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사람과의 연애도 100% 성공할 수 있는 확실한 방법


 
 

어떤 사람과의 연애도 100% 성공할 수 있는 확실한 방법

 
 

EH Method + 원 어트랙션

 
 

EH Method와 원 어트랙션(One Attraction)의 가장 큰 장점은 뭐니 뭐니 해도 시간이 지나도 변치 않는, 오히려 시간이 지날수록 그 가치가 누적적으로 증가한다는 점에 있을 것이다.

 
 

어떤 이들은 이 업계의 트렌드가 수시로 변하고 영원한 방법은 없다고들 말을 하지만, 나는 이 말에 전적으로 동의하지는 않는다.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에서의 성공을 위한 방법론에는 변하는 부분들도 있고, 변하지 않는 부분들도 있다.

 
 

따라서 우리의 전략은 이것이다.

 
 

– (변치 않는) 핵심을 보존하되, (변하는) 발전을 자극한다.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에서의 성공을 위해 가장 중요한 핵심적인 원리는 남기되, 나머지는 모두 변화시키는 것이다.

 
 

역학우위론과 가치전쟁의 원리를 이미 5년 전에 담아낸 EH Method가 완전한 혁신이 이루어져 EH Method 5, 원 어트랙션이라는 이름으로 다시 돌아왔다.

 
 

한 사람의 관점과 시야에 머무르는 걸 넘어, 서로 다른 관점과 스타일을 동시에 통합적으로 적용함으로써, 인식체계와 선호체계의 범위를 더욱 넓혔다.

 
 

이것은 곧 당신의 자유도를 현저히 넓혀줄 것이다.

 
 

 
 

 
 

확률, 그리고 변수

 
 

소셜과 연애는 그 특성상 다분히 확률 게임이라 할 수 있다.

 
 

이 세상에 확실한 방법은 없다. 다만 확실한 방법에 근접하는 방법들이 있을 뿐이다.

 
 

그런데 확률을 높이고 변수를 잘 통제하기만 한다면, 정말로 거의 확실한 성공에 도달할 수 있다.

 
 

EH Method와 원 어트랙션은 뜬구름 잡는 이론이나 잡설이 아니라, 바로 이러한 현실적이고 실질적인 확률과 변수에 대해 다룬다.

 
 

당신이 소셜과 연애에 대해 배운다고 하더라도 현실세계에서 당신이 예상치 못한 변수들에 직면하게 될 확률은 언제나 존재한다.

 
 

그리고 아시다시피, IMFGLC는 이 부분에 관한 한 전세계적으로 타의 추종을 불허한다.

 
 

IMFGLC는 지난 6~7년의 시간 동안 소셜과 연애에서 맞닥뜨릴 수 있는 거의 모든 변수들에 대해 다룬 경험이 있으며, 거의 모든 문제들을 실제로 해결하였다.

 
 

당신이 IMFGLC와 함께 하는 한, 당신에게는 더 이상의 역풍이란 없다.

 
 

오로지 순풍만이 있을 뿐이다.

 
 

문제가 무엇인지 인식하는 자에게 그러한 문제는 더 이상 문제가 아니라 지금보다 더 성장, 발전할 수 있는 기회이기 때문이다.

 
 

 
 

 
 

혼자 하는 매력 계발은 외롭다. 하지만 둘이 하는 매력 계발은 즐겁다.

 
 

혼자 하는 매력 계발은 여러 가지 이유로 힘들고 어렵다.

 
 

그것은 무지 때문일 수도 있고, 의지 때문일 수도 있다. 혹은, 둘 다일 수도 있다.

 
 

어느 쪽이 되었든, IMFGLC를 접한 당신은 더 이상 그러한 문제를 겪지 않으리라…

 
 

왜냐하면 IMFGLC는 당신에게 있어 매력 계발을 하나의 즐거운 놀이로 만들어줄 것이기 때문이다.

 
 

당신은 여러 가지 귀찮은 것들을 신경 쓸 필요 없이, 당신의 매력 계발에만 집중하면 된다.

 
 

그렇게 될 때, 당신의 매력 계발은 더 이상 힘들고, 어렵고, 심지어 고통스러운 과정이 아니라, “여정은 그 자체로 보상이다.”라는 스티브 잡스의 말처럼, 점점 더 매력적으로 변화해가는 당신 자신을 발견해나가는 즐거운 과정이자, 그 자체로 보상이 될 것이기 때문이다.

