로 오해의 소지를 낳곤 하는데, 이것이 마치 육체적인 쾌락만을 맹목적으로 탐닉한다는 의미로 받아들여지는 경우가 종종 발생하곤 한다.

 
 

인간이 육체적인 쾌락을 추구하는 건 결코 나쁜 일이 아니라 지극히 당연하고 자연스러운 일이며, 적당한 선에서 즐기는 건 지양할만한 일이 아니라 권장할만한 일이고, 이러한 쾌락을 추구할 것인가, 아니면 추구하지 않을 것인가에 대해서는 어디까지나 당사자의 선택에 맡겨두어야 한다고 믿는다.

 
 

그리고 이것은 비단 나만의 생각이 아니라 순리, 자연의 이치가 원래부터 그런 것이고, 이를 인위적인 수단과 방법으로 억제하면 할수록, 그에 따른 부작용만 커질 것이다.

 
 

한편, IMFGLC가 말하는 본능에 충실한다는 의미는 일반적으로 받아들여지는 의미와는 상당한 차이가 있다.

 
 

이것은 내면의 숨겨진 잠재력을 이끌어내는 일, 즉, 계발(Development)이라는 의미에 가깝다.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이라는 대한민국의 전에 없던 분야에서, IMFGLC는 사람들의 내면에 숨겨진 잠재력을 이끌어내, 이를 가시화(Visualization)하고, 그들의 현실을 보다 나은 방향으로 변화시킨다.

 
 

※ 오해의 소지를 줄이기 위해 분명히 언급하는데, 사자와 토끼의 비유는 남성이 여성을 사냥한다는 의미로 적은 게 아니라, 밀림의 왕, 정글의 왕인 사자조차도 최선을 다하는데, 하물며 보통 사람인 우리들은 아무리 작은 관계라 하더라도 최선을 다하는 게 바람직하지 않겠는가 라는 의미로 적은 것임을 밝혀둔다.

 
 

 
 

 
 

언제 어떤 상황에서도 통하는 기본

 
 

그렇다면, IMFGLC에서 행하는 매력 계발(Attraction Developing)이란 대체 무엇인가?

 
 

우리를 찾아오시는 수많은 분들 중 어떤 분들께서는 우리가 무슨 일을 하는지 알고 찾아오시는 분들도 계시고, 또 다른 어떤 분들께서는 단순한 호기심으로 우리를 찾아오기도 하신다.

 
 

어느 쪽이든, 우리는 우리를 찾아오시는 분들께서 그들이 최초에 이루고자 한 소기의 목적을 (타인에게 피해를 주지 않는 범위 내에서) 가장 빠른 시간 안에 실제로 달성할 수 있도록 돕는다.

 
 

그리고 그 과정에서 빼놓을 수 없는 한 가지 필수불가결한 요소가 있다면, 그것은 바로 기본(Basics)에 관한 것이다.

 
 

우리가 무엇보다도 중요하게 생각하는 일은 이러한 기본을 제대로 가르치고 교육하는 일이다.

 
 

소셜과 연애에 대해 알아간다는 건 일종의 언어(Languages)를 배우는 과정과도 흡사하다.

 
 

소셜과 연애에서 문제를 겪는, 혹은 자신이 바라는 소기의 목적을 달성하지 못하는 경우는, 보통 남녀간의 관계, 나아가 인간관계에서 단순히 말을 주고받는 정도의 단편적이고 일차원적인 소통을 하는데 그치기 때문인 경우가 많다.

 
 

예를 들어, 대다수의 남성들은 실제로 다음과 같은 고충들을 현실 속에서 겪고 있다.

 
 

– 여성이 하는 말이나 행동이 호감의 표시인지, 아니면 비호감의 표시인지조차도 알 수가 없다.

(그래서 심리적으로 언제 밀어야 할지, 언제 당겨야 할지를 모르는 건 두말할 필요도 없으며, 차후의 문제다.)

 
 

– 소셜 내에서 자신의 존재, 그리고 이미지가 어떻게 자리잡고 있는지에 대해 거의, 또는 전혀 인식하지 못한다.

(이러한 소셜은 작게는 연애에서, 크게는 인생 전체의 인간관계, 사회생활 등을 모두 포괄한다.)

 
 

– 연애라는 관계가 구체적으로 어떤 단계, 어떤 순서로 진행되는지에 대한 체계적인 지식이 결여되어 있다.

(무지는 보통 아무 결과도 낳지 않는 게 아니라 잘못된 결과를 낳는다.)

 
 

– 연애에 대해, 여기저기서 편파적으로 습득한 불완전하고 불충분한 지식들이 있지만, 이러한 지식들을 현실에서 어떻게 통합적으로 운영 및 활용할 것인가에 대한 충분한 이해와 숙달이 부족하다.

(불완전한 지식은 위험하다-Little knowledge is dangerous-는 속담이 있듯이, 이것은 보통 무지보다도 더 좋지 않은 결과를 낳는다.)

 
 


 
 

위에 나열한 예시들은 아주 단편적인 경우들에 불과하다.

 
 

우리가 접하는 실제 사례들은 보통 이보다도 훨씬 더 복잡하고 다양하며, 아주 오랜 시간 동안 방치되어 온 경우가 많다.

 
 

그리고 우리는 이미 수없이 검증된 노하우를 통해 이러한 복잡하고 다양한 사례들을 거의 95% 이상의 확률로 성공으로 이끈다.

 
 

사람들의 막연한 오해와는 관계 없이, 소셜과 연애에 대해 알아가는 행위 자체는 거의, 또는 전혀 위험하지 않다.

 
 

위험을 낳는 건 바로 “무지(Ignorance)”다.

 
 

 
 

 
 

소셜과 연애에 대한 가장 기발하고 효과적인 솔루션

 
 

소셜과 연애에서 가장 중요한 건 무엇일까?

 
 

외모?

능력?

학력?

인맥?


 
 

저마다 제각각 다른 의견들이 있을 것이다.

 
 

내가 보는 관점은, 위에 언급한 요소들은 어느 하나 할 것 없이 모두 다 중요하다는 것이다.

 
 

위의 요소들은 말하자면, 다다익선多多益善이다.

 
 

그런데 실제 현실에서는 위의 요소들을 다 갖추고도 실패하는 경우가 종종 있다.

 
 

아니, 부지기수不知其數라 할만하다.

 
 

수려한 외모, 탁월한 능력, 걸출한 학력, 풍부한 인맥 등을 모두 갖추고도, 소셜과 연애에서 실패하는 경우가 있다. 아니, 많다.

 
 

왜 그럴까?

 
 

대부분의 경우, 외모, 능력, 학력, 인맥 등을 얼마나 갖추고 있느냐 보다, 이러한 요소들을 어떻게 운영, 관리, 활용하느냐가 더 중요하기 때문이다.

 
 

그리고 그것이 바로 실제 현실에서의 의미 있는 결과의 차이를 결정한다.

 
 

예를 들어, 평범한 외모를 갖고 이를 잘 활용하는 사람이, 수려한 외모를 갖고 이를 잘 활용하지 못하는 사람에 비해, 소셜과 연애에서 더 나은 결과를 얻을 뿐만 아니라, 심지어 더 큰 만족을 얻는다.

 
 

매력 계발과 라이프스타일 구축이 중요한 이유가 바로 이것이다.

 
 

우리 IMFGLC, 그레이트라이프는 이미 외모, 능력, 학력, 인맥 등의 중요성을 어느 누구보다도 잘 알고 있다.

 
 

그래서 우리는 우리의 클라이언트들에게 이러한 요소들에 대한 자기계발을 적극적으로 권장, 권유한다.

 
 

한편, 여기서 그치지 않고 우리는 이러한 요소들을 어떻게 운영, 관리, 활용할 것인가에 대한 통합적인 해결책, 즉, 솔루션을 제시한다.

 
 

그리고 그러한 솔루션을 현실에서 어떻게 적용할 것인가에 대한 과학적인 지침과 사후관리 서비스도 함께 제공한다.

 
 

이를 통해 우리의 클라이언트들은 “결과를 낼 가능성이 높은” 정도를 넘어, 보통은 “결과를 낼 수밖에 없다”.

 
 

 
 

 
 

전사적인 매력 계발

 
 

그렇다면, 매력 계발에서 중요한 요소들에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

 
 

외모?

이론?

기술?

마음가짐?


 
 

이 또한 소셜과 연애에서와 마찬가지로, 거의 모든 요소들이 다른 나머지 요소들 못지 않게 하나 같이 다 중요하다.

 
 

그리고 더 중요한 건, 이러한 거의 모든 요소들을 어떻게 운영, 관리, 활용할 것인가 이다.

 
 

위에서 말씀 드렸다시피, 이것이 바로 의미 있는 결과의 차이를 만들어낸다.