 
 

 
 

 
 

최고가 되고 싶다면, “진짜 최고”에게 배워라.

 
 

“최고라고 떠드는 자”와 “진짜 최고”는 다르다.

 
 

최고라고 떠드는 건 누구나 할 수 있지만, 진짜 최고는 늘 하나뿐이다.

 
 

이 사실은 아무리 시간이 지나도 변함이 없다.

 
 

그렇다면 진짜 최고는 어떻게 구별하고, 구별되는가?

 
 

미래에 대한 공약이 아니라 과거로부터의 사실을 봐야 한다.

 
 

헨리 포드는 “당신은 미래에 대한 공약으로 명성을 쌓을 수 없다.”고 하였다.

 
 

당신은 IMFGLC의 불후의 명성이 어디에서 왔을 거라고 생각하는가?

 
 

IMFGLC는 지난 6~7년의 시간 동안 소셜과 연애에 있어서 압도적인 경험을 쌓았고, 이를 실제 사실로써 사람들에게 보여주었다. 물론 지금도 보여줄 수 있다. 이렇게 한 곳, 그리고 지금도 이렇게 할 수 있는 곳은 IMFGLC가 유일무이하다.

 
 

 
 

 
 

가장 중요한 건 당신 자신이다.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에서 가장 중요한 것, 나아가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무엇일까?

 
 

돈?

외모?

능력?

인맥?


 
 

그 어느 것도 아니다.

 
 

위에 말한 것들은 어디까지나 부차적인 것들(Secondary Things)에 불과하다.

 
 

가장 중요한 건 당신 자신이다.

 
 

당신 자신이 있어야 위에 말한 것들도 존재가치와 의미를 지닐 수 있는 것이다.

 
 

매력 계발과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IMFGLC는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그리고 일에 있어서도 최고의 역량과 전문성을 보유하고 있지만, 무엇보다도 당신 자신의 계발에 초점을 맞춘다.

 
 

그리하여 당신 자신을 최고의 당신 자신으로 변화시키는 한편, 또다시 가장 위대한 당신 자신으로 거듭나게 만드는데 집중한다.

 
 

이것이 바로 IMFGLC가 추구하는 장인 정신이다.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웹사이트 &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Websites & Social Network Services)]

 
 

– 도서(책) 구입 : http://imfglc.co.kr

– 제품(DVD, 비즈니스 컨설팅) 구입 : http://imf4.kr

– 서비스(강의, 워크숍, 부트캠프, 1:1 트레이닝 등) 신청 : http://glc7.kr

– 미디어(전자책, 영상 등) 구입 : http://media.imfglc.net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대한민국 및 전세계 최고 수준 고품질, 고품격 콘텐츠!)

 
 

– 커뮤니티(카페) : http://cafe.imfglc.net

(구독/시청자/수강생 모임, 최신 정보 공유 등)

 
 

– 웹진 : http://glc7.org

(최신 상품 소개, 정보 제공 등)

 
 

– 밴드 : http://band.naver.com/n/FNr6SsSX

(폐쇄형 비공개 소셜 네트워크 / 링크가 유효하지 않다고 나올 경우, 아래 고객센터로 문의)

 
 

[고객센터(Customer Center)]

 
 

– 메신저 : imfglc(카카오톡) , bestpua(라인)

 
 

– 전화 : 010-4508-5067(휴대전화 / 문자메시지 가능) , 02-538-1165(일반전화)

 
 

– 이메일 : bestpua@imfglc.com

 
 

[고객의, 고객에 의한, 고객을 위한(Of Customers, By Customers, For Customers)]

 
 

– 365일 24시간 도서, 제품, 서비스 구입/상담/문의 환영! (도서, 제품 주문시 당일 배송 및 2~3일 안에 빠른 수령 가능!)

–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에 대해 어려움을 느끼시는 분들을 위한 온, 오프라인 상담 및 컨설팅 서비스 제공!

 
 

– 1:1 트레이닝, VVIP 컨설팅, 학교, 기업 등 외부 출강 문의 환영!

– 기업, 언론 등 광고, 협력, 제휴 문의 환영!

 
 

– 사생활이 보장되며 고품격 콘텐츠가 실시간으로 제공되는 프라이빗 멤버십 커뮤니티 가입 신청 환영!

–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최신 정보를 다루는 고품격 이메일 뉴스레터 구독 신청 환영!

 
 

Greatlife,

Attraction & Lifestyle Standards,

 
 

Copyright ⓒ IMF, All Rights Reserved.