 
 

전사적인 매력 계발(Complete Attraction Developing)이란 무엇인가.

 
 

이것은 단어 그대로 완전한 변화(Complete Change)를 의미한다.

 
 

헤어스타일 약간, 옷차림 약간 바꾼 것이 아니라, 머리부터 발끝까지, 정신에서 육체까지, 말하는 방식부터 생각하는 방식까지 단어 그대로 모든 것이 바뀌는 진짜 변화를 의미한다.

 
 

즉, 이것은 변화(Change)를 넘어, 혁신(Innovation)이라 할만하다.

 
 

자기 변화를 넘어선, 자기 혁신.

 
 

이것이 바로 IMFGLC가 추구하는 교육의 진정한 목적이다.

 
 

그래서 IMFGLC에서 제대로 교육을 받은 사람들은 처음 만나게 되는 사람들은 말할 것도 없고, 오랜만에 만난 원래부터 알던 사람들로부터도 다음과 같은 반응들을 얻게 된다.

 
 

“정말 내가 알던 xx 맞아?”

 
 

“정말 몰라보게 달라졌네…”

 
 


 
 

(처음 만난 사람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는 건 당연하다. 원래부터 알던 사람들로부터 좋은 반응, 새로운 반응을 얻는 것이 더 어렵고, 더 중요하다. 후자의 결과를 얻으면, 전자의 결과는 보통 따라오기 때문이다.)

 
 

한 예로, 꿈에 그리던 이상형의 여성으로부터 그저 그런 남자들 중 한 명 취급을 받았던 수강생이, 6개월에서 1년 정도의 시간이 지난 뒤에 오히려 역으로 고백을 받는 상황이 (일반적인 현실에서는 극히 드물지만) IMFGLC에서는 흔히 있는 일이다.

 
 

전혀 이성으로 느껴지지 않는 평범한 남자에서, 같이 있거나 바라보기만 해도 두근거림과 설레임이 느껴지는 한 명의 남성으로 변화하게 되는 것이다.

 
 

이것은 소셜과 연애에서의 평등을 실제로 실현하는 일이며, 과정인 동시에 결과 그 자체다.

 
 

 
 

 
 

무조건 참는 것만이 능사는 아니다.

 
 

나는 소셜과 연애를 주식 투자에 비유하는 걸 즐겨 하는 편이다.

 
 

이것들은 서로 비슷한 점이 많다.

 
 

그 중에서 한 가지를 꼽자면, 탐욕을 부릴 때와 억제할 때를 잘 구분해야 한다는 점이다.

 
 

현실적으로, 완전한 탐욕도, 완전한 억제도 존재하지 않으며, 존재할 수도 없다.

 
 

가장 이상적인 상태는, 풍요의 상태, 즉, 적게 억제하고, 많은 탐욕을 부릴 수 있는, 그래도 되는 상태이다.

(물론 이것도 정해진 것은 아니다. 어디까지나 보통 사람들의 심리를 기준으로 말씀 드리는 것이다.)

 
 

그렇다면 어떻게 이러한 상태에 도달할 수 있는가?

 
 

단지 내가 이러한 상태에 도달하고 싶다고 해서 도달할 수 있는 건 아니다.

(당연한 말이다.)

 
 

중요한 건, 어떻게 도달할 수 있는지를 “제대로”, 그리고 “알아야” 한다.

 
 

주식 투자의 대가, 워렌 버핏과 보통 사람들의 차이는 뭘까?

 
 

그것은 선천적인 두뇌 능력의 차이도 물론 있겠지만, 더 중요하고 의미 있는 차이는, 쉽게 말해, 주식 투자에 대해 제대로 아느냐 모르느냐의 차이다.

 
 

워렌 버핏은 아주 어린 나이, 즉, 10대 때부터 주식 투자를 하였다고 한다.

 
 

현실적으로, 이 글을 보고 계신 분들께서는 대부분 20대에서 50대 사이가 가장 많으실 텐데, 이분들께서 지금부터 축구를 시작하신다고 해서 호나우도나 메시처럼 세계 최고 수준으로 축구를 잘하시기는 어려운 것처럼, 주식 투자를 지금부터 시작하신다고 해서 워렌 버핏처럼 되시기는 어렵다.

 
 

그러나 올바른 방법으로 학습과 훈련을 거듭하면, 다른 보통 사람들에 비해서는 얼마든지 괜찮은 결과를 거둘 수 있다.

 
 

매력 계발 또한 마찬가지다.

 
 

지금부터 매력 계발을 시작한다고 해서 누구나 톰 크루즈,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처럼 될 수 있는 건 아니다.

 
 

그러나 다른 보통 사람들에 비해서는 훨씬 더 나은 (거의 비할 데 없는) 매력을 갖출 수 있다.

 
 

(한편, 다른 요소들에 대한 자기계발을 차치하고, 매력 계발이라는 걸 과연 직접적으로 추구해야 하는가에 대한 의문이 있을 수 있는데, 이 부분에 있어서 어떤 정해진 답이 있는 건 아니지만, 어느 분야에서든지 간접적인 방법은 해당 분야에 대해 잘 모르는 사람들이 주로 택하는 방법이고, 보통은 직접적인 방법에 비해 비효율적이라는 게 나의 생각이다. 뿐만 아니라 지금 이것은 시대적으로도 부합한다. 그런데 더 이상 무슨 말이 필요한가?)

 
 

오늘날에 이르기까지, 수많은 사람들은 소셜과 연애로부터 고통 받아 왔다.

 
 

그리고, 참는 것만이 무조건 능사라는 식으로 배워왔고, 그렇다고 해서 그런 줄만 알았다.

 
 

그러나 주식 투자에서 욕구가 없는 사람, 즉, 불감증에 걸린 사람이 가장 높은 수익을 올릴까?

 
 

그렇지 않다.

 
 

이런 터무니 없는 생각은 순전히 무지에서 비롯되는 것일 뿐이다.

 
 

정상적인 욕구를 가진 현명한 사람, 통찰력 있는 사람이 높은 수익을 올리듯이, 소셜과 연애도 마찬가지라 할 수 있다.

 
 

소셜과 연애에 대한 올바른 이해를 바탕으로, 자기 자신의 매력을 지속적으로 계발하는 사람이 더 나은 삶, 더 행복한 관계를 얻는다.

 
 

그리고 그렇게 되는 게 당연하다.

 
 

 
 

 
 


 
 

No.1 & Only.1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전문 브랜드,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웹사이트 &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Websites & Social Network Services)]

 
 

– 도서(책) 구입 : http://imfglc.co.kr

– 제품(DVD, 비즈니스 컨설팅) 구입 : http://imf4.kr

– 서비스(강의, 워크숍, 부트캠프, 1:1 트레이닝 등) 신청 : http://glc7.kr

– 미디어(전자책, 영상 등) 구입 : http://media.imfglc.net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대한민국 및 전세계 최고 수준 고품질, 고품격 콘텐츠!)

 
 

– 커뮤니티(카페) : http://cafe.imfglc.net

(구독/시청자/수강생 모임, 최신 정보 공유 등)

 
 

– 웹진 : http://glc7.org

(최신 상품 소개, 정보 제공 등)

 
 

– 밴드 : http://band.naver.com/n/FNr6SsSX

(폐쇄형 비공개 소셜 네트워크 / 링크가 유효하지 않다고 나올 경우, 아래 고객센터로 문의)

 
 

[고객센터(Customer Center)]

 
 

– 메신저 : imfglc(카카오톡) , bestpua(라인)

 
 

– 전화 : 010-4508-5067(휴대전화 / 문자메시지 가능) , 02-538-1165(일반전화)

 
 

– 이메일 : bestpua@imfglc.com

 
 

[고객의, 고객에 의한, 고객을 위한(Of Customers, By Customers, For Customers)]

 
 

– 365일 24시간 도서, 제품, 서비스 구입/상담/문의 환영! (도서, 제품 주문시 당일 배송 및 2~3일 안에 빠른 수령 가능!)

–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에 대해 어려움을 느끼시는 분들을 위한 온, 오프라인 상담 및 컨설팅 서비스 제공!

 
 

– 1:1 트레이닝, VVIP 컨설팅, 학교, 기업 등 외부 출강 문의 환영!

– 기업, 언론 등 광고, 협력, 제휴 문의 환영!

 
 

– 사생활이 보장되며 고품격 콘텐츠가 실시간으로 제공되는 프라이빗 멤버십 커뮤니티 가입 신청 환영!

–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최신 정보를 다루는 고품격 이메일 뉴스레터 구독 신청 환영!

 
 

Greatlife,

Attraction & Lifestyle Standards,

 
 

Copyright ⓒ IMF,